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자사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 '2017 VOYAGE to Jarasum'을 내달 16일부터 17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7 VOYAGE to Jarasum'은 KT가 2015년부터 추진해온 가을 문화 축제로 KT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코자 마련됐다. 아울러 본 행사는 자라섬의 대표적인 재즈음악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최정상의 재즈 뮤지션들과 함께한다. '리차드 보나', '마이떼 온뗄레', '김연우'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행사 예매는 10일 오후 2시부터 KT 멤버십 앱이나 올레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1일권은 5000포인트 차감, 2일권은 8000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고,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한 포인트로 예매가 가능하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KT 멤버십 고객뿐 아니라 타통신사 고객 등도 가능하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5만원, 2일권은 8만원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KT는 5G 기술과 서비스와 체험할 수 있는 '5G LAND in Jarasum'을 운영한다. 드론, VR, MR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5G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필재 마케팅전략본부장 전무는 "앞으로도 KT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키우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