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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태권 화요 대표 “국내 주류 산업 위해 신속한 주세법 개정 필요”
조태권 화요 회장이 세계적인 주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주세법 개정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밝혔다.조태권 대표는 15일 입장문을 통해 “화요는 기존 종가세 방식에서 종량세 방식으로 전환하는 내용의 주세법 개정안에 깊은 공감을 표한다”고 밝혔다.이어 “주세법 개정은 대한민국
2019-05-15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코코넛 커피맛 재현한 ‘코코모카바’ 출시
롯데제과는 진한 초콜릿에 열대과일 코코넛과 커피를 활용한 빙과제품 ‘코코모카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코모카바는 제품 겉면에 코팅된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넛을 이용한 부드러운 커피 맛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제품을 한 입 물면 처음에는 초콜릿의 달콤
2019-05-15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제3회 와인 전시회’ 개최
SPC그룹은 와인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1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PC스퀘어 라그릴리아 비스트로바에서 ‘제 3회 와인 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와인 전시회는 국내 와인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SPC그룹이 2016년부터 개최해왔다.
2019-05-15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사업 캠페인 진행
빙그레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대상으로 장학사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빙그레는 올해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와 후손에 대한 존경과 예우의 의미를 담아 장학사업을 기획했다. 지난해 12월 보훈처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장학
2019-05-15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여름보양식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여름철을 맞아 보양식 컨셉트의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비비고 추어탕과 비비고 반계탕 등 총 2종이다. 소비자들이 여름에 원기회복을 위해 즐겨먹는 보양식 중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두
2019-05-15 김보라 기자 -
"스페셜티 커피 시장 확대"…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 45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리저브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분석해 본 리저브 음료 누적 판매량이 (2014년 3월 출시 이후 올해 4월까지) 450만잔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스타벅스 리저브는 전 세계적으로 극소량만 수확해 한정된 기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로,
2019-05-15 김보라 기자 -
“금요일엔 와인픽업”… 와인나라, 구매예약 프로모션 진행
와인나라가 오는 17일부터 한달간 와인 구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금요일엔 와인픽업'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요일엔 와인픽업 프로모션은 와인나라 홈페이지에서 구매예약을 통해 금요일에 와인픽업을 하면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초
2019-05-14 한지명 기자 -
오리온 꼬북칩, 中 '최고 스낵식품상' 수상
오리온은 꼬북칩(중국명 浪里个浪 랑리거랑)이 중국 대표 식음료 포럼인 'FBIF(Food and Beverage Innovation Forum) 2019)' 식음료 혁신 신제품 대상에서 ‘최고 스낵식품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FBIF 포럼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2019-05-14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1Q 매출 '5조' 전년比 15%↑… "HMR ·글로벌 M&A 덕"
CJ제일제당은 1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15.4% 성장한 5조178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다만 영업이익은 179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8% 감소했다.CJ제일제당은 "국내외 주력 제품 판매 호조와 미국 슈완스社 인수 효과로 식품 부문의 매
2019-05-13 김보라 기자 -
JTI코리아, 日 판매 1위 ‘세븐스타’ 5mg 출시
JTI코리아가 일본 프리미엄급 담배 1위 브랜드인 '세븐스타'의 5mg 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스타는 2017년 11월 국내에 7mg 제품이 출시된 이후 성인 흡연자 마니아층으로부터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세븐스타 5mg 제품 출시로
2019-05-13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업계 최초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
롯데제과는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국제표준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ISO37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3일 밝혔다.롯데제과는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이사, 이원기 한국
2019-05-13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창립 50주년 기념 '황금 코코를 찍어라'
한국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황금 코코를 찍어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벤트는 프레시 매니저의 이동형 냉장카트인 코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7월22일까지며, 경품으로 매일 순금 1돈과 모바일 상품권, 콜드
2019-05-13 김보라 기자 -
"해외로 해외로"… 韓 입맛 잡은 HMR, 이번엔 '中' 공략
식품업계가 중국 HMR(가정간편식)시장을 노크한다. 분유, 과자에 이어 한국과 유사한 식(食)문화를 가진 중국에서 HMR이 새로운 효자사업으로 떠올랐다. 국내 식품시장 성장이 정체된 만큼 매출 확대를 위한 새로운 기회라는 점에서 해외시장을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019-05-13 김보라 기자 -
72억개 팔린 농심 '짜파게티'… 소비자가 선택한 맛으로 신제품 출시
소비자가 선택한 짜파게티가 제품으로 출시된다.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그간 인기를 끌었던 응용 레시피 세 개를 후보로 소비자 투표를 진행해 한정판 신제품을 내놓는다고 13일 밝혔다.농심 관계자는 "수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내며 모디슈머(Modify와 Consu
2019-05-13 김보라 기자 -
“더 깔끔하고 시원하게”…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리뉴얼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본래의 특징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더욱 강조해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도수와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한 4.5도, 1147원(
2019-05-1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