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제철템 전문관 '제철코어' 오픈 …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최근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화제의 상품군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제철코어’를 오픈했다. 제철코어는 특정 트렌드나 스타일을 의미하는 ‘코어(Core)’에 ‘제철’이 합쳐진 신조어로, 제철을 제대로 즐기는 흐름을 뜻한다.SNS
2025-08-13 남수지 기자 -
유한킴벌리 "화장지 사업 매각설, 전혀 사실 아냐"
유한킴벌리가 최근 제기된 화장지 사업 매각설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했다.유한킴벌리는 13일 입장문을 통해 "화장지 사업은 창립 이래 50년 넘게 이어온 당사의 핵심 비즈니스로 여타의 고려 대상이 될 수 없다"며 "크리넥스 등은 유한킴벌리의 상징이자 국민
2025-08-13 김보라 기자 -
"김치로 미식을" 대상 종가, 미국·호주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 메뉴 선봬
대상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미국과 호주의 유명 레스토랑과 손잡고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캐주얼 프랜차이즈부터 파인 다이닝, 정통 한식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현지 인기 레스토랑과 손잡고 각기 다른 스타일의 메뉴에 종가 김치를
2025-08-13 조현우 기자 -
야놀자, 글로벌 솔루션 사업 확장 가속 … 현지 참여형 행사로 접점 확대
야놀자가 트래블 테크 역량을 전 세계 고객사에 직접 소개하며 글로벌 솔루션 사업 확장을 가속하고 있다.야놀자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 부문인 야놀자클라우드는 최근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글로벌 멤버사들의 현지 참여형 행사와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
2025-08-13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GRS, 이금기, NS홈쇼핑 外
◇ 비디비치, 신제품 클렌징폼 출시 당일 완판 기록비디비치는 이달 새롭게 출시한 ‘클리어 아크네 젤 클렌징 폼’이 올리브영 론칭 당일 완판되며 1차 리오더(추가 발주)에 들어갔다.이 제품은 지난 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출시됐는데, 판매 시작 하루만에 준
2025-08-13 김보라 기자 -
W컨셉, 상반기 글로벌 사업 매출 20%↑ …"하반기 확장 가속화"
패션 플랫폼 W컨셉의 글로벌 사업이 K-패션∙뷰티 인기에 힘입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W컨셉은 올해 상반기(1~6월) 글로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와 누적 회원수도 각각 27%, 12% 늘었다.
2025-08-13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티빙 쇼츠 주문액 월평균 174% '껑충'
CJ온스타일과 국내 OTT 티빙이 숏폼(짧은 동영상) 협업으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13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티빙 애플리케이션 하단 쇼츠탭을 통한 주문액이 서비스 시범 운영을 시작한 4월부터 최근 7월까지 월평균 174% 증가했다. 같은 기간 티빙 쇼츠탭을 통한
2025-08-13 김보라 기자 -
출산율 훈풍에 … 신세계백화점, '베이비 페어'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출산율 회복세에 발맞춰 1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베이비 페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모차, 발육용품, 신생아 의류 등 50 여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 단독 특가,
2025-08-13 김보라 기자 -
"990원 옥먹돼·1000원 두유" … 홈플러스, 막바지 여름 먹거리 행사 풍성
홈플러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심플러스 두유’ 등 압도적 가성비에 품질까지 갖춘 신제품을 앞세워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막바지 여름 준비를 위한 신선 먹거리부터 바캉스 먹거리까지 엄선해 파격가로
2025-08-13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광복절 연휴 맞이 '통큰데이' 행사 돌입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연휴 특가 행사 ‘통큰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통큰데이’는 가족 모임이 많은 연휴를 맞아, 수요 높은 가족 먹거리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2025-08-13 김보라 기자 -
이마트, '5K PRICE' 론칭 … 전 품목 5000원 이하 초저가 혁신
이마트가 ‘초저가 혁신’을 선언한다. 자사의 이름을 직접 걸고 만드는 새로운 PL(자체 브랜드)을 내놓는다.이마트가 32년간 축적한 상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전 품목을 5000원 이하로 구성한 새로운 PL ‘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를 14일 론칭한다고 밝혔
2025-08-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키즈, 키디키디와 25FW 푸퍼 컬렉션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함께 25FW 푸퍼 컬렉션을 공개했다.12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키즈 푸퍼 컬렉션은 누적 20억원 매출을 돌파했으며, 매년 소재, 컬러 등을 버전업해 선보이는 브랜
2025-08-12 김보라 기자 -
콜마홀딩스, 2분기 영업익 164억 … 전년比 15.3% ↑
콜마홀딩스는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3% 늘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757억원으로 2.5% 줄고 당기순이익은 393억원으로 265.3% 증가했다.상반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은 3281억원, 1
2025-08-12 김보라 기자 -
'광고 갑질' 과징금 부과 놀유니버스 … "2년간 미사용 쿠폰 전체 금액 1% 수준"
우월적 지위를 이용해 모텔에 '광고 갑질'을 했다는 이유로 억대 과징금을 부과받은 놀유니버스(구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해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다만 놀유니버스의 경우, 광고성 쿠폰의 일방 소멸 혐의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12일 공
2025-08-12 최신혜 기자 -
SSG닷컴·G마켓 손실 확대 … 이마트, 상반기 이커머스 부진
이마트의 이(e)커머스 계열사인 SSG닷컴과 G마켓이 상반기에도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시장 성장세 둔화와 플랫폼 간 경쟁 심화로 이커머스업계 최대 화두가 수익성으로 옮겨갔지만 두 회사 모두 적자 폭이 확대됐다.12일 이마트 실적 공시에 따르면 SSG닷컴의 상반기
2025-08-1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