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그린푸드, B2C 온라인식품사업 강화

    현대그린푸드가 B2C 온라인 식품사업 강화에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닷컴 '산지스토리관'을 확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산지스토리관'은 현대그린푸드가 발굴한 전국 각 지역의 우수 농수산식품과 전통식품과 해외 우수 유기농 공산품 등

    2019-05-20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VVIP 멤버십 ‘빕스 매니아’ 통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에게 부여하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빕스는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운영하고

    2019-05-20 임소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조앤더주스’ 10호점 오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덴마크 프리미엄 즉석 착즙주스 브랜드 ‘조앤더주스(JOE & THE JUICE)’ 10호점을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매장 면적은 112㎡, 총 44석 규모다.조앤더주스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2019-05-19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에 최화정 발탁

    롯데제과가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탤런트 최화정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최화정은 예능, 드라마, 라디오, 홈쇼핑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이다.롯데제과는 최화정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

    2019-05-17 임소현 기자
  • 일화, 이색 IT 마라톤 ‘웨어러블런’ 공식 후원사 참여

    식음료 전문기업 일화가 IT마라톤 ‘웨어러블런 라운드7’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올해로 7회차를 맞는 IT마라톤 ‘웨어러블런’은 오는 18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인근에서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웰빙, 행복, 건강을 뜻하는 ‘

    2019-05-17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 기념 소비자 이벤트

    롯데주류가 수입 맥주 ‘블루문’ 생맥주 판매점 확대에 나선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루문 생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주류가 수입하는 ‘블루문’은 ‘벨지안 화이트에일’로 몇 년 만에 한번 볼 수 있는 블루문’처럼 드물게

    2019-05-17 한지명 기자
  • SPC삼립,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SPC삼립은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고 17일 밝혔다.가평휴게소는 서울춘천고속도로에 위치한 휴게소로 연간 900만명이 방문하며, 대지 면적은 서울 방향 5만3093m², 춘천 방향 5만4157m²다.SPC삼립은 2010년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컨세

    2019-05-17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지역사회 발전 및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

    롯데주류가 지역사회 발전 도모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지원활동에 나서며 책임감 있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힘쓰고 있다.먼저 작년 4월 롯데주류는 사회혁신 기업 ‘트리플래닛’과 수원지 등에 숲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기 위해 ‘브랜드 숲 가꾸기’ 업무

    2019-05-17 한지명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②] 비빔면·빙수·아이스크림… 더위에 사라진 입맛 살리기 전쟁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임소현 기자
  • [폭염의 경제학③] 30도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맥주'의 계절

    5월, 때 이른 여름이 찾아왔다. 초여름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광주에는 역대 가장 빠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것. 유통업계 역시 재빠르게 여름맞이 채비에 나섰다. ‘더위’, ‘휴가’, ‘여행’ 등을 키워드로 계절 마케팅을 서두르고 있다. 제조사들은 일찌감

    2019-05-17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3년만에 생수사업 철수… 제이원 매각한다

    신세계푸드가 생수사업에서 철수한다. 신세계푸드가 생수시장 성장 가능성을 보고 2016년 생수업체 제이원을 인수, 생수사업에 뛰어든 지 3년만이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계열회사인 제이원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신세계푸드는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해 매

    2019-05-16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마운틴듀’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박재범(Jay Park)’, ‘조대’, ‘필독’ 등 3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혀다.이번 마운틴듀 한정판 에디션은 참여 아티스트의 개성 및 가치관이 담긴 3가지 디자인에 총

    2019-05-16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장애어린이에 희망 전하는 ‘SPC행복한펀드’ 전달

    SPC그룹은 15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SPC 행복한 펀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2012년부터 시작된 ‘SPC 행복한 펀드’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매칭펀드를 조성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된 기금은 푸르

    2019-05-16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 결정의 순간을 응원하는 신규 캠페인 ‘야스’ 전개

    오비맥주가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야스(YAASS)' 신규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TV 광고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야스' 캠페인은 이른바 '결정장애 세대(메이비 세대)'를 위한 카스의 대안 제시를 핵심 테마로 삼고 있다.

    2019-05-15 한지명 기자
  • CJ푸드빌, 높은 임대료에 철수… 인천공항 신규 사업자 누가 될까

    CJ푸드빌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하던 식음료 운영(컨세션) 사업에서 철수한 가운데 이 곳을 어떤 업체가 운영할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천공항공사는 신규 사업자를 모집 중이지만 연간 100억원 가량의 유지비용이 필요한만큼 관심있는 업체들의 고민도 커질 것으로 보

    2019-05-15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