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온 '오!감자' 中서 최단기간 연 매출 2000억 돌파

    오리온은 '오!감자'(현지명 야투도우·呀!土豆)가 중국에서 최단기간에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오!감자'는 지난해 11월말 기준 누적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올해는 이보다 2개월 가량 앞선 9월말을 기준으로 누적 매출 212

    2016-10-13 김수경
  • 롯데푸드, 미니 소시지 '키스틱 포켓몬' 선봬

    롯데푸드는 인기 캐릭터 포켓몬을 패키지에 적용한 미니 소시지 '키스틱 포켓몬'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키스틱은 지난 2002년 처음 출시해 롯데푸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미니 소시지다. 롯데푸드는 2000년대 초에 이어 최근 다시 열풍이 불고

    2016-10-13 김수경
  • 코카콜라, 천연 레몬향 담은 '코카콜라 레몬' 선봬

    코카콜라(Coca-Cola)가 천연 레몬향을 담은 신제품 '코카콜라 레몬'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카콜라 레몬'은 '코카콜라 체리' 이후 7년 만에 출시되는 새로운 맛이다. 톡 쏘는 탄산의 짜릿함과 천연 레몬향이 어우러져 상쾌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2016-10-13 김수경
  • 대형마트·온라인몰서 고지방 식품군 매출 급등

    설탕 없다면… 고기·오일·버터, '살찌는 식품' 오명 벗다

    다이어트의 적으로 알려졌던 지방이 오히려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방송과 SNS를 통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LCHF 다이어트(Low Carb High Fat diet,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는 말 그대로 지방을 많이 섭취하고

    2016-10-12 김수경
  • 하이트진로, 외국인 근로자 1200여명에 독감 예방 접종 지원

    하이트진로가 지난 10일 중국 동포 요식업종사자 및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환절기 독감 예방 접종을 무료로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국내 거주 외국인 근로자들을 위한 의료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6-10-12 김수경
  • CJ제일제당, 마스크팩 형태의 '붙이는 이너비' 2종 선봬

    CJ제일제당 이너비가 얼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붙이는 이너비'로 불리는 '리커버리 래핑마스크(Recovery Wrapping Mask)'와 '리커버리 히알루톡스 패치(Recovery Hyalutox P

    2016-10-12 김수경
  • 프링글스, 국내 단독 출시한 '버터카라멜' 대만 수출

    프링글스가 지난 3월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 '프링글스 버터카라멜'이 대만으로 수출된다. 12일 프링글스에 따르면 '버터카라멜'은 국내 출시  3개월만에 100만캔 이상을 판매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대만 진출은

    2016-10-12 김수경
  • 동원F&B, '바로 먹을 수 있는 병아리콩' 선봬

    동원F&B가 병아리콩을 캔에 담은 '바로 먹을 수 있는 병아리콩'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병아리콩은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해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슈퍼푸드다. 국내외 유명 스타들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nb

    2016-10-12 김수경
  • 바나나맛 화장품·참치라면·소녀시대 맥주 등 이색 콜라보

    식품업계, 경계 허문 협업으로 '히트 상품' 만들기 총력

    식품업계가 업종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히트 상품'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1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과거엔 대부분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나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업계와 같은 유

    2016-10-12 김수경
  • 삼양그룹, 삼양 이노베이션 R&D 박람회 열어

     삼양그룹은 11일 판교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Samyang Innovation R&D Fair 2016(이하 SIRF 2016)'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IRF 2016'은 삼양그룹 연구원들이 자체 핵심 기술과 제품을 비교

    2016-10-11 김수경
  • 하이트진로, 전주공장서 생산한 생맥주 일부 자발적 회수·교환 나서

    하이트진로가 일부 맥스 생맥주 제품의 자발적 회수 및 교환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전주공장에서 지난 9월 생산된 일부 '맥스' 생맥주 제품에 대한 소비자 클레임을 받고 해당제품을 확인한 결과, 생맥주 보관 용기인 '케그(Keg)'의 부

    2016-10-11 김수경
  • 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업무 협약

    오비맥주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범국민 캠페인에 나선다. 오비맥주는 11일 서울 반포 JW 매리어트 호텔에서 김도훈 사장과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도로교통공단과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범국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2016-10-11 김수경
  • 성장 주춤한 茶 음료 시장, '밀크티'가 이끈다

    국내 차(茶) 음료 시장이 수년째 정체를 겪는 가운데 음료 업체들이 '밀크티'를 내세우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11일 음료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즉석음료(RTD) 차(茶) 음료 시장 규모는 약 1800억원으로 시장이 호황이었던 지난 2009년 270

    2016-10-11 김수경
  • 대상FNF, 건강한 맛과 영양 담은 종가집 반찬 3종 선봬

    대상FNF 종가집이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종가집 반찬 3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반찬인 쫄깃하고 고소한 맛의 간장진미채, 바삭한 식감의 보리새우볶음, 매콤한 고추장멸치볶음이다. '간장진미채'는 스팀공법으로 찐

    2016-10-11 김수경
  • 서울우유, 블랙푸드 첨가한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 선봬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블랙푸드를 첨가한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칼슘쏙쏙 블랙슬라이스 치즈'는 오징어먹물, 검은콩, 흑미, 검은깨 등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푸드를 넣은 프리미엄 슬라이스 치즈로, 오징어먹물의 감칠

    2016-10-11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