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 외식 브랜드 성공사례 담은 기업 광고영상 공개
CJ프레시웨이가 새로운 기업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영상은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제작됐다. 실제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한 성공 사례를 담았다. 국내 식자재 유통 업계 1
2023-06-26 최신혜 기자 -
동원육영재단, 예술 인재 양성 위해 한예종에 10억원 기부
동원육영재단이 예술 인재 육성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지난 2020년 AI 인재 양성을 위한 통 큰 기부에 이어 문화예술 분야에서도 인재를 키워 ‘K-소프트파워’ 강화에 힘을 보태겠다는 것이다.동원육영재단은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한국예술종합학교와 기부 약정 체결식을
2023-06-26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유통 혁신 스타트업 찾습니다"
GS리테일이 테크 기반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와 함께 유통을 혁신할 스타트업을 찾아 나섰다.GS리테일과 블루포인트는 7월13일까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더 지에스 챌린지 퓨처 리테일(The GS Challenge. Future Retail)’에 참여할 스타트업
2023-06-26 강필성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4일만에 누적 판매액 580억 돌파
무신사가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26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여름 블프는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2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다. 지난해보다 상품
2023-06-26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슈퍼, 독일 드럭스토어 'dm 발레아' 라인업 확대
롯데마트와 슈퍼는 단독으로 직소싱해 운영하는 ‘dm 발레아’ 상품의 매출이 순항 중이라고 26일 밝혔다.롯데마트와 슈퍼는 해외 직구 열풍과 가성비 상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지난달 11일 독일 1위 드럭스토어 dm의 자체 브랜드 ‘발레아(Balea)’ 신상품 40
2023-06-26 강필성 기자 -
"휴가 준비 하세요" 롯데온, '바캉스 체크리스트' 기획전
롯데온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오는 8월 6일까지 6주간에 걸쳐 ‘바캉스 체크리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주 간격으로 바다, 산, 호텔&리조트 등 여행지별로 테마를 정하고, 각 여행지에서 필요한 패션 및 잡화, 뷰티, 여
2023-06-26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애경산업, 이디야커피, 한섬 外
◇ 애경, ‘제2회 행복 나들이’ 진행애경산업이 지난 23일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발달장애인을 위한 문화 나눔 행사인 ‘제2회 행복 나들이’를 진행했다.올해로 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등 서울 서
2023-06-25 김보라 기자 -
'자두부터 복숭아까지' 이마트, 고당도 과일 특가 판매
이마트가 자두와 복숭아 등 고당도 과일 특가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는 먼저 ‘타이벡 자두(1㎏)’를 998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타이벡 자두 물량을 올해 300톤으로 전년 대비 100톤 늘려 확보했다.
2023-06-25 조현우 기자 -
신세계百, 영국 '찰스 3세' 대관 기념 홍차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영국의 찰스 3세 국왕과 카밀라 왕비의 대관식을 기념한 다즐링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6일부터 본점과 강남점 등 5개 점포에서는 영국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의 다즐링티와 에코백을 판매한다.신세계백화점은 최근 차에 대한
2023-06-25 조현우 기자 -
SSG닷컴, 릴레이 라방 전개… '유튜브로 상품 보고 구매는 쓱에서'
SSG닷컴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콘텐츠 기획력과 ‘유튜브 쇼핑’ 기능이 결합된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유명 크리에이터가 본인 유튜브 채널에서 상품 소개 방송을 진행하고,
2023-06-25 조현우 기자 -
롯데하이마트,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롯데하이마트가 지난 한 해 동안 실천한 주요 ESG 경영 노력과 성과를 담은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5일 밝혔다.지난 23일 발간한 보고서는 크게 ‘ESG펀더멘탈’, ‘환경’, ‘사회’, ‘지배구조’ 챕터로 구성했다.먼저 ESG 펀더멘탈
2023-06-25 조현우 기자 -
尹 대통령 "불닭 해외 진출 격려"… 베트남 순방 중 삼양식품 부스 찾아
삼양식품이 22일 베트남 하노이 국립컨벤션센터(NCC)에서 열린 'K푸드 페스티벌'에서 불닭볶음면을 홍보했다. 이날 베트남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이 삼양식품 부스를 찾아, 해외 진출을 격려해 화제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불닭볶음면, 삼양라면 등을 홍보
2023-06-23 최신혜 기자 -
스프라이트, 무더위 날릴 '워터밤 2023 서울' 행사 참여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2023 워터밤 서울 위드 스프라이트’가 23일부터 25일까지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한다.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은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모델 박재범을 포함한 아티스트 라인업,
2023-06-23 김보라 기자 -
'만 나이 통일법' 28일 시행… '담배·주류' 구매는 예외
법적·사회적 나이를 만 나이로 결정하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을 앞두면서 주류·담배 구매연령 변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론은 만 나이 적용 '예외'다.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만 나이 통일법(행정기본법·민법개정안)이 시행된다.법령과 계약
2023-06-23 조현우 기자 -
"외식비 지출 더 늘 텐데… 살얼음 물가 부담은 여전"
엔데믹으로 인한 외부 활동 증가로 외식에 지출을 원하는 소비자는 늘었지만, 먹거리에 대한 전반적 물가 부담은 여전히 고공행진 중인 것으로 집계됐다. 23일 한국외식산업연구원이 발표한 6월 외식산업통계에 따르면 지난 4월 기준 외식 관련 소비자심리지수는 95.
2023-06-23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