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신작 '달빛조각사'가 출시 하루 만에 국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 웹소설을 최초로 활용해 제작한 게임이다. 사전 예약에는 320만명이 참여하는

    2019-10-11 연찬모 기자
  • 엔씨 버프툰, '텐센트 동만'과 웹툰 콘텐츠 계약

    엔씨소프트의 웹툰 플랫폼 '버프툰'은 '텐센트 동만'과 웹툰 콘텐츠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텐센트 동만은 중국의 대표 웹툰 플랫폼으로 엔씨소프트는 지난 4일부터 버프툰의 인기작 '럼블 온 더 캠퍼스'의 중국 연재를 시작했다.럼블 온 더 캠퍼스는 20

    2019-10-11 연찬모 기자
  • 네이버, 클로바 내 BBC 영어 뉴스 제공

    네이버가 BBC 월드서비스(BBC World Service)와 제휴를 통해, 전 세계 소식들을 1~5분으로 짧게 요약한 콘텐츠를 AI 서비스 클로바에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클로바가 탑재된 스마트스피커 또는 클로바 앱에서 'BBC 뉴스 틀어줘', '영어 뉴스 들려

    2019-10-11 전상현 기자
  • LH 변창흠 사장, 창립 10주년 "국가 신성장동력 창출 앞장"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국민 주거권 보장을 양적·질적으로 확장시키고 한국형 스마트시티와 첨단산단을 해외에 수출하며 국가의 신성장동력을 창출해 내는 든든한 국민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국민들의 신뢰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사업 모델, 새로운 인식에 기반

    2019-10-11 송학주 기자
  • 바비인형도 이젠 성중립… 글로벌 트렌드 '다양성' 마케팅, 어린이 고객층까지 확대

    '다양성'을 외치는 시대정신에 따라 바비인형도 변하고 있다. 흑인 바비, 통통한 바비를 선보이며 다양성을 확장하던 바비가 이번에는 성중립 바비를 출시했다.11일 외신에 따르면 남녀 성별에 따른 외모 차이를 반영했던 바비인형 제조사 마텔(Mattel)이 '크리에이터블 월

    2019-10-11 박소정 기자
  • 하나카드, 롯데멤버스 콜라보 'L.pay 체크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롯데멤버스와 콜라보를 통해 L.POINT가 사용 적립되는 '하나 L.pa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하나 L.pay 체크카드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L.Point 제휴사에서 카드 이용시 롯데그룹의 포인트인 L.POINT를 사용 적립

    2019-10-11 김병탁 기자
  • 세상을 바꿀 농협은행 ‘디지털챌린지+’…36개 스타트업 선발

    11일 농협은행이 ‘NH디지털챌린지+’ 2기를 출범했다.2기 참여기업은 금융 및 부동산, 농식품, 플랫폼, 기다제조업 등 다양한 분야를 목표로 25개 기업을 새롭게 선발했으며 기존 1기 참여기업 11곳도 포함됐다.디지털챌린지 2기 스타트업은 내년 3월까지, 6개월 동안

    2019-10-11 차진형 기자
  •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나눔국민대상은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분야 최고의 상

    2019-10-11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81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150여 명이 참석한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협력사와 함께

    2019-10-11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 … 17일까지

    유니클로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구매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2009년 9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유니클로는 10주년을 기념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위메프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 24%↑”

    위메프가 주말 전용 마트상품 추가할인 혜택에 힘입어 마트 상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위메프는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 분기인 2분기와 비교해서도 17% 증가했다.지난 8월 시작한 '더싸다특가

    2019-10-11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 출시… 환경보호 앞장

    이랜드월드의 스파오는 지난 7일 토종 SPA 브랜드 중 최초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최근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파오도 미래를 위한 착한 소비를 위해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키산 Re

    2019-10-11 김보라 기자
  • 한국지엠 노조, 파업 동력 잃고 임협 교섭 내년으로 미뤄

    한국지엠 노동조합이 파업을 철회하고 2019년 임금협상 단체교섭을 내년으로 미룰 전망이다.한국지엠 노사는 지난 10일 교섭에서 합의점을 찾는데 실패하고 교섭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연말에 노조 집행부가 임기 만료되는 점 등을 감안하면 실질적 교섭은 차기 집행부에서 이뤄

    2019-10-11 박성수 기자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배우 이다희 발탁… 글로벌 공략 박차

    올리브영은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7월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으로, 출시 이후 연평균 약 150%의 매

    2019-10-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