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월 3300원에 '커피-영화' 등 4배 혜택 받는 'T매니아' 내놔

    SK텔레콤은 고객이 월정액 3300원을 내고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6000원에서 최대 1만2000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는 'T매니아'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T매니아는 가입자가 저렴한 비용으로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2015-08-27 전상현
  • 올림푸스 '글로벌 오픈 포토 콘테스트 2015' 열어

    올림푸스가 전세계 사진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올림푸스 글로벌 오픈 포토 콘테스트 2015'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콘테스트는 인간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기리기 위해 '생명', '미래' ,'사람', '촬영 기법' 등 4개의 대주

    2015-08-26 전상현
  • CJ대한통운, 어린이 환경교육 '와숲!' 프로젝트에 1억 쾌척

    CJ대한통운이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환경 교육을 후원한다.  CJ대한통운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소외계층 어린이의 환경교육을 위한 '와숲!' 프로젝트를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와숲!'은 녹색연합의 녹색교육센터가 진행하는 어린이 숲

    2015-08-26 전상현
  • LG유플러스, 간편결제 '페이나우' 절차 간소화…'UI-UX' 개편

    LG유플러스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메뉴 구성 및 결제 절차를 변경하는 등 UI(User Interface), UX(User Experience)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페이나우' 앱의 전반적인 메뉴 구성을 보다

    2015-08-26 전상현
  • 에스원, 건물 '매입~처분'까지, 원스톱 서비스 '에스원 블루애셋' 선봬

    에스원이 건물관리사업 신규 브랜드 '에스원 블루에셋'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기존 건물관리 업체들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보다 임대컨설팅,시설관리, 에너지 등 개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반면, 에스원 블루에셋은 부동산 컨설팅에서부터 자산관리와 시설관리, 에너지효율화

    2015-08-25 전상현
  • 네오위즈게임즈, 3년 준비 야심작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 25일 첫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가 25일 오후 2시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애스커'는 하복 물리엔진 기반으로 정확한 판정에 의한 정교한 액션 및 호쾌한

    2015-08-25 윤희성
  • LG전자, 저진동 드럼세탁기 '센텀' 선봬…'DD모터' 20년 무상 보증

    LG전자가 유럽시장 공략을 위해 저진동 드럼세탁기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센텀(CentumTM)은 세탁통의 진동을 줄여 내구성과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탈수할 때 세탁통의 진동을 최소화하는 서스펜션(su

    2015-08-25 전상현
  • LG유플러스 '농식품' 활로개척 앞장…농림부와 모바일 마케팅 맞손

    LG유플러스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과 함께 '우수 농산물 소비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쇼핑 트렌드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을 적극 공략해 우수 농식품의 판매 촉진을

    2015-08-25 전상현
  •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 인기 '쑥'…1년 5개월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U+프로야구' 서비스 출시 1년 5개월 여만에 누적 이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U+프로야구는 국내 프로야구 경기를 스마트폰 한 화면에서 최대 4개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야구 중계 특화 앱으로, '

    2015-08-25 전상현
  • "묻지말고 '윈도우10' 깔아"
    MS '사후관리-고객불편' 무시

    마이크로소프트(MS)의 갑질이 가관이다. 삭제가 안 되는 '윈도우10' 광고창을 고객 노트북에 강제로 심어넣고 수시로 바탕화면에 나타나게 하는 등 불편을 야기하고 있기 때문이다.한 술 더 떠 막상 윈도우10을 깐다고 해도 설치 도중 컴퓨터가 먹통이 되는 사례가 잇따르고

    2015-08-24 최종희
  • LG유플러스 'IoT홈 서비스', 3주 만에 고객 1만명 가입

    LG유플러스의 가정용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IoT@home'이 출시 3주 만에 고객 1만 명을 모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LG유플러스는 지난달 21일 첫선을 보인 이 서비스가 당초 예상보다 2배 많은 하루 평균 400명이 신청하며, 현재까지 모집 고객 1만

    2015-08-24 전상현
  • MS "7년간 로열티 안올린다"… 삼성· LG, MS 횡포 면해

     마이크로소프트(MS)가 노키아의 휴대폰 단말기 사업을 인수하는 대신 앞으로 7년 동안 삼성, LG 전자 등 국내 스마트폰 제조업체에 대해 특허 사용료를 과도하게 올리지 않기로 했다. 또 각종 특허 소송을 통해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행위도

    2015-08-24 권대희
  • KT '5G' 잰걸음…평창올림픽 앞두고 핵심기술 '필드테스트' 마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장에 5G 시범서비스를 위한 작업이 본격 시작됐다.​KT가 7월부터 약 두 달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와 크로스컨트리 경기장에서 5G 핵심기술인 밀리미터파 필드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한 기본 설계 작업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5G 서비스

    2015-08-24 전상현
  • SK플래닛 'T맵 대중교통', 1년여만에 400만 고객 확보

    SK플래닛의 대중교통 길 안내 서비스 'T맵 대중교통'이 출시 1년여 만에 다운로드 수 400만을 돌파했다.24일 SK플래닛에 따르면 'T맵 대중교통'은 요일 및 시간대별 실시간 교통정보를 기반으로 버스, 지하철, 택시, 도보의 최적 경로 및 예측 소요시간·금액 등의

    2015-08-24 전상현
  • 다음카카오 '키즈노트' 출시 3년만에 영유아시설 회원 2만5천곳 돌파

    다음카카오의 자회사인 키즈노트가 전국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영유아 기관 가입원이 출시 3년만에 2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이는 전국 영유아 기관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수치다. 키즈노트는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가 PC나 스마트기기로 아이의 일상, 식단

    2015-08-24 전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