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24, '성공 인플루언서' 세미나 개최

    카페24가 인플루언서들의 성공적인 이커머스 창업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선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1500여 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는 '카페24 성공 인플루언서가 온다2'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19-07-02 신희강 기자
  • 삼성, '갤노트10' 출시 임박… 뉴욕 언팩 초대장 발송

    삼성전자는 2일 글로벌 미디어에 초청장을 보내고 오는 8월 7일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노트10'을 공개한다고 밝혔다.갤럭시노트 시리즈는 매년 하반기 출시되는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이다. 행사는 지난해 갤럭시노트9 공개 장소인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

    2019-07-02 조재범 기자
  • 다이아 티비, '2019 교육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최종 10개팀 공개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2019 교육 크리에이터 선발 대회'에서 최종 선발된 10개팀을 2일 공개했다.이 대회는 다이아 티비와 네이버 스쿨잼이 공동 주관했다. 신인 크리에이터 육성을 통한 콘텐츠 사업 활성화와 지속적인 지

    2019-07-02 신희강 기자
  • LG전자, 똑똑한 '고음질 입체 사운드바' 신제품 선봬

    LG전자가 고음질 입체 사운드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2019년형 'LG 사운드바'를 2일 출시했다.LG전자는 글로벌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협력해 구현한 고음질 음향 기술을 주력 모델 2개 제품(모델명:SL10YG, S

    2019-07-02 장소희 기자
  • 코리아센터, 'CAREHADA' 7엽 스탠드형 선풍기 출시

    코리아센터의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는 저소음, 고출력을 기본으로 한 스탠드형 선풍기(TM-S7102)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CAREHADA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다.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

    2019-07-02 신희강 기자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 모집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GC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2019-07-02 연찬모 기자
  • KT, 7개 협력사에 '커뮤닉아시아 2019' 참석 기회 제공

    KT가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정보통신박람회 '커뮤닉아시아 2019'에 7개 협력사가 참여했으며 현지 업체와 수출 계약 및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VR·AR 소셜 플랫폼 업체 '살린' ▲5G∙LTE 무전통신

    2019-07-02 전상현 기자
  • CJ ENM 티빙, 스마트TV 'UHD 4K' VOD 서비스 론칭

    CJ ENM의 OTT 서비스 티빙(TVING)은 2일부터 티빙 무제한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삼성·LG 스마트TV를 통해 방송·영화 콘텐츠를 'UHD 4K' 화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UHD 4K는 기존 OTT 사업자들이 서비스 해오던 풀 HD(1080p) 화

    2019-07-02 신희강 기자
  • SK텔레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 눈길..."착한 소비에 기부 포인트 준다"

    SK텔레콤은 고객의 착한 소비와 기부 활동을 연계하는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행복크레딧 프로젝트는 9월 말까지 T멤버십, 11번가 및 SK스토아에서 사회적 기업이나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는 SK텔레콤 고객에게 기부 전용

    2019-07-02 신희강 기자
  • SKT, 아이디어 투자 '스타트앳 2019' 추진

    SK텔레콤은 사내 벤처 프로그램 '스타트앳(Start@)'을 사내 기업가 육성 플랫폼으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SK텔레콤은 ▲구성원 펀딩 제도 ▲사업모델 구체화에 총 1억원 지원 ▲해외 현지 멘토링 기회 제공 등 지원 규모를 대폭 강화한 '스타트앳 2019'를

    2019-07-02 신희강 기자
  • KT, '번호안내 서비스 114' 서비스 확대… 24시간 '대리운전' 정보 제공

    KT가 지난 6월25일 음주운전 단속 기준 변경에 따라 '114 대리운전 업체 안내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2일 밝혔다.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음주운전 단속 최저 기준은 혈중알코올농도 0.05%에서 0.03%으로 낮아지고, 음주운전 3회 적발 시 면허가 취소되던 삼진아웃

    2019-07-02 전상현 기자
  • 에버랜드, 고객 편의성 개선 '빅스비' 서비스 강화

    서울에 사는 직장인 박 모씨는 에버랜드를 방문할 때 여유로운 주차장을 찾기 위해 고민이 많았지만 이제는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플랫폼 빅스비에 물어 보기만 하면 주차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안내해 주기 때문에 한결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게 됐다. 입장 이후에는 아이들이

    2019-07-02 조재범 기자
  • KT스카이라이프, '시니어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 눈길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부터 시니어 맞춤형 다이렉트 전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상담서비스는 만 70세 이상 고령 고객 대상 상담사 연결 과정을 축소하고, 상담 속도 및 음량을 조절한다. 또한 쉬운 용어를 사용해 보다 편히 내용을 인지할 수

    2019-07-02 전상현 기자
  • [CEO 포커스] 하현회 LGU+號 1년… 5G 주도권 '희비' 쌍곡선

    이동통신업계 '판 흔들기'에 나선 LG유플러스의 행보가 거세다. 5세대 이동통신(5G) 시대를 맞아 '통신 1등'을 선언한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의 진두지휘 아래 빠르게 시장 장악력을 높여가고 있다.최근 이통 3사 간 5G 리더십 경쟁에서도 5G 품질 개선 및 콘텐

    2019-07-02 연찬모 기자
  • SKT, '순수(純) 5G' 통신 성공… 'KT-LGU+', SA 추진 현황은?

    SK텔레콤이 5G 단독규격인 'SA' 환경에서의 '순수 5G 시스템' 데이터 통신에 성공한 가운데, KT와 LG유플러스의 SA 추진 현황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KT는 SA 서비스 전환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을 관련 기술을 구현해 될 수 있는 'CUPS 기술'

    2019-07-02 전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