-
KT&G 전자담배 '릴(lil)',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 확대
KT&G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기존 서울 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도시(성남․고양․수원․안양․용인․과천), 세종 특별시로 확대한다. 13일 KT&G에 따르면 지난해 1
2018-03-13 김수경 -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 하림식품 대표이사서 물러나
김홍국 하림 회장이 하림식품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났다. 하림은 지난달 27일부로 김 회장이 하림식품의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났다고 12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이강수 대표이사 단독체제로 변경됐다.이 같은 결정이 최근 하림그룹이 일감 몰아주기, 담합 등으로 공정거래위
2018-03-12 김보라 -
천호식품, '천호엔케어'로 사명 변경…2020년 2020억원 매출 목표
천호식품이 '천호엔케어'(Chunho NCare)로 사명을 변경하고 신규 CI를 공개했다. 천호식품은 지난해 8월 빠른 경영 정상화를 위해 이승우 대표를 영입하고 수년간 국내 종합식품기업의 대표이사로 재직하며 쌓아 온 경험과 능력을 바탕으로 그동안 천
2018-03-12 김보라 -
샘표 '연두',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 '올해의 혁신 제품' 선정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열린 '2018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제품'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1981년 시작돼 올해로 38회를 맞은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는 친환경주의 천연 원료와 유기농 제품들을
2018-03-12 김보라 -
CJ제일제당, 임산부 직원 배려하는 조직문화 강화
CJ제일제당은 임신한 직원을 배려하는 조직문화 조성 및 정착의 일환으로 임산부용 사원증을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이 제도는 임신한 직원은 출산까지 주변의 각별한 배려와 몸관리가 필수적인 데다가 임신 초기의 경우 외형상으로 임산부라는 점을 알아보기 쉽지 않아 별도의 배려
2018-03-12 김보라 -
신세계푸드 올반, 새봄맞이 신메뉴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은 새봄맞이 신메뉴 1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새봄의 기운을 담은 영양 밥상'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봄 신메뉴는 봄나물과 딸기를 활용해 영양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주요 메뉴로는 단백질, 철분, 칼슘, 인
2018-03-12 김보라 -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한 상생 협약
롯데지알에스는 롯데리아 가맹점중앙협의회와 롯데리아 전국가맹점협의회의 3자간 동반성장 상생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남익우 롯데지알에스 대표이사, 최낙정 롯데리아 전국가맹점협의회장, 비롯한 롯데지알에스 임직원 및 가맹협의회 관계자
2018-03-09 김보라 -
교촌치킨, 1호점 구미 송정점 새 단장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1호점인 구미 송정점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9일 밝혔다.구미 송정점은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회장이 교촌통닭으로 처음 문을 연 곳이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의 역사가 시작된 곳으로 이번 리뉴얼과 함께 초심의 의미로 상호명 또한 다시 교촌
2018-03-09 김보라 -
오뚜기, 진한 굴향 가득 굴진짬뽕 용기면 출시
오뚜기는 '굴진짬뽕'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용기면은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40초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다른 용기면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3분 뒤에 먹어도 된다. 가격은 소비자가격 1600원.오뚜기는 2009년 '오동통
2018-03-09 김보라 -
엔제리너스, 취향 따라 선택 가능한 우유 3종 확대운영
엔제리너스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우유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도록 우유 3종을 신규 도입해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이에 따라 소비자는 기존 엔제리너스 카페밀크와 신선하고 맛좋은 '저지방 밀크', 소화가 잘되는 '유산균 밀크', 고소한 '삼육두유' 중 선택해 추가비용 없이
2018-03-09 김보라 -
KGC인삼공사,홍삼정 에브리타임 모델에 배우 정해인·박은빈 선정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대표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과 박은빈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먹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개발되어 2016년부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KGC인삼공사는
2018-03-09 김보라 -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15일만에 100만잔 팔렸다…"역대 최단 기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 2월 20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했던 슈 크림 라떼와 슈 크림 프라푸치노가 출시 15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슈 크림 라떼는 슈 크림에서 느껴지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의 천연 바닐라 빈이 특징인 음료로 스타벅스커피 코리
2018-03-09 김보라 -
코카콜라, 주류시장 진출…日서 '츄하이' 선보인다
코카콜라가 일본에서 첫 번째 알코올 음료를 선보인다.7일(현지시각) 파이낸셜타임스(FT), 블룸버그통신 등에 따르면 코카콜라가 일본에서 츄하이라는 일본식 탄산 소주를 개발하기 위해 실험 중으로 알려졌다.츄하이는 소주를 뜻하는 츄와 일본식 칵테일의 한 종류일 하
2018-03-08 김보라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라면 1위 '흔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신춘호 회장이 이끌고 있는 농심은 1965년에 창립해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로 우뚝섰다. 신라면·너구리·짜파게티 등 장수 브랜드를 전개하며 라면업계 선두주자인 역활은 톡톡히 해왔다. 하지만 최근 농심이 위기에 봉착했다. 한때 국내 라면 시장
2018-03-08 김보라 -
KT&G 전자담배 '릴', 출시 100여일 만에 20만대 판매 돌파
출시 100여일을 맞은 KT&G 전자담배 '릴'의 판매량이 20만대를 돌파했다. 아직 서울지역에서만 판매되는 중 기록한 수치인 만큼 더욱 눈에 띄는 성과라고 KT&G 측은 설명했다. 8일 KT&G에 따르면 '릴'은 지난해 11월
2018-03-08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