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놀이 팬덤 구축… 롯데호텔군HQ, '매직라이드' NFT 발행
롯데호텔군HQ가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MAGIC RIDE' NFT를 출시하고 호텔롯데만의 'NFT 세계관'을 선보인다.22일 롯데호텔군HQ에 따르면 이번 NFT는 롯데호텔군HQ가 지난 5월에 선포한 호텔롯데 창립 50주년 비전인 ‘Expand Your Exper
2023-06-22 변상이 기자 -
롯데리아에서 만두를?… 전국 매장서 '매운맛 만두' 선봬
롯데리아에서 만두를 취식할 수 있게 됐다.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디저트 메뉴 ‘청주 매운만두’와 ‘청주 미친만두’ 2종을 전국 매장에 정식 메뉴로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메뉴는 지난 5월 9일부터 3주간 사전 테스트 운영을 통해 정식 메
2023-06-22 최신혜 기자 -
"직장인 '진짜 인생' 응원"… 정관장, 여의도·종로 일대 직장인 찾아간다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운영되는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
2023-06-22 최신혜 기자 -
"여름철 불쾌한 냄새 잡는다"… 한국P&G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 선봬
올여름 긴 장마철이 예고된 가운데, 집안 불쾌한 냄새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고 있다. 통상적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집안 곳곳의 세균과 곰팡이 증식이 활발해지기 마련인데, 이는 악취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22일 국립환경과학원의 조사에 따르면 평균 습도
2023-06-22 김보라 기자 -
hy, 대용량 ‘야쿠르트 그랜드’ 인기 '훨훨'…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hy는 대용량 발효유 브랜드 ‘야쿠르트 그랜드’ 누적 판매량이 1억병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편의성과 가성비가 좋은 대용량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가 인기로 이어졌다는 평가다.야쿠르트 그랜드는 2015년, ‘야쿠르트’를 대용량으로 즐기고 싶다는 소비
2023-06-22 최신혜 기자 -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 바디프랜드, 맞춤형 안마의자 '다빈치' 출시
바디프랜드가 체성분 측정과 맞춤형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춘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다빈치’는 체성분을 측정한 다음, 분석 결과에 따라 최적의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는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XD-프로계열의 안마모듈을
2023-06-22 변상이 기자 -
새우깡 아성 넘을까… 농심, 여섯 번째 '깡' 스낵 '먹태깡' 내놨다
농심이 국민스낵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갈 ‘먹태깡’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농심이 선보이는 여섯 번째 깡 스낵이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먹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먹태 특유의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먹태와 함께 소스로 곁들이는 청양
2023-06-22 최신혜 기자 -
"고가 상품도 잘 팔리는 비결은, 가격 경쟁력"… 쿠팡라이브, '전자제품·여행상품'이 매출 효자
쿠팡라이브에서 지난 1분기 전자제품 및 여행상품이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쿠팡라이브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 및 크리에이터가 고객에게 상품을 설명하고, 고객은 라이브를 통해 진행자와 소통하며 정보를 얻고 구매를 할 수 있는 쿠팡의
2023-06-22 조현우 기자 -
GS25×KT&G, 스트릿 패션 감성 담은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출시
GS25가 KT&G와 손잡고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GS25는 오는 26일 10시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30일 10시부터는 전국 GS2
2023-06-22 조현우 기자 -
한섬 '시스템', 파리 패션위크 10회 연속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다시 시동을 건다. 본격적인 엔데믹 이후 처음 열리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신규 홀세일(wholesale, 도매) 업체를 발굴해 해외 영업망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적극 나선
2023-06-22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인기 위스키 ‘오픈런’ 없이 선보인다
롯데온은 롯데마트와 손잡고 다음달 5일까지 ‘특별함이 더해진 6월 위스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은 롯데마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발베니, 러셀 등 60여종의 위스키를 모아 선보이며, 영국 왕실의 기념일을 기리기 위해 출시한 ‘고든 액 맥페
2023-06-22 강필성 기자 -
롯데百, 시즌오프 테마 할인… 바캉스 vs 백캉스
롯데백화점은 올해 처음으로 ‘시즌오프’를 테마로 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7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남성, 여성, 골프, 스포츠. 아동 등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상품군에
2023-06-22 강필성 기자 -
이마트 몰리스, 1년치 사료 쏜다 “견생샷 자랑하세요”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MOLLY’S)’는 하림펫푸드, 삼성카드와 협업해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사회성을 증진하고 반려인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반려견 산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고객
2023-06-2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상반기 마지막 완구 할인… 최대 70%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단 하루만 진행하는 상반기 마지막 완구 행사를 선보인다.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제타플렉스점, 은평점 등을 포함한 41개점에서 오는 24일 ‘단 하루! 토이저러스 데이’ 행사를 진행, 700종의 완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nb
2023-06-22 강필성 기자 -
신라면세점, 운송용 차량에 친환경 전기차 추가 도입… ESG 경영 확대
신라면세점이 보세운송용 차량에 친환경 전기 트럭을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보세운송 차량은 시내 영업점과 통합물류센터, 국제공항 등을 오가며 면세품을 운반하는 물류 차량을 말한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2021년부터 일부 운송용 차량으로 전기차를 도입해왔다.신라면세점이 직
2023-06-21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