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치킨 "치킨 시키면 콜라 대신 탄산수 드려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치킨을 주문시 제공하는 음료에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탄산수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를 추가한다고 8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이 당분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2016-08-08 김수경
  • "치맥 이어 버맥 뜬다"… 수제 버거에 수제 맥주 먹는 트렌드 확산

    치킨과 맥주를 함께 마시는 일명 '치맥'에 이어 햄버거와 맥주를 함께 먹는 '버맥'이 뜨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수제 버거 식당들이 '버맥' 마케팅을 벌이면서 수제 버거와 수제 맥주를 함께 먹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맥도

    2016-08-05 김수경
  •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 전국 모든 매장서 네이버 예약 가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계절밥상∙더플레이스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 한다고 4일 밝혔다. CJ푸드빌은 지난 5월부터 약 2개월 넘게 네이버 예약 시범운영을 했으며 실제 방문으로 이어지는 예약건수가 증가하고 고객 반

    2016-08-04 김수경
  •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맥딜리버리로 집까지 배달

    맥도날드가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Signature Burger)'를 맥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전국 49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중 42개 매장에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nbs

    2016-08-04 김수경
  • 탐앤탐스, 수도권 10개 매장서 '갤러리탐' 신규 전시 열어

    탐앤탐스가 오는 9월 1일까지 수도권 10개 매장에서 제17차 '갤러리탐(Gallery耽)' 신규 전시회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은 박제경 작가의 'U-Topos'전(展), 도산로점에서는 김호성 작가의

    2016-08-01 김수경
  • '폭염' 속 방치된 치킨·피자 배달부… 사실상 지원책 전무 '사각지대'

    연일 전국적으로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대낮에도 배달을 해야만하는 수만명의 패스트푸드·치킨·피자 배달부들이 사실상 마땅한 지원을 받지 못한 채 사각지대에 방치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서울 낮 최고 기온 33도를 웃도는 찜통더위가 계속

    2016-08-01 김수경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월리를 찾아라'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선봬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영국의 유명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오는 8월부터 2달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월리를 찾아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달콤한 도넛에 레드 화이트 스프링클을 수북히 뿌린 '월

    2016-07-29 김수경
  •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라프라비' 디퓨저 선봬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프리미엄 퍼퓸 시장을 겨냥해 자가브랜드 디퓨져 '라프라비(La Fravie)'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라프라비는 라틴어 ‘fragro(향기로운)’과 ‘Vie(인생)’의 합성어로, 일상에

    2016-07-27 유은정
  • "더 싸게 더 많이"… 커피·음료 업계에 부는 '대용량' 바람

    "더 싸게 더 많이 줍니다." 최근 커피·음료 업계에 대용량 사이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은 늘리고 단위 당 가격은 낮춰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를 앞세우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제리너스커피는 음

    2016-07-21 김수경
  • 한정판 캐릭터 제품, 온라인서 웃돈 붙여 되팔기도

    "인형 사면 햄버거 줘요"… 캐릭터에 빠진 외식업계

    외식업계가 캐릭터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브랜드 홍보를 위한 하나의 수단이자 고객 사은품 역할을 하던 캐릭터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외식업체가 제품 개발이나 고객 서비스 확대보다는 프로모션에만 치중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주객이

    2016-07-21 김수경
  • 치킨·버거 주요 제품 최대 17.9% 인하

    KFC "매각설은 사실무근… 가격인하·고객 서비스 강화로 재도약"

    치킨전문 브랜드 KFC코리아가 항간에 떠돌던 매각설을 전면 부인하고 가격인하·고객 서비스 강화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진무 KFC 대표이사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청계천점에서 열린 미디어 초청 간담회에서 매각설에 대한 공

    2016-07-20 김수경
  • 이진무 KFC 대표 "매각임박은 사실무근… 전혀 생각한 바 없다"

    "KFC가 곧 매각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현재 매각에 대해 전혀 생각하는 바 없다. KFC의 모든 경영진은 KFC를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진무 KFC 대표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청계천정메서 열린 미디어 초청

    2016-07-20 김수경
  • KFC 돌파구 찾기에 안간힘, 가격 내리고 딜리버리·치맥 매장 확대

    치킨전문 브랜드 KFC코리아가 주요 제품 가격을 내리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침체된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진무 KFC 대표이사는 20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린동 KFC 청계천점에서 열린 미디어 초청 간담회에서 KFC의 새로

    2016-07-20 김수경
  • SPC그룹 "2025년까지 쉐이크쉑 25개 오픈, 외식 매출 2천억원 목표"

    뉴욕 프리미엄 수제버거 '쉐이크쉑(일명 쉑쉑버거)'이 한국에 1호점을 오픈했다. 쉐이크쉑의 한국 가맹 사업을 맡은 SPC그룹은 오는 2025년까지 한국에 '쉐이크쉑' 매장 25개 이상을 오픈하고 파리크라상의 외식 사업 매출을 지난해 150억원에서 2000억원으로 끌어

    2016-07-19 김수경
  • 이디야커피, 종이 쿠폰 대신 모바일 멤버십 선봬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디야 멤버스는 그 동안 종이 쿠폰을 대신해 모바일 어플에서 적립하는 서비스로 전용 어플을 설치해 이용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이디야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

    2016-07-18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