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피 크림 도넛,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선봬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영국의 유명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오는 8월부터 2달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월리를 찾아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영국의 유명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오는 8월부터 2달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월리를 찾아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프리미엄 퍼퓸 시장을 겨냥해 자가브랜드 디퓨져 '라프라비(La Fravie)'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라프라비는 라틴어 ‘fragro
"더 싸게 더 많이 줍니다." 최근 커피·음료 업계에 대용량 사이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늘리고 단위 당 가격은 낮춰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를 앞세우고 있다.
외식업계가 캐릭터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 홍보를 위한 하나의 수단이자 고객 사은품 역할을 하던 캐릭터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외식업체가 제품 개발이나 고객 서비스 확대보다는 프로모션에만&nbs
치킨전문 브랜드 KFC코리아가 항간에 떠돌던 매각설을 전면 부인하고 가격인하·고객 서비스 강화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진무 KFC 대표이사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청계
"KFC가 곧 매각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현재 매각에 대해 전혀 생각하는 바 없다. KFC의 모든 경영진은 KFC를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진무 KFC 대표는 20일 오전 서울
치킨전문 브랜드 KFC코리아가 주요 제품 가격을 내리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침체된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진무 KFC 대표이사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뉴욕 프리미엄 수제버거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이 한국에 1호점을 오픈했다. 쉐이크쉑의 한국 가맹 사업을 맡은 SPC그룹은 오는 2025년까지 한국에 '쉐이크쉑' 매장 25개 이상을 오픈하고 파리크라상의 외식 사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디야 멤버스는 그 동안 종이 쿠폰을 대신해 모바일 어플에서 적립하는 서비스로 전용 어플을 설치해 이용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설빙이 중국 중남지역 5개성에 진출한다. 설빙은 15일 송파구 설빙 본사에서 정선희 설빙 대표와 '서안설빙찬음관리유한공사(西安雪冰餐饮管理有限公司)' 짜오화 대표 및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공식협찬을 진행하고 있는 '공차'가 극 중 수지의 '노을이 밀크티' 인기에 힘입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차는 극 중 음료로 노출되는 노을이 타로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여름 신메뉴로 탱탱한 통새우 위에 치즈가 하얀 눈처럼 쌓인 프리미엄 피자 '스노잉쉬림프'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노잉쉬림프 피자는 통새우와 풍성한 야채 토핑, 입안에서 부드럽
맥도날드는 오는 15일 다가오는 2016 리우 올림픽을 기념해 버거, 머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올림픽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8월 2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2016 안전보건활동 우수사례 발표대회' 서비스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알코리아는 직영 매장 대상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해 개선사항을
미국의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인 '쉐이크쉑' 의 국내 1호점 '쉐이크쉑 강남점'이 22일 문을 연다. 12일 SPC그룹에 따르면 지난 2015년 12월 SPC는 '쉐이크쉑 엔터프라이즈 인터내셔널(Shake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