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더스쿱, 라즈베리·감귤·망고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원더스쿱(Wonder Scoop)이 상큼한 과일 맛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3종은 '원더 라즈베리 펀치', '햇살 가득 감귤나무', '망고 피에스타' 등으로 과일 재료 본연의

    2017-01-12 김수경
  • 아워홈 패스트 캐쥬얼 '밥이답이다·버거헌터' 신메뉴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패스트 캐주얼(Fast Casual) 브랜드 '밥이답이다'와 '버거헌터'가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밥이답이다'는 겨울 제철 해산물을 사용해 건강한 원볼 메뉴 '모둠 해물 라이스'와 '꼬막 달래 비빔밥'을 출시

    2017-01-12 김수경
  • 오뚜기, 2017 설 선물세트 56종 선봬

    오뚜기가 설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설날 선물세트 56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오뚜기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실속을 겸비한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2017-01-12 김수경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설 명절을 맞아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실속있는 소비성향 반영해 1만

    2017-01-12 김수경
  • 동원몰, 2017 설 선물대전… 3천여 종 다양한 구성 선봬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이 설날을 맞아 '2017 설 선물대전'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7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2017-01-12 김수경
  • [르포] 11년째 완판 '스타벅스 럭키백'… '정유년 대란'은 없었다

    '2017 스타벅스 럭키백'이 12일 오전 7시 판매를 시작한지 4시간 40분 만에 전국 매장에서 품절되며 11년째 완판 신화를 이어갔다. 매장 오픈 전 꼭두새벽부터 긴 줄이 이어지고 럭키백을 구하기 위한 치열한 대란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마니아를 중심

    2017-01-11 김수경
  • 동원참치 가격 오른다… 동원F&B, 31일부터 캔 18종 5.1% 인상

    동원F&B가 오는 31일부터 참치캔 가격을 평균 5.1%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품목은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를 포함한 살코기 및 가미캔 제품 18종이다.  이에 따라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50g'은 2390원에서 2

    2017-01-11 김수경
  • 파리바게뜨, 1만~2만원대 실속형 설 선물 12종 선봬

    파리바게뜨가 설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정성을 담은 실속형 설 선물 기획 제품 1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설 선물은 저성장, 저소비로 대변되는 장기불황에도 부담 없이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1만~2만원대의 가격 대비 품질

    2017-01-11 김수경
  • 김영란법 영향… 5만원 이하 제품비중 대부분 90% 이상

    식탁 물가 '비상'… CJ·오뚜기·동원 '설 선물세트' 가격 올랐나 보니

    설을 앞두고 계란과 식용유, 채소 값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운데 명절을 앞둔 가계에 또 하나의 부담으로 자리잡은 '설 선물세트' 가격은 전년과 비교해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말부터 확산

    2017-01-11 김수경
  • 스타벅스 럭키백이 돌아왔다…12일부터 판매, 5만5000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텀블러, 머그, 무료 음료권 등으로 구성한 스타벅스 럭키백 1만2000세트를 오는 12일부터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5만5000원으로 1인당 1개 한

    2017-01-11 김수경
  • 미닛메이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선봬

    코카콜라사가 탄산수에 이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과즙 스파클링 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달콤상큼한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은 미닛메이드가 미국

    2017-01-11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지도 보니… "서울은 잡곡밥, 부산·경남은 컵반 많이 먹어"

    CJ제일제당이 11일 공개한 '전국 햇반 지도'에 따르면 서울은 잡곡밥, 부산·경남은 컵반을 많이 먹은 것으로 집계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12년부터 올해 11월말까지 약 5년간의 '햇반' 지역별 판매량을 분석했다. 전국에서 가장 판매량

    2017-01-11 김수경
  • 롯데제과, 건강 약초빵 만든다… 농업기술원과 MOU 체결

    롯데제과와 경상북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10일 봉화약용작물연구소 강당에서 양측의 관계자와 농업인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두대간 약용작물 제빵 제품화 기반 구축 MOU'를 체결하였다고 11일 밝혔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경상북도 백두대간 권역에

    2017-01-11 김수경
  • 농심켈로그, 기상청 '영향예보' 홍보 공로 인정받아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농심켈로그가 기상재해로부터 국민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된 기상청의 '영향예보' 홍보에 기여한 공로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기상청과 협력해 '영향예보'의 내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웹툰을 개발해 켈로그 콘푸로스트

    2017-01-11 김수경
  • 네스프레소·폴바셋·할리스커피 등 커피 캡슐 경쟁 치열

    '캡슐커피' 네스카페 "온라인·편의점 고객 확대에 주력"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고급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캡슐커피 업계의 리더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맛 보고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리안·편의점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2017-01-1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