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KB국민카드와 '간편결제 서비스' 맞손
국내 최초 올인원 스마트카드 '클립카드'를 서비스 중인 KT가 KB국민카드와 '간편결제 서비스 제휴'를 한다고 8일 밝혔다.클립카드는 신용·체크, 멤버십, 교통카드 등 최대 21장 카드를 한 카드에 담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스마트 카드 디바이스다. 이번
2018-02-08 전상현 -
KT, 스마트폰 단말 교체 40% 보상 '체인지업 점프' 선봬
KT가 모든 스마트폰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KT 체인지업 점프'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KT 체인지업 점프'는 고객이 2년 사용 후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새 스마트폰으로 기기를 변경하면 반납된 폰 출고가의 최대 40%까지 중고가 보상을 보장해주는 프로그램
2018-02-08 전상현 -
LGU+, 볼트 제조 전문기업 '동아'에 ESS 구축나서
LG유플러스가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국내 볼트제조 전문 기업 '동아'에 전력 비용 절감이 가능한 5.3MWh 규모의 ESS(Energy Storage System, 에너지저장장치) 설비를 오는 4월까지 구축한다고 8일 밝혔다. MWh(megawatt-ho
2018-02-08 전상현 -
"R&D 인재 찾아라"… LG, '테크노 콘퍼런스' 관심 집중
LG는 지난 7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국내 이공계 석·박사 과정 인재 370여명을 대상으로 'LG 테크노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2012년부터 시작된 'LG 테크노 콘퍼런스'는 우수 R&D 인력 확보를 위해 LG 최고경영진이 직접 인재
2018-02-08 조재범 -
"붙였다 뗏다"… 삼성전자, 모듈형 '공기청정기' 내놔
삼성전자가 공간 맞춤형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큐브 디자인의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8일 공개했다.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2개의 모듈 제품을 상황과 용도에 따라 분리 또는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이날 서울 중구 태평로빌딩에서 '2018년형 공기청정기' 제
2018-02-08 윤진우 -
카카오, 3분기 연속 최대 실적 힘입어 '연매출 2조' 성큼
카카오가 3분기 연속 최고 매출에 힘입어 연간 매출 2조에 육박하는 실적을 기록했다.카카오는 8일, 2017년 4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5447억원, 연간 연결 매출 1조972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4분기 영업이익은
2018-02-08 송승근 -
LG전자 '물과학연구소' 신설… 정수기 사업 '가속페달'
LG전자가 창원R&D센터에 '물과학연구소'를 신설하며 정수기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8일 경남 창원시에 위치한 창원R&D센터에서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 등 임원진과 학계·연구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물과학연
2018-02-08 연찬모 -
삼성전자, '시스코-오렌지'와 '5G FWA' 시범 서비스 맞손
삼성전자가 5G FWA (Fixed Wireless Access·고정형 엑세스) 시범 서비스에 나선다. 5G FWA는 5G 기술을 기반으로 기가비트(Gigabit)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삼성전자는 시스코(Cisco), 프랑스 소재 유럽 다
2018-02-08 윤진우 -
LG전자, 정수기 핵심기술 거점 '물과학연구소' 열어
LG전자가 필터, 위생, 수질 등을 연구·분석하는 '물과학연구소'를 열었다.LG전자는 경남 창원시 소재 창원R&D센터에서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 정수기사업담당 이현욱 상무를 비롯해 학계·연구기관 관계자 등이
2018-02-08 조재범 -
[이재용 상고심] "최대 쟁점은 '재산국외도피' 혐의"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집행유예로 풀려난 직후 박영수 특별검사팀은 "법원에서 정의가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주기를 기대했는데 안타깝다"며 상고의 뜻을 밝혔다. 특검은 특히 특가법상 재산국외도피죄가 무죄로 판단된 것에 문제를 제기하면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
2018-02-07 윤진우 -
KT, 인공지능 플랫폼 '영토확장'… "기가지니 '50만' 인기몰이"
KT가 인공지능 플랫폼 기가지니를 하루가 멀다하고 진화시키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더 작아진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기능 및 연령대별 공략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이통 3사 인공지능 플랫폼 중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게 됐다.
2018-02-07 전상현 -
[컨콜] 엔씨소프트 "MMORPG, 다양한 '장르-플랫폼' 지속적 개발 중"
엔씨소프트가 7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과거에 제작한 PC게임 IP(지식재산권)가 가진 스토리, 게임성을 가지고 새로운 기술력으로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MMORPG게임의 모바일화만 진행하는
2018-02-07 송승근 -
[컨콜] 엔씨소프트 "생명주기 짧은 게임보다 임팩트 강한 게임 집중"
엔씨소프트가 7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많은 인력을 가지고 출시되는 게임에 대해 종류가 적은 게 아니냐는 질문에 우리도 공감을 하고 있다"면서도 "짧은 라이프사이클의 많은 게임 타이틀보다는 새로운 임팩트로 시장 전체를 장악하는 게임을 개발
2018-02-07 송승근 -
[컨콜] 엔씨소프트 "리니지M, 일 매출 지난해 4분기 수준"
엔씨소프트가 7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리니지M이 트래픽에서 연초까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작년 4분기 평균 일매출과 비슷한 상황"이라며 "연말로 갈수록 하락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에써는 큰 하락 없는 것을 목표로 계획 잡고 있다"고 밝
2018-02-07 송승근 -
[컨콜] 엔씨소프트 "프로젝트 TL 올해 말 테스트버전 선보일 것"
엔씨소프트가 7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을 통해 "프로젝트 TL(리니지 후속작 가제) 팀이 지난해 크게 변화를 겪었는데 다행스럽게도 개발이 기대이상으로 잘되는 중"이라며 "올해 말에는 테스트를 통해 선보여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8-02-07 송승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