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120석 규모 여의도점 오픈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여의도 샛강역 부근에 284㎡(약 84평) 규모의 교촌치킨 여의도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교촌치킨 여의도점은 기존 여의도 매장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규모나 매장 콘셉트 등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홀에서 수용

    2016-08-12 김수경
  • 이디야커피, 영남지역 매장 수 400개 돌파

    국내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영남지역 매장 수 400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영남지역 400번째 매장은 경남 김해시에 위치한 김해갑오점으로 지난 2002년 영남지역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14년 만에 400개 매장 돌파를

    2016-08-11 김수경
  • 네네치킨, 홍콩 1호점 오픈… "동아시아 진출 교두보 마련"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오는 12일 홍콩 1호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네네치킨 홍콩 1호점은 홍콩 최대 번화가인 몽콕의 랜드마크 '랭함 플레이스'에 입점한다. 랭함 플레이스는 호텔과 유명 브랜드가 함께 있는 복합 쇼핑몰로 헬렌 아놀드의 저서 '죽기

    2016-08-11 김수경
  • 35도 웃도는 폭염에 카페 '빙수' 매출↑… "전주比 최대 20% 증가"

    한낮 최고 기온이 35도를 웃도는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시원한 '빙수' 제품이 커피 전문점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더위를 피해 카페로 모여든 시민들이 아이스음료와 함께 빙수를 즐겨 찾으면서 폭염 기간 동

    2016-08-10 김수경
  • 굽네치킨 "치킨 시키면 콜라 대신 탄산수 드려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치킨을 주문시 제공하는 음료에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탄산수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를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이 당분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2016-08-08 김수경
  • "치맥 이어 버맥 뜬다"… 수제 버거에 수제 맥주 먹는 트렌드 확산

    치킨과 맥주를 함께 마시는 일명 '치맥'에 이어 햄버거와 맥주를 함께 먹는 '버맥'이 뜨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수제 버거 식당들이 '버맥' 마케팅을 벌이면서 수제 버거와 수제 맥주를 함께 먹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맥도

    2016-08-05 김수경
  •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 전국 모든 매장서 네이버 예약 가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 한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 5월부터 약 2개월 넘게 네이버 예약 시범운영을 했으며 실제 방문으로 이어지는 예약건수가 증가하고 고객 반

    2016-08-04 김수경
  •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맥딜리버리로 집까지 배달

    맥도날드가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Signature Burger)'를 맥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전국 49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중 42개 매장에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nbs

    2016-08-04 김수경
  • 탐앤탐스, 수도권 10개 매장서 '갤러리탐' 신규 전시 열어

    탐앤탐스가 오는 9월 1일까지 수도권 10개 매장에서 제17차 '갤러리탐(Gallery耽)' 신규 전시회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은 박제경 작가의 'U-Topos'전(展), 도산로점에서는 김호성 작가의

    2016-08-01 김수경
  • '폭염' 속 방치된 치킨·피자 배달부… 사실상 지원책 전무 '사각지대'

    연일 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대낮에도 배달을 해야만하는 수만명의 패스트푸드·치킨·피자 배달부들이 사실상 마땅한 지원을 받지 못한 채 사각지대에 방치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서울 낮 최고 기온 33도를 웃도는 찜통더위가 계속

    2016-08-01 김수경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선봬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영국의 유명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오는 8월부터 2달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월리를 찾아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달콤한 도넛에 레드 화이트 스프링클을 수북히 뿌린 '월

    2016-07-29 김수경
  •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라프라비' 디퓨저 선봬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프리미엄 퍼퓸 시장을 겨냥해 자가브랜드 디퓨져 '라프라비(La Fravie)'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라프라비는 라틴어 ‘fragro(향기로운)’과 ‘Vie(인생)’의 합성어로, 일상에

    2016-07-27 유은정
  • "더 싸게 더 많이"… 커피·음료 업계에 부는 '대용량' 바람

    "더 싸게 더 많이 줍니다." 최근 커피·음료 업계에 대용량 사이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늘리고 단위 당 가격은 낮춰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를 앞세우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제리너스커피는 음

    2016-07-21 김수경
  • 한정판 캐릭터 제품, 온라인서 웃돈 붙여 되팔기도

    "인형 사면 햄버거 줘요"… 캐릭터에 빠진 외식업계

    외식업계가 캐릭터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 홍보를 위한 하나의 수단이자 고객 사은품 역할을 하던 캐릭터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외식업체가 제품 개발이나 고객 서비스 확대보다는 프로모션에만 치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주객이

    2016-07-21 김수경
  • 치킨·버거 주요 제품 최대 17.9% 인하

    KFC "매각설은 사실무근… 가격인하·고객 서비스 강화로 재도약"

    치킨전문 브랜드 KFC코리아가 항간에 떠돌던 매각설을 전면 부인하고 가격인하·고객 서비스 강화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진무 KFC 대표이사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청계천점에서 열린 미디어 초청 간담회에서 매각설에 대한 공

    2016-07-20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