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디스플레이, 청년고용 확대 경북대와 맞손

    LG디스플레이 지역사회 청년고용확대를 위해 지방대학과의 협력 강화에 나섰다.LG디스플레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경상북도 대구에 위치한 경북대학교에 '디스플레이 트랙'을 개설한다고 31일 밝혔다.디스플레이 트랙은 IT대학 전자공학부 4학년 재학생 가운데 성

    2016-03-31 윤진우
  • 넥슨 "갤S7 구매하면, 모바일 RPG 게임 HIT '젬' 5천개 쏜다

      "갤럭시 S7 구매하고 젬 5000개 받자!" 넥슨이 삼성전자 갤럭시S7 구매 고객에게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HIT(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000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증정한다. 넥슨은 31일, 삼성전자와 함께 'S7으로 히트 하

    2016-03-31 송승근
  • LG전자, "2015년 영업익 '1조1922억'…전년비 34% 하락"

    LG전자가 2015년 한 해동안 영업이익 1조1922억원을 거두며, 전년 대비 34% 줄어든 성적을 거뒀다. 30일 공시된 LG전자의 2015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LG전자의 매출액은 56조5090억원으로, 59조407억원을 기록한 2014년에

    2016-03-30 윤진우
  • 넥슨,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신작 '리터너즈' 선봬

       넥슨이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역할수행게임) '리터너즈' 공개로 2016년 신작 라인업에 무게를 실었다. 넥슨은 30일 서울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모바일데이 the 1st in 2016'을 진행하고 신작 게임 발표와 시범 테스트 일정을 발표

    2016-03-30 송승근
  •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콘', 구글-애플 앱스토어 통해 첫 선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대작 콘(KON)이 30일 오전 11시에 출시된다. 넷마블게임즈는 30일,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콘, Knights of Night)’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지

    2016-03-30 송승근
  • LG, G5 자신감…"갤S7과 동일 가격 '승부수'"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G5의 출하가를 83만6000원으로 결정했다. 통상 갤럭시 시리즈보다 4~5만원 낮은 출하가를 책정했던 것을 감안할 때 이례적이다. G5에 대한 LG전자의 자신감으로 풀이된다.LG전자는 G5를 오는 31일 한국시장을 시작으로 미국,

    2016-03-30 윤진우
  • "심플하고 친근한 디자인 적용 스마트워치가 8만원대"

    SKT '루나워치' 써보니…"가성비 끝판왕, 누구나 쉽게 사용"

    SK텔레콤이 최근 출시한 '루나워치'를 처음 받아들었을 때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디자인이 취향을 저격했다.사각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어 거부감이 없었고, 무게도 58g으로 가벼운 편이다. 11.3㎜로 통신장치가 탑재된 스마트시계중

    2016-03-29 전상현
  • LG전자 G5, '싱가포르-홍콩' 미디어 행사 '문전성시'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G5를 앞세워 애플 아이폰과 중국산 스마트폰이 휩쓸고 있는 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나섰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LG전자는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G5 미디어 행사를 열고 언론, 사업자, 거래선을 대상으로 G5를 알리는

    2016-03-29 윤진우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애플 앱스토어 통해 공급

    엠게임이 크레이지드래곤을 앱스토에도 출시했다. 엠게임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을 안드로이드 발표에 이어 29일(화)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엠게임은 크레이지드래곤을 지난 15일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발표했으며, 안드로이드

    2016-03-29 송승근
  • LG전자-KBS '울트라HD' 방송 실시간 송수신 서비스 성공

    LG전자가 KBS와 차세대 지상파 울트라HD 방송 규격인 ATSC(Advanced Television System Committee) 3.0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의 실시간 실험 방송을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미국 차세대 지상파 방송 규격인 ATSC 3.0는 IP를

    2016-03-29 윤진우
  • LG전자, 세계적 배우 '제이슨 스타뎀' 앞세워 'G5' 알리기 나서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G5의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인 영화 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한 LG G5 TV 광고 본편을 공개한다.LG전자는 트랜스포터, 분노의 질주 등으로 유명한 모델 겸 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하고 페이스북, 하이네켄 등 글로벌 기업의 TV

    2016-03-29 윤진우
  • PC 모니터 판도변화…'고화질-커브드-빅사이즈' 인기몰이

    데스크탑과 함께 디스플레이 업계의 주요 수입원 중 하나인 데스크탑용 모니터가 고화질·21:9 커브드·대형화 등 프리미엄 전략으로 불황 가운데에도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8일 시장조사기관 IHS에 따르면 데스크탑용 모니터로 불리는 15~44형 디스플레이

    2016-03-28 윤진우
  • SCE,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로 새 출발… "23년만에 사명 변경"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가 오는 4월 1일부로 사명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로 변경한다. 주식회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과 '소니네트워크엔터테인먼트인터내셔널(SNEI)'은 양사의 모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 네트워크 서비스의 각

    2016-03-28 송승근
  • 조성진 사장 "LG 하면 '시그니처'… 대표 브랜드로 만들 것"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H&A사업본부장(사장)이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브랜드 신뢰성 향상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조성진 사장은 28일 서울 서초구 LG전자 서초R&D캠퍼스에서 열린 'LG 시그니처 론칭 및 신제

    2016-03-28 윤진우
  • 안승권 사장 "LG 시그니처 안착에 모든 역량 총동원"

    "LG 시그니처는 성장성이 높은 프리미엄 시장을 겨냥한 초프리미엄 브랜드로 기획부터 출시까지 LG전자의 모든 역량을 총집결했다"LG전자가 압도적 성능,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 사용성을 앞세운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2016-03-28 윤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