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당기면 풍성한 리본 만들어지는 특별한 패키지
  • ▲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코카콜라
    ▲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코카콜라

    코카콜라기 새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돼 마치 선물처럼 변하기 때문에 새해를 맞아 선물하기 좋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돼 국내 네티즌 및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그간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함께하는 짜릿한 즐거움'과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코카콜라가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진행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새해 캠페인이 말로 하기 힘든 마음을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었다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한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900원(500ml, 편의점 기준)이다.

  • ▲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만드는 3단계. ⓒ코카콜라
    ▲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만드는 3단계.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