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비, 헤리티지 1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는 설 명절을 앞두고 헤리티지 (Heritage)’라인을 최대 45%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17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덴비의 헤리티지 라인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다양한 상차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2022-01-13 김보라 기자
  • 위메이드, 위믹스에 위메이드커넥트 게임 3종 온보딩

    위메이드는 계열사 위메이드커넥트의 게임 3종을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보딩되는 게임은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 예정인 ▲다크에덴M ▲에브리타운 ▲두근두근레스토랑이다.다크에덴M은 이미 위믹스 온보딩이 결정된 소프톤의 PC게임 다크에덴 IP를

    2022-01-13 김동준 기자
  • 카카오, 계열사 상장 후 'CEO 2년·임원 1년' 주식 매도 금지

    카카오는 공동체 얼라인먼트센터(Corporate Alignment Center, CAC)가 전 계열사 대상 임원 주식 매도 규정을 마련하고 이를 즉시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규정에 따르면 앞으로 카카오 계열 회사의 임원은 상장 후 1년 간 주식을 매도할 수 없다. 스

    2022-01-13 김동준 기자
  • 정희수 생보협회장 "디지털 혁신·신시장 개척·소비자 신뢰제고 방점"

    정희수 생명보험협회장이 올해 핵심과제로 ▲디지털 혁신 촉진 ▲신시장 개척 ▲소비자 신뢰제고 및 경영여건 개선 지원 등을 꼽았다. 정 회장은 13일 '신년 핵심 중점 사업 계획'을 발표하고 이 같이 밝혔다. 정 회장은 먼저 생보업계 데이터 경쟁력 강화 지원 및 종합생활금

    2022-01-13 전상현 기자
  • 컴투스, 1000조 시장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 선점 나서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 중인 컴투스가 독자 개발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통해 1000조 원 시장에 뛰어든다고 13일 밝혔다. 컴투버스는 단순히 게임이나 커뮤니티 만을 즐기는 메타버스를 뛰어넘어, 일, 생활, 놀이가 모두 이뤄지는 올인원

    2022-01-13 김동준 기자
  • CJ ENM, '직급제 폐지-거점 오피스 도입'... 인사제도 혁신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이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 초격차 역량확보를 위해 직급제 전면 폐지, 전 직원 주식 보상제(RSU) 도입, 거점 오피스 확대 운영 등 일하는 방식의 전면 대전환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CJ ENM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회, 공정한

    2022-01-13 김동준 기자
  • 유진證 "국내주식 거래하면 쏘렌토 드려요"

    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주식레이스 2.0'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계좌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국내주식의 합산

    2022-01-13 김민아 기자
  • 한투운용, 중국 혁신기업 투자 ‘중국과창판STAR50 ETF’ 선봬

    한국투자신탁운용은 13일 중국 과학기술 혁신기업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KINDEX 중국과창판STAR50 ETF’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과창판(科创板·본칭 과학창업판)은 중국 정부가 신성장 기술혁신 기업의 자본조달을 위해 2019년 6

    2022-01-13 홍승빈 기자
  • 흥국생명, RPA 2차 사업 완료…"연간 2만시간 절감 기대"

    흥국생명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2차 사업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지난해 1차 RPA 사업을 통해 ▲보험금 지급 심사 ▲융자 ▲퇴직연금 등의 업무 자동화를 진행했으며, 이후 추가 과제 선정에 착

    2022-01-13 전상현 기자
  • ADT 캡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휩쓸어

    SK쉴더스는 물리보안 대표 브랜드 ‘ADT캡스’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인경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3일 밝혔다.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올해로 20회를 맞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

    2022-01-13 김동준 기자
  • SK㈜ C&C, 농심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나서

    SK㈜ C&C는 농심의 전사 디지털 전환을 위한 ‘농심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에 착수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SK㈜ C&C의 ‘디지털 애셋(Digital Asset)’을 기반으로 농심의 전사 디지털 전환을 위한 시스템 기반을 확보하고 클라

    2022-01-13 김동준 기자
  • SSG닷컴, 호텔 셰프 손길 담은 밀키트 4종 출시

    SSG닷컴이 조선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SSG닷컴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기존에 출시한 중식 밀키트에 대한 소비자 호응을 고려해 ‘칠리새우’와 ‘깐풍기’ 등 요리 메뉴를 강화했다.‘조선호텔 칠리새우’는 튀김옷을 얇게 입히고

    2022-01-13 조현우 기자
  • 롯데온, 프리미엄 선물 기획전 ‘온 마음 설’ 전개

    롯데온이 프리미엄 상품을 앞세워 본격적인 설 행사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온 마음 설 본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및 셀러들의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 최대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행사 기간에는 설 선물

    2022-01-13 조현우 기자
  • ‘호캉스에는 수영복이지’ 롯데百, 실내 수영복 기획전

    롯데백화점이 호캉스와 풀빌라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호캉스 웨어’ 할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매출 타격이 컸던 수영복이 ‘호캉스 웨어’로 매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실제 롯데백화점의 수영복 매출도 코로나 이후

    2022-01-13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49.7% 늘어… “비대면, 가액 상향 조정 영향”

    설 명절을 앞두고 10~20만원대 선물세트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13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의 가액 범위가 20만원으로 상향조정되면서 10만~20만원 사이 선물세트 수요가 늘고 있다.실제로 롯데마트의 사전 예약판매기간인 지난해 12월 9일부터 올해

    2022-01-13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