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12조원 시장을 잡아라"… 아프리카 과자시장 진출

    롯데제과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12조원 규모에 달하는 아프리카 과자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이를 위해 아프리카 대륙의 동부에 위치한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 사무소를 설립하고 이달 20일부터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롯데제과는 케

    2016-06-16 김수경
  • 세계 피자대회 3년 연속 챔피언 미스터피자 '드림팀', 필리핀 TV서 도우쇼

    피자 도우쇼 3년 연속 세계 챔피언인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필리핀 최대 민영 방송사인 ABS-CBN TV를 통해 한국의 수타피자를 필리핀 전역에 알렸다. MPK그룹은 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이 필리핀 방송사 ABS-CBN 생방송 '우마강 카이 간다(U

    2016-06-16 김수경
  • CJ제일제당 비비고, 상온 간편식 진출… 올해 매출 100억원 목표

    CJ제일제당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왕교자, 왕만두 등 냉동·냉장 제품에 이어 상온에서 유통되는 간편 가정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시장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가정에서 직접 만든 집밥의 맛과 품질을 구

    2016-06-16 김수경
  • 투썸플레이스 '콜드블루 커피', 17일부터 전점으로 판매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콜드브루 커피 신메뉴를 출시하고 1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더치 커피로도 불리는 콜드브루는 찬물로 천천히 추출해 여름철 고객들이 즐겨 찾아 최근 업

    2016-06-16 김수경
  •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주말 1500병 판매 신기록 달성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오픈 한달 만에 와인 1만병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 주말 이틀 동안 직영1호 안양판교점에서 1500병 이상을 판매하는 등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라이스 서프라이즈(Price Surpris

    2016-06-15 김수경
  • 서울우유, 배우 지진희 내세운 '나100%우유' TV 광고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체세포수와 세균수를 최고 등급으로 채운 '나100%우유'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지진희를 선정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지진희는 체세포수 1등급을 만들기까지 목장에서부터 많은 어려움이 따르지만 더 좋은 우유를 위

    2016-06-15 김수경
  • 페르노리카 코리아, 신임 사장에 장 투불 선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신임 사장으로 현 대만 페르노리카 장 투불 사장을 선임한다고 15일 밝혔다. 장 투불 신임 사장은 오는 9월 1일부터 현임 장마누엘 스프리에 사장의 뒤를 이어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이끌게 된다. 장마누엘 스프리에 사장은 이번 임기를 마지막으로

    2016-06-15 김수경
  • 엔제리너스커피, 바나나·망고 빙수, 모히또 에이드 신제품 선봬

    엔제리너스커피는 건강한 과일을 담아 더위를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빙수 2종과 모히또에이드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 과일 빙수 2종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달콤한 바나나를 듬뿍 담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우유얼음에 치즈 큐브가

    2016-06-15 김수경
  • GNC, 유산균 보충제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 4종 선봬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맞춤형 종합 유산균 보충제 'GNC 울트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Ultra Probiotic Complex)'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2016-06-15 김수경
  • 롯데주류, 스코틀랜드 산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3종 선봬

    롯데주류가 스코틀랜드 산 싱글몰트 위스키(Single Malt Whisky) '글렌고인(Glengoyne)' 3종을 수입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싱글몰트 위스키’는 100% 몰트(보리)를 증류해 만든 몰트 위스키 중에서도 한곳의 증류소

    2016-06-15 김수경
  • 편의점서 정관장을?… KGC인삼공사, 20~30대 공략 위해 편의점 시장 진출

    이제 편의점에서도 정관장 홍삼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KGC인삼공사는 20~30대 젊은 고객층 공략과 홍삼 저변 확대를 위해 6월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정관장과 굿베이스 등 자사 홍삼 제품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삼공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하

    2016-06-15 김수경
  • CJ제일제당 '요거트 파우더' 할랄 인증… 동남아 카페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의 카페 소재 브랜드인 '메티에(METIER)'의 '요거트 파우더'가 말레이시아에서 할랄 인증(KMF)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은 이를 시작으로 동남아 카페 소재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2016-06-15 김수경
  • LG생활건강, '베비언스 바른 입맛' 론칭… 간편 이유식 시장 진출

     LG생활건강이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든 '베비언스 바른 입맛 이유식' 7종을 출시하며, 이유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바른 입맛 이유식'은 LG생활건강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선보인다. 궁중음식 이수자인 한복선 선생님이 직접 월령별로 아기에게

    2016-06-14 유은정
  • 동원F&B, ‘동원라면참치’ 3종 출시… "라면에 참치지 말입니다"

     동원F&B가 라면에 넣어먹는 토핑용 참치 파우치 ‘동원라면참치’ 3종을 출시하고 참치의 활용 영역 확대에 나섰다. ‘동원라면참치’는 라면과 참치캔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참치를 라면에 넣어 먹는 레시피’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실제로 지

    2016-06-13 유은정
  • 젊어진 'BAT코리아' 사천 제2공장 착공… "아시아 수출 허브로 발돋음"

    [경남 사천=유은정 기자] 회사명보다 '던힐'브랜드로 친근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경남 사천공장 부지에 제2공장을 착공하고 아시아의 수출허브로 발돋음한다. 국내에서는 '던힐' 고유의 맛은 유지하면서 상쾌함을 강조한 신제품 캡슐형

    2016-06-1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