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GFS,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SPC그룹은 물류 계열사 SPC GFS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처음 도입된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신규 고용창출 우수, 일과 생활 균형의 모범적 실천 등 일자리 질 향상을 가져온 기업 11
2018-06-2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시상식 개최
하이트진로는 27일 전남대학교 G&R HUB세미나실에서 '광주 청년 CEO 육성 프로젝트' 본선대회를 개최하고 총 15개팀을 시상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하이트진로에서 처음 개최하는 지역사회 활성화 행사로 지역 청년들의
2018-06-29 김보라 기자 -
"나만의 취향대로" 동서식품, '오레오컬러필드' 프로모션
동서식품은 오는 7월2일부터 8일까지 개인의 취향대로 디저트 쿠키 '오레오'의 선물 패키지를 꾸밀 수 있는 '오레오 컬러필드(OREO COLOR-FILLE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오레오 컬러필드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 패키지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2018-06-29 김보라 기자 -
CJ푸드빌, N서울타워∙뚜레쥬르 등 '알리페이' 도입
CJ푸드빌은 방한 중국 관광객(유커)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자사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알리페이'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알리페이(Alipay)는 중국 알리바바그룹 계열사 앤트파이낸셜의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 5억2000만명이 넘는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세계
2018-06-29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신제품 출시…커피 매출 확대 나선다
빙그레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신제품을 내세워 RTD 커피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아카페라 사이즈업은 빙그레가 2007년 출시한 RTD(Ready to Drink) 브랜드 아카페라의 대용량 제품으로 최근 커피 음료 시장에 불고 있는 가성비, 가용비 트렌드를 반
2018-06-28 김보라 기자 -
세계 최대 바텐더 대회 '월드클래스' 올해의 국가대표, 김진환 바텐더
전 세계 최고의 바텐더를 가리는 '월드클래스(World Class) 2018 세계 대회'에 출전할 올해의 국가대표 바텐더로 바 머스크 소속 김진환 (29) 바텐더가 선정됐다. 지난 27일 신사동에 위치한 조니워커하우스에서 개최된 '월드클래스 2018 한국 결승'에서 9
2018-06-28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식품업계 최초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은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 평가를 받으며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식품업계에서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 오른 것은 CJ제일제당이 유일무이하다. 그 동안 식품업계는 동반성장지수에서 '우수' 이하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헬스원 곤약젤리', 출시 두 달 만에 150만개 팔려
롯데제과는 '헬스원 곤약젤리'가 출시 두 달 만에 1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2016년 출시된 ‘요구르트젤리’(50일, 100만개) 판매량을 뛰어 넘는 수준으로, 최근 곤약 젤리 신제품 중에서도 돋보이는 기록이다.헬스원 곤약젤리는 저칼로리를 강조하는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라퀴진 미트스틱' 출시…건조 안주 시장 공략
롯데푸드는 건조 소시지 '라퀴진 미트스틱'으로 건조 안주 시장을 공략한다고 27일 밝혔다.라퀴진 미트스틱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저온 건조해 진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깊은 맛의 소시지를 간편하게 안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육포보다
2018-06-27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월드콘', 20년간 전체 빙과시장 1위… "약 27억개 판매"
롯데제과의 월드콘이 지난해 국내 최고 매출의 아이스크림으로 등극했다.26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월드콘은 지난 20년 동안 국내 빙과시장에서 각축을 벌이는 약 250여종의 브랜드 가운데 지난해의 경우 월드콘은 연매출 850억원을 기록했다.지난 1986년 3월 출시돼 올해로
2018-06-26 김보라 기자 -
에드링턴코리아, '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 출시
에드링턴코리아는 '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스노우레퍼드 보드카 레어는 스노우 레퍼드(눈표범)의 개체수가 멸종위기 기준에서 레어 상태의 기준으로 증가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했다. 스노우레퍼드 레어는 기존 수퍼 프리미엄 스노우
2018-06-26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마산공장 생산 '참이슬'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마산 공장에서 생산한 '참이슬'을 26일 첫 출고한다고 밝혔다. 첫 출고 물량은 부산, 대구, 경상남북도 지역 내 시장에 우선적으로 공급되며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3월 공장효율화를 위해 추진해온 맥주공장 매각을 중단하고 마산공장에 소주
2018-06-26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의 소신 행보… 난치성 뇌전증 환아용 '케토니아' 16년째 생산
최근 고속도로 운전 중 정신을 잃은 뇌전증(간질) 환자, 대마초 의료적 사용 논란 등 뇌전증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면서 난치성 뇌전증 환아를 위해 16년간 소신 행보를 지켜온 남양유업의 '남양 케토니아' 제품이 재조명되고 있다.남양 케토니아는 남양유업 연구진
2018-06-26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신생아 수유 가능 '앱솔루트 아기설사' 분유 출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급성 설사로 고생하는 아기들을 위한 특수분유 '앱솔루트 아기설사'를 신생아부터 수유가 가능하도록 품질을 개선해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현재 국내에서 생산되는 영유아용 특수조제식품 중 신생아 수유가 가능한 설사분유는 이 제품
2018-06-26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맞춤형 식품 '케어푸드' 시장 개척…"신성장동력 육성"
CJ제일제당이 환자, 고령자, 영유아, 다이어터 등을 위한 맞춤형 건강 식품 시장을 본격 개척한다.CJ제일제당은 25일 "그동안 축적해 온 차별화된 R&D 경쟁력과 HMR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에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 케어푸드 시장을 선점해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
2018-06-25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