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노트9', 인도 상륙… 삼성전자 800명 초청 출시 행사 열어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을 공개하고 현지 프리미엄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22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 인근 구르가온에서 '갤럭시 노트9' 출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행사에는 현지 파트너·미디어를 비롯해 인도 전역
2018-08-22 조재범 기자 -
카카오게임즈, 게임 브랜드 통합… 'for kakao' 없애
글로벌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카카오게임' 브랜드 강화를 위한 개편안을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개편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와 카카오프렌즈 게임 브랜드 '카카오게임 프렌즈' 등으로 나눠 구분했던 브랜드를 '카카오게임' 하나
2018-08-22 연찬모 기자 -
삼성전자, 상반기 반도체 '1위' 수성… "인텔 크게 따돌려"
삼성전자가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서 인텔과 격차를 벌리며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확인됐다.22일 글로벌 IT전문 시장조사업체 IC인사이츠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올 상반기 매출은 전년대비 36% 증가한 397억8500만 달러를 기록했다.인텔은 같은 기간 13% 늘어나는 데
2018-08-22 조재범 기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 본선 진행
컴투스가 오는 25일부터 한달 간 자사 인기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 대륙컵 본선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회사 측은 지난 6월 선수 모집 이후 7월부터 매주
2018-08-22 연찬모 기자 -
지니뮤직, 5G 뮤직 플랫폼 기반 유료 가입자 '500만' 확보 나서
KT의 자회사이자 음원서비스 업체인 지니뮤직이 2022년까지 유료가입자 500만을 보유한 대한민국 1등 음악플랫폼 사업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지니뮤직은 22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 K-live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최첨단 ICT를 기반으로 한 '미래형 비주얼 뮤
2018-08-22 전상현 기자 -
LG전자, 180억弗 '유럽 빌트인' 시장 출사표
LG전자가 180억 달러 규모 유럽 빌트인 시장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공식 출시한다.LG전자는 이달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 'IFA(International Fun
2018-08-22 장소희 기자 -
LG CNS, 'AI빅테이터' 등 7개 분야 전략브랜드 공개
LG CNS가 AI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블록체인,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시티, 로봇서비스, 스마트에너지 등 7개 신기술 분야의 플랫폼∙솔루션 전략브랜드를 론칭하고, 플랫폼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전략브랜드는 미래 성장성이 높고 기술적 차별성을 갖
2018-08-22 전상현 기자 -
삼성페이, 남아공 상륙… 글로벌 24개국 서비스 확대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3주년을 맞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서비스에 나섰다.삼성전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삼성페이를 출시하며 전세계 6대륙 24개국 국가 및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 결제 건수도 13억을 돌파했다. 삼성페이는 지난 2015년
2018-08-22 조재범 기자 -
SKT, '갤럭시 탭 S4' 사전판매 나서
SK텔레콤이 오는 28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 탭 S4' 출고가는 88만원으로 'T Tab 24(월 2만6400원, VAT 포함)'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0만원을 받아 6
2018-08-22 전상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 강남 사옥에 'e스포츠 경기장' 마련
온라인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액토즈소프트가 e스포츠 대회,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가능한 공간의 e스포츠 경기장을 준비 중이라고 22일 밝혔다.스테이지는 14m x 2.5m LED 디스플레이가 메인을 차지하고, 좌우로 6인 경기석이 배치된다. 무대 앞 쪽
2018-08-22 전상현 기자 -
글로벌 브랜드 공세… 주도권 쟁탈전 심화
韓 무선청소기 시장 '후끈'… 일렉트로룩스 가세 '4파전'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따라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글로벌 제조사들의 공세가 점차 강화되는 분위기다. 기존 상중심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LG전자와 삼성전자, 다이슨의 3파전 구도가 형성된 데 이어, 하중심 무선청소기의 대표 주자로 꼽혀온 일렉트로
2018-08-22 연찬모 기자 -
지분 투자 이어 연구개발 맞손… 협력 성공 사례 자리메김
삼성전자, "고맙다 ASML"… 6년째 이어 온 협력관계 '눈길'
삼성전자가 네덜란드 반도체 노광(리소그래피)장비업체 'ASML'과 6년째 끈끈한 협력관계를 이어오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지분투자와 연구·개발(R&D) 협력을 이어오고 있는 삼성과 ASML은 반도체 경쟁력의 핵심인 나노 미세공정이 가능한 '극
2018-08-22 장소희 기자 -
일렉트로룩스, 韓 무선청소기 경쟁 합류… '퓨어 F9' 선봬
글로벌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세계 최초로 플렉스리프트(FlexLift) 기능을 탑재한 트랜스포머 청소기 '퓨어 F9'을 출시하며, 국내 무선청소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일렉트로룩스는 21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아시아 지역 최초로 무선청소기 신제품 발
2018-08-21 연찬모 기자 -
김현석 삼성전자 사장 "에어드레서, 새로운 차원 의류 청정 시대 열 것"
김현석 삼성전자 CE부문 대표이사 사장이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의류 청정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21일 김현석 사장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미디어데이'에서 "삼성전자 가전은 빠르게 변화하는
2018-08-21 조재범 기자 -
"기본 요금 낮추고, 고객 선택 폭 확대"
LGU+, 데이터 요금제 개편… 5만원대 '데이터 완전 무제한' 내놔
지난 2월 국내 최초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선보인 LG유플러스가 새로운 중저가 요금제를 출시하며 또 한 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기본 요금은 낮추는 한편 고객 선택의 폭은 확대하는 데 중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LG유플러스는 21일 서울 용산 사옥에서 기자
2018-08-21 연찬모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