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하와이 여행 상품 판매 개시… 오픈 기념 특가국적기 직항 및 자유일정, 현지 PCR 검사 비용 포함 혜택신세계면세점 최대 100만원 및 멤버십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도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여행 전문 프로그램 ‘여행의 신세계’ 방송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 편성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모두투어와 함께 ‘여행의 신세계! 괌 투몬 해변’ 패키지를, 다음날 17일(일)에는 한진관광과 함께 준비한 ‘다시 떠나는 하와이 7일’ 방송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해외여행 방송 재개를 기념해 폭넓은 가격 혜택과 함께 신세계 방송 구매 고객들만을 위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현지 레저 시설 이용권, 기념품 등의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지에서의 PCR 검사 예약과 동행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신세계면세점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 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는 최대 15%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골드멤버십’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썸머니와 온라인 제휴캐시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온라인몰 ‘에스티로더’ 특정 상품 대상 할인 쿠폰과 트래블키트, 파우치 등의 기념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저녁 6시 24분 예정된 ‘다시 떠나는 하와이 하와이 7일’ 방송은 한진관광과 함께 준비했으며,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한다. 출발일정은 4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선택폭이 넓어 여유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