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종 위스키 '골든블루', 2009년 출시 후 누적 판매 3000만병 돌파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27일 기준으로 3000만병(450ml)을 돌파했다. 5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출시된 '골든블루'는 2015년 3월에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하고 2016년 10월에 200
2018-03-05 김수경 -
[유통街, 새로 그리는 지도] 제빵 1등에서 외식 1등 넘보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
SPC그룹을 이끌고 있는 허영인 회장은 동네빵집이던 옛 상미당을 연매출 4조원이 넘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과거 가내수공업 수준에 머물렀던 제빵업을 산업화시킨 주역으로 평가된다. 2000년대 들어 업계 최초로 파리바게트를 바게트 종주국인 프랑스 파리에
2018-03-05 김보라 -
대상 청정원, '그집 그맛' 칼국수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은 지역 맛집의 쫄깃한 면발과 국물맛을 제대로 재현한 '그집 그맛' 칼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그집 그맛' 칼국수는 고소한 대전 그집 그맛 들깨 칼국수와 시원한 대부도 그집 그맛 바지락 칼국수 2종으로, 찰진 반죽을 위해 반죽 공정을 8단계로
2018-03-05 김보라 -
신세계푸드, 패럴림픽 운영인력에 삼겹살 제공
신세계푸드는 지난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운영인력에게 한돈 삼겹살을 활용한 메뉴를 제공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고 4일 밝혔다.이날 평창 패럴림픽 선수촌,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 올림픽 플라자, 메인프레스센터(MPC), 국제방송센터
2018-03-04 김보라 -
스타벅스코리아, 임직원 1만3000명 돌파… 일자리 창출 '앞장'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임직원 수가 2월말 기준 1만3000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1999년 7월 1호점 오픈 당시 40명에서 325배 증가한 수치다.스타벅스는 현재 1만3000명 파트너들이 바리스타부터 지역 매니저까지 모두 정규직으로 근무 중이다.공정거래위원
2018-03-04 김보라 -
블랙야크 '나우', 배우 김지석과 함께한 캠페인 필름 공개
블랙야크의 나우는 2일 배우 김지석과 함께한 2018 S/S 시즌 캠페인 필름 'What time is it NAU(#상대적충분조건)'을 공개했다.아무 편견 없이 모든 것을 아우른다는 나우의 "We welcome" 캠페인의 일환인 "What time is it NAU"
2018-03-02 김보라 -
코카콜라, 박보검·김세정의 TV광고 촬영현장 공개
코카콜라는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과 함께 따스한 봄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자전거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TV광고를 촬영했다고 2일 밝혔다.박보검은 자전거를 활용해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봄을 맞아 피어난 파릇파릇한 잎으로 가득한 꽃길을 자전거로 달리는 모
2018-03-02 김보라 -
하이트진로,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가 크림생 올몰트 맥주 맥스의 맛과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2018 맥주 맛도 모르면서' 광고 캠페인을 시행한다. 2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을 위해 tvN 윤식당2에서 남다른 브로케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서커플' 박서준,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2018-03-02 김수경 -
경영 불확실 속 1년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수 있어
돌아온 정기 주주총회 시즌…식품업계 새 먹거리는?
1년 간 사업 향방을 가늠할 수 있는 '정기 주주총회'(주총) 시즌이 돌아왔다. 식품업계에서도 이달부터 본격적인 막이 오르면서 주요 안건에도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이번 주총에서는 사업다각화를 위한 신사업 추가, 사내이사 선임 등이 주로 안건으로 상정돼 논의
2018-03-02 김보라 -
맥도날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기원 5천만원 기부
맥도날드는 지난 2월28일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에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해온 맥도날드는 올림픽의 성공이 패
2018-03-02 김보라 -
동원F&B '바른어묵', 출시 1년 만에 연매출 100억원 돌파
동원F&B는 지난해 11월, 식품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매일 새 기름을 사용해 만드는 ‘바른어묵’을 출시했다. 바른어묵은 70여 년에 이르는 국내 어묵 역사 가운데 식품 안전성을 강화한 최초의 4세대 어묵이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2018-02-28 김보라 -
'토종 햄버거 1위' 롯데리아, 안정적 원재료 공급 가맹점 지원
롯데리아는 1979년 10월 소공점을 오픈하며 국내 최초 서양 외식 문화인 '햄버거'를 국내에 도입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국내 최초 패스트푸드라는 시장을 창조했다. 1980년 가맹 1호점 오픈 이후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롯데리아는 한국인의
2018-02-28 김보라 -
bhc, BBQ에 500억원대 추가 소송… '진흙탕' 싸움 격화
치킨 프랜차이즈업계 양대산맥 bhc와 BBQ의 법정공방이 치열해지고 있다. bhc는 일방적인 계약해지로 인한 정당한 피해금액을 요구하며 추가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반면 BBQ는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며 정면 반박했다.28일 업계에 따르면 bhc는 상품공급대금 관련
2018-02-28 김보라 -
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 제22기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이 2018년도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37명을 선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진암장학재단은 지난 27일 매일유업 평택공장에서 '제22기 진암장학 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선 전남대학교 등 8개 대학교, 2개
2018-02-28 김보라 -
KT&G, '상상 Summit' 개최… 청년창업가 토론의 장 열어
KT&G가 사회혁신 스타트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정부 및 민간 기관과 기업 CSR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상상 서밋(Summit)'을 개최한다.행사는 28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KT&G는 지난해 1
2018-02-28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