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5G 체험' 차량 이용 고객 46만 돌파

    LG유플러스는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동형 5G 체험관 'U+5G 일상어택 트럭'이 누적 체험고객 46만명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U+5G 일상어택 트럭 체험 고객은 운영 초기 월 평균 3만명에서 이달 15만명으로 급증하는 등 큰 호응을

    2019-08-26 연찬모 기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첫 선

    LG생활건강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력에 하이 주얼리의 아름다움과 스토리를 담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 지

    2019-08-26 김보라 기자
  • KT엠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출시

    KT의 알뜰폰 자회사 KT엠모바일이 2nd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모(母)회선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자(子)회선에 분할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쉐어링'은 지금까지 알뜰폰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

    2019-08-26 전상현 기자
  •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210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7년 8월 소개한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2년만에 210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년 만에 1000만잔 판매를 돌파했던 기록을 넘어선 것으로, 또 다시 1년이 흐른 지금 누적 2100만잔을 돌파하며 첫 해보다 많은 판매량을

    2019-08-26 김보라 기자
  • KT, 'ITS 2019' 참가…'5G 제조 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소개

    KT가 오는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ITS 2019(Innovative Technology Show 2019, 제20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 참가,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5G 제조 클라우드 및 스마트팩토리 플랫폼을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먼저 KT는 이노

    2019-08-26 전상현 기자
  •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출시

    네이버가 모바일 첫 화면에 새로운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NOW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사용자가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도 끊김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2019-08-26 전상현 기자
  • SKB, 애니메이션 '쫑알쫑알 똘똘이' 무료 시청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가 B tv에서 애니메이션 '쫑알쫑알 똘똘이' VOD를 내달 1일까지 일주일간 무료 시청하고,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쫑알쫑알 똘똘이'는 동물들의 말을 알아듣는 5살 여자아이 컨셉의 역할놀이 인형 '말 많은 똘똘이'가 주인공인

    2019-08-26 전상현 기자
  • T3엔터테인먼트, 상반기 영업익 68억… 전년비 97% 증가

    한빛소프트의 모회사인 T3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상반기 매출 238억원, 영업이익 68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0%, 영업이익은 97% 증가한 수치다.PC온라인 게임 오디션이 중국, 한국, 동남아 지역에서 안정적 매출 흐름을 이어가는 동시

    2019-08-26 연찬모 기자
  • 네이버,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 출시

    네이버는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NOW'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NOW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면서도 끊김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NOW를 모바일 첫 화면

    2019-08-26 연찬모 기자
  • SK텔레콤 ‘스마트홈 3.0’ 드라이브...‘공동주택단지 플랫폼’ 확장

    # ‘SKT 스마트홈’이 적용된 아파트에 사는 A씨는 스마트홈 덕분에 단지 생활이 편리하다. 기기 제어를 포함해 공동 현관문 자동출입, 층간 소음 양해 메시지 발송, 아파트 전자투표 참여, 골프연습장 예약 및 결제 등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 중이다. 또한 ‘놀이터 친구

    2019-08-26 신희강 기자
  • 대세는 '리빙'∙∙∙ 생활 매장 키우는 신세계百

    신세계백화점이 생활 전문관을 확대하며 리빙 분야 강화에 나섰다. 주52시간 근무 제도가 정착되면서 최근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도 더 길어졌다. 일과 가정의 양립, 이른바 워라밸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work and life balance)란 말이 정착되면서 집 꾸미기

    2019-08-26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친환경 와인' 추석 선물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은 오는 9월13일까지 2019년 추석 선물세트에 자연 친화 트랜드를 반영한 와인을 준비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이번에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이색 와인 선물세트는 친환경 와인(Eco-friendly)로 내추럴, 유기농, 바이오다이나믹 등 친환경 방법으로 생산

    2019-08-26 김보라 기자
  • 신용보증기금, 하반기 75명 신규 채용… 21%이상 지역인재로

    신용보증기금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직원 75명을 공개 채용한다.정부의 청년 일자리창출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상반기 70명을 신규 채용한데 이어 올해 총 145명을 채용할 계획이다.하반기 채용은 일반전형 55명, 특별전형 20명으로 나눠 진행한다. 일반

    2019-08-26 윤희원 기자
  • 유디치과, 강릉 산불 피해 주민에게 무료진료 실시

    유디치과는 지난 22~23일 강원도 강릉 산불 화재로 피해를 입은 옥계면 주민 1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찾아가는 나눔진료, 희망치아건강’ 행사는 강릉시 옥계면사무소,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한국농어촌공사와 공동으로 진행했다.

    2019-08-26 김새미 기자
  • "계란도 깐깐한 소비가 대세"… 프리미엄 계란이 인기

    고객들이 계란을 구매할 때 건강과 위생까지 깐깐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트렌드가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2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에서 2018년과 2019년 1~7월까지 계란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프리미엄란이 약 55.3% 신장했다. 전년

    2019-08-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