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신개념 '포테토 크래커칩' 탄생… 크래커와 감자칩을 한번에

     롯데제과는 크래커와 감자칩을 콜라보레이션으로 한 '포테토 크래커칩'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얇고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래커 형태의 칩이다. 플레인과 스노우치즈 두 가지가 있으며, 플레인은 풍부한 감자맛을, 스노우치즈맛은 치즈

    2016-06-10 유은정
  • 프링글스, 랩퍼 '사이먼 도미닉' 모델 발탁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인기 랩퍼 사이먼 도미닉을 ‘프링글스 파티스피커’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경쾌한 레트로 힙합 느낌의 TV 광고를 선보였다.프링글스는 최근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랩퍼 사이먼 도미닉의 유니크한 분위기와 특유의 매력 넘치는

    2016-06-10 유은정
  • 스타벅스, 인기 돌풍 '콜드 브루' 전국 800여개 매장으로 확대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프리미엄 콜드 브루 커피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직접 매장에서 매일 14시간씩 한정된 양을 우려내 제공하는 커피다.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서울 종로수송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주요

    2016-06-09 유은정
  • 젊음의 맥주 '카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 공식 후원

     오비맥주는 10일부터 사흘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6)'을 젊음의 맥주 '카스'가 공식 후원한다고 9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축제 기간에 BI 리뉴얼을 통해

    2016-06-09 유은정
  • 햇반 컵반, 냉장 유통 형태의 '햇반 컵반' 2종 출시… 냉장 간편식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햇반 컵반'이 기존의 상온 유통 제품에 이어 냉장 유통 제품 2종을 출시하고 편의점 간편식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간편성과 휴대성을 앞세워 편의점 도시락으로 대표되는 냉장 간편식 시장에서도 대표브랜드로 자리잡는다는 전략이다.

    2016-06-09 유은정
  • 롯데푸드, 말랑말랑 식감의 '아이스츄 바' 출시

    롯데푸드는 말랑말랑한 식감의 아이스바인 '아이스츄' 바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아이스츄 바는 소프트 캔디를 아이스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쫀득한 크림 아이스를 시원한 과일 아이스가 감싸고 있어 냉동상태에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

    2016-06-08 유은정
  • 빔 산토리, 과일 향 탄산주 日 호로요이 3종 국내 출시

    산토리 맥주로 잘 알려진 빔 산토리사가 과일맛 탄산주 ‘호로요이(HOROYOI)’ 3종을 국내에 출시하며 국내 RTD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호로요이는 2009년 일본에서의 첫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6년동안 매 년 14.9%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난

    2016-06-08 유은정
  • KT&G, 美 시장 공략 박차… 현지 법인 확대 이전

    KT&G가 수출량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미국 시장 개척을 위해 현지 법인을 확대 이전하고 신규 유통망을 확충하는 등 현지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KT&G는 기존 오클라호마 시티에 있던 미국 법인의 규모를 확대해 댈러스로 이전했다고 8일 밝혔다

    2016-06-08 유은정
  • 이른 더위에 청소년용 홍삼 판매 '앗뜨거'… 전년대비 29% 증가

    이른 더위로 수험생들의 여름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여름은 더위와 습기 탓에 피로감이 증가하고 면역력 감소로 인한 질환이 우려되는 시기이다. 여름철은 건강관리를 위해 보양제품이 인기를 끈다. 최근 이른 더위로 인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기도 전에 청소년용 홍삼

    2016-06-08 유은정
  • 탐앤탐스, 국군장병응원프로젝트 '2016호국탐탐' 진행

    탐앤탐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일 현충일부터 한국전쟁 6.25까지 ‘2016호국탐탐’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호국탐탐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 ‘꾸나’와 그를 기다리는 연인 ‘곰신’,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탐앤탐스의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

    2016-06-07 유은정
  •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 출시… 국물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샘표가 국, 찌개 등 각종 국물 요리를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는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샘표 조선간장에 새우, 게, 홍합 등 국산 해산물과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국산 채소를 넣고 푹 달여서 만든 제품이다. 조선간장의 풍부한

    2016-06-07 유은정
  • [포토]여름휴가, 페트 제품으로 간편하게! 시원하게!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롯데주류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페트와 파우치 타입의 제품을 추천한다. 페트제품과 파우치 제품은 운반 할 때 깨질 위험이 없어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롯데주류는 최근 ‘순하리 처음처럼 자몽

    2016-06-07 유은정
  • 네스프레소, 24번째 그랑 크뤼 커피 캡슐 '엔비보 룽고' 출시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4번째 그랑 크뤼 커피 캡슐 ‘엔비보 룽고(Envivo Lungo)’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엔비보 룽고는 인텐소, 에스프레소, 퓨어 오리진, 룽고, 디카페나토, 베리에이션 등 네스프레소의 6가지 커피군 중 룽고군에 속해

    2016-06-07 유은정
  • 농심, 쌀국수 용기면 '콩나물 뚝배기' 출시… 아침식사 시장 공략

    농심은 오는 10일 쌀국수 용기면 '콩나물 뚝배기'를 출시하고 아침 대용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콩나물 뚝배기는 콩나물과 북어, 무로 맛을 낸 시원한 국물에 쌀로 만든 면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면 취식률이 낮은 아침

    2016-06-07 유은정
  • 빈병 취급수수료 인상… 주류업계 "소주·맥주 가격 인상 여파 없을 것"

    오는 15일부터 소주와 맥주  취급수수료가 최대 14원 인상된다. 빈병을 수거해 운반해주는 도소매 업체에 지급하는 취급수수료가 인상되면서 주류업체의 비용 부담이 늘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주류업계는 "이로 인한 술값 인상은 없을 것"이라는 입

    2016-06-03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