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르노삼성 QM3에 '태블릿 네비게이션 T2C' 서비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와 프로보)의 2016년형 QM3차량에'태블릿 내비게이션 T2C'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태블릿 내비게이션 T2C'는 QM3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며, 태블릿을

    2015-12-02 심지혜
  • LGU+, 영화관람권 '유플릭스 기프트카드' 홈플러스·GS25서 판매

    LG유플러스가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LG유플러스는 영화 월정액 서비스인 유플릭스 무비를 감상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홈플러스 매장과 GS25의 전국 9000여개 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이

    2015-12-02 심지혜
  • 삼성 '갤럭시S7' 채택 가능성 등 폭발 성장 기대감

    애플 '듀얼카메라' 적용 검토 소식에... LG이노텍 등 부품사 꿈틀"

    애플이 새로운 아이폰에 듀얼카메라 적용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며, 듀얼카메라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2일 시장조사기관 테크노시스템즈리서치(TSR)에 따르면 1500만대 규모를 기록하고 있는 듀얼카메라 시장은 2016년 1억6400만대, 2017년 3억8

    2015-12-02 윤진우
  • 브라더, 기업 고객 대상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 선봬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은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4종의 새 제품을 월 5만 원(흑백 레이저 프린터

    2015-12-01 윤진우
  • 루나폰, 소비자 편의 위해 '5차 SW 업그레이드' 나서

    침체된 스마트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을 시장을 이끌고 있는 '루나폰'이 또다시 진화에 나섰다.TG앤컴퍼니가 '루나(LUNA)' 스마트폰에 대한 5차 소프트웨어(S/W) 업그레이드를 배포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0월 4차 업그레이드 이후 한

    2015-12-01 윤진우
  • LG전자, 2배 더 강력해진 '핸디스틱 터보' 청소기 내놔

    LG전자가 흡입력을 2배 높인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LG전자의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는 1분에 약 2만7000번을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2배 가량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 흡입력을 높였음에도 에너지 효율이

    2015-12-01 윤진우
  • 니콘, 소녀시대 유리 카메라 'Nikon 1 J5' 전용 '인스타그램' 선봬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 전용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니콘은 Nikon 1 J5 카메라로 촬영한 인물, 풍경, 정물 등 다양한 고퀄리티 감성사진을 사진 컨텐츠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의 특장점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제

    2015-12-01 윤진우
  • 후지필름, 쇼핑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이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쇼핑몰 중심의 '후지필름몰'로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새롭게 개편된 후지필름몰은 포토북, 인스탁스, 스마트폰 프린터 등 한국후지필름의 주요 제품들을 쉽고 효율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기능을 강화했다.한국후지필름은 고객

    2015-12-01 윤진우
  • SKT "CJ헬로비전 인수, 서비스융합 기반 소비자 편익 높아져"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인수에 따른 각종 우려가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이 이를 정면으로 반박하며,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주장을 내놨다. 1일 SK텔레콤은 "CJ헬로비전 인수는 방송통신 서비스를 융합, 이에 따른 기대효과를

    2015-12-01 심지혜
  •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대표 "고객 가치 최우선, '멤버십-고객자문단' 강화"

    SK브로드밴드는 이인찬 대표의 '고객 가치 최우선' 경영 방침에 따라 긍정적인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전사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올해부터는 멤버십 서비스 , 고객 자문단, 마케팅 활동 등을 강화했으며 매월 임원회의에서&nbs

    2015-12-01 심지혜
  • 삼성-LG, 겨울철 실내 공기 잡아라…"공기청정기 경쟁 후끈"

    매서운 추위로 집안 공기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이 다가오며 집안 미세먼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자업계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공기청정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1일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실내 공기 상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2015-12-01 윤진우
  • LGD, '중소형' OLED에 투자… "삼성 독무대 시장 바꾸겠다"

    LG디스플레이가 1조8400억 원을 투자해 중소형 OLED 패널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을 밝힌 가운데, 그동안 삼성디스플레이의 독무대 였던 시장의 판도변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특히 삼성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 OLED 시장 점유율 99%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2015-11-30 윤진우
  • LG전자 '올레드TV' 최대 400만원 할인…"연말 '프리미엄 TV 파워 세일' 나서"

    LG전자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판매점에서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30여 종의 프리미엄 TV를 대상으로 'LG TV 파워 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LG전자의 파워 세일 이벤트는 소비자 혜택을 늘려 LG 프리미엄 TV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2015-11-30 윤진우
  • 사업계획 따른 '혁신성'에 합격 여부 판가름날 듯

    KT '편의' vs 카카오 '혁신'… 점포없는 인터넷銀 '포문'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의 첫 포문을 KT컨소시엄과 카카오컨소시엄 2곳이 열게 됐다. 예비인가 사업자로 선정된 두 컨소시엄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중저금리, 비대면 거래 등 기존 금융권과의 차별화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KT컨소시엄

    2015-11-30 심지혜
  • LG전자,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판매 돌풍

    LG전자 퓨리케어(PuriCare) 공기청정기가 새로운 브랜드 런칭 후 1개월 판매량이 직전 한 달과 비교해 약 50%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1개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5배 늘어난 규모다.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판매호조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2015-11-29 윤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