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수능합격 기원 선물 50여종 선봬

    파리바게뜨가 오는 17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수능선물 50여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수능선물은 'Eat Pray Win'을 테마로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

    2016-11-02 김수경
  • 굽네치킨 볼케이노, 출시 11개월 만에 매출 1100억원 돌파

    굽네치킨의 '굽네 볼케이노가' 출시 11개월만에 누적 매출 1100억원을 돌파했다. 2일 굽네치킨에 따르면 이는 월 평균 100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11개월 동안 판매한 굽네 볼케이노 박스를 쌓아 올리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화산인 백두산 높이 2744m의 14

    2016-11-02 김수경
  • CJ푸드빌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 수능·빼빼로데이 선물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수험생의 선전을 기원하고,빼빼로데이에 사랑과 우정의 마음을 나누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손글씨를 패키지에 적용해 따뜻한 감성을 담은 제품을 내놨다. 재치 있는 글과 글씨로 많

    2016-11-01 김수경
  • 엔제리너스커피, 디카페인 신제품 '오르조 커피' 2종 선봬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겨울 신제품으로 디카페인 '오르조 커피'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오르조'는 이탈리아어로 '보리'라는 뜻으로 보리를 원두처럼 로스팅해 카페인이 없지만 커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했다. 카페인에 약하지만 부드럽고

    2016-11-01 김수경
  • SPC그룹 차남 허희수 전무, 부사장 승진… "쉑쉑버거로 경영능력 인정받아"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인 허희수 마케팅전략실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이로써 SPC그룹은 본격적은 오너3세 경영 체재를 구축하게 됐다. SPC그룹은 대표이사 이동∙위촉업무 변경 및 2016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2016-10-31 김수경
  •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1주년 맞아 50% 할인쿠폰 증정

    롯데리아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치즈를 활용했다. 자연산 치즈

    2016-10-31 김수경
  • 배스킨라빈스, 10월 31일 '31DAY' 이벤트…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

    배스킨라빈스가 10월 31일을 맞아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5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는 패밀리(1만9500원) 사이즈 구입 시 6가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하프갤론(2만3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2016-10-31 김수경
  • 할리스커피, 2017 다이어리 증정 행사… 올 연말까지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17 할리스커피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겨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할리스커피의 겨울 시즌 메뉴 2개와 일반 음료 5개 등 총 7개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16-10-28 김수경
  • 맥도날드, 상암DMC점에 미래형 매장 첫 선…내년 250개로 확대

    맥도날드는 28일 서울 상암DMC점 오픈과 함께 고객들에게 최상의 레스토랑 경험을 제공하는 '미래형 매장(Experience of the Future)'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미래형 매장은 모든 접점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글로벌 전략의 일환이

    2016-10-28 김수경
  • 롯데리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롯데리아가 지난 27일 열린 2016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물적부문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과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통합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고 이를 널리 알려

    2016-10-28 김수경
  • 이디야커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 100만 가입자 돌파

    이디야커피는 자사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가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월 18일 선보인 '이디야 멤버스'는 출시 3개월이 채 되지 않은 지난 10일,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내부 예상 시점보다 훨씬 앞당겨진 것으

    2016-10-27 김수경
  • 패스트푸드점서 땅콩·새우 등 알레르기 유발 식품 표시 의무화된다

    이제 패스트푸드전문점에서도 알레르기 유발 식품 표시가 의무화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햄버거, 피자 등 어린이 기호식품을 조리·판매하는 점포수 100개 이상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알레르기 유발 식품 표시를 의무화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

    2016-10-26 김수경
  • "대부분 별도 소스 용기 없어… 안전성 우려"

    "패스트푸드점 케첩·머스터드, 어디에 짜서 드세요?"

    #7세, 10세 자녀를 둔 주부 백 모씨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을 찾아 햄버거를 먹을때마다 고민에 빠진다. 감자튀김이나 치킨을 찍어먹는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를 쟁반 위 인쇄 용지에 부어서 찍어먹곤 했는데, 혹시나 인쇄된 종이에서 유해성분이 묻어나지는

    2016-10-25 김수경
  • 뚜레쥬르, 진하고 깊은 풍미 위해 커피 원두 리뉴얼

    베이커리 전문점 뚜레쥬르가 가을 시즌을 맞아 커피 '그랑 드 카페(GRAIN DE CAFÉ)'의 원두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커피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그랑 드 카페'는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살려 빵과 잘 어울리는 뚜레쥬르

    2016-10-25 김수경
  • 공차, 새 브랜드 슬로건 '공들여 맛있는 차' 공개

    차(茶)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슬로건을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로 새롭게 변경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코리아의 새 브랜드 슬로건은 그간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한 잔의 공차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철학을 담았다. 가루나 티백 대신

    2016-10-2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