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피칸 2종 출시CJ프레시웨이,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업 선정코오롱스포츠, 겨울맞이 윈터 슈즈 라인업 출시
-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피칸 2종 출시동서식품이 당을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기는 당 저감 ‘포스트 그래놀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포스트 그래놀라 살구 아몬드’와 ‘포스트 그래놀라 피칸’이다. 두 제품 모두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발달장애 화가 전시회 ‘Beautifully Happy’ 후원동원홈푸드가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이 주최하는 발달장애 화가 미술 전시회 ‘Beautifully Happy’를 후원한다.12월1일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라메르’ 1층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에는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 산하 북서울장애인보호작업시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22명의 발달장애 화가들의 다채롭고 독특한 시각의 작품 100여 점이 전시되며, 관람비는 무료이다.
-
- ▲ ⓒ파라다이스그룹
◇ 파라다이스, 라 리스트 ‘이노베이션 어워드’ 특별상 수상파라다이스그룹은 지난 24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 외교부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6 파리’ 시상식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 특별상을 수상했다.이노베이션 어워드는 새롭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로 미식계의 방향을 전환한 혁신적인 셰프 또는 레스토랑 운영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파라다이스그룹은 한식 파인다이닝을 세계적 미식으로 격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그 일환으로 지난 8월 그룹 내에 ‘컬리너리랩 바이 파라다이스’를 설립, 한식 파인다이닝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컬리너리랩은 파라다이스그룹의 F&B 연구·개발(R&D) 센터로 국내 유일의 미쉐린 3스타 셰프인 강민구 셰프가 총괄 컨설턴트로 참여하고 있다. -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동반성장 단체부문 국무총리표창 수상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25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25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 단체부문 유공 포상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대∙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동반성장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하고 대∙중소기업∙농업업협력재단에서 주관했다.스타벅스는 ▲지역 특산물 활용한 상생음료 개발 지원 ▲수해 피해 및 노후 소상공인 카페 시설 지원 ▲전통시장 노후 시설 개선 ▲우리 농가 지원 활동 ▲지역사회 이익 환원 매장 운영 등의 상생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상생 협력관 효과 … 강원 소상공인 매출 68% 증가놀유니버스는 지난 10월 한 달간 강원특별자치도와 함께 운영한 상생 협력관이 참여 숙박업체의 온라인 매출 증대에 뚜렷한 효과를 보였다.협력관에는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의 ‘소상공인 온라인 플랫폼 활용 마케팅 사업’에 선정된 숙박업체가 참여했으며, 놀유니버스와 강원특별자치도는 상생 협력관 운영 기간 동안 각 업체에 100만원 상당의 ‘NOL’ 광고 상품을 지원했다.그 결과 상생 협력관 참여 업체 중 기존 ‘NOL’ 제휴점의 전체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6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협력관 내에서 숙박업체 정보와 강원 지역의 관광지·먹거리 콘텐츠를 연계해 배치한 전략이 이용자 유입과 예약 전환을 함께 높인 영향으로 분석된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마주앙, ‘25년 마주앙×간송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5년 마주앙X간송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한다.‘나라 제일의 향기를 발할 것 같은 난’이라는 뜻의 ‘국향군자’를 레이블에 담은 ‘마주앙 뫼르소(MAJUANG Meursault)’는 프랑스산 샤도네이 품종 100%의 화이트 와인으로 알코올 도수는 14도이며, 300병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사람과 하늘의 보살핌으로 마음먹을 일이 뜻대로 이뤄지길 바란다’는 의미가 담긴 ‘인천안목’이 더해진 ‘마주앙 바롤로(MAJUANG Barolo DOCG)’는 이태리산 네비올로 품종 100%의 레드 와인으로 알코올 도수 14.5도이며 600병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
- ▲ ⓒCJ푸드빌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통영 굴 겨울 신메뉴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겨울 통영 굴의 풍미를 살린 겨울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통영 굴 칼국수’는 통영 굴에 청양고추, 미역을 더해 맑고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이다. 탱글탱글한 통영 굴 특유의 바다향과 고소한 풍미가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추운 날씨에 뜨끈하게 즐기기 좋다.굴과 낙지, 두부, 버섯, 배추 등 다양한 채소를 풍성하게 담은 ‘통영 굴 전골’도 출시한다. 해산물의 깊은 맛과 채소의 시원한 감칠맛이 어우러진 전골로, 막걸리 및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 좋다. -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인정기업 선정J프레시웨이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한 기업·기관을 선정하는 제도다.CJ프레시웨이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은 어린이·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복지시설 조리공간을 진단하고 개선하는 활동으로,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사업에 핵심이 되는 위생, 산업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한다.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 사업을 바탕으로 복지시설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실질적 지원 활동을 이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아임리얼 100 고농축’ 누적 700만개 판매풀무원식품의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돌파했다.브랜드 정식 론칭에 앞서 먼저 고농축 제품 토마토, 블루베리 2종을 먼저 출시해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출시 8개월 만에는 450만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은 지난 9월 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 등 3종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그 결과 출시한 지 약 10개월 만인 이달 초 누적 판매량 700만개를 달성했다. -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겨울맞이 윈터 슈즈 라인업 출시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방한화 5종을 선보인다.이번 코오롱스포츠의 윈터슈즈 컬렉션은 패딩 스니커즈, 슬립온, 일상용 윈터 부츠, 혹한기 부츠 등 기온과 겨울 환경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남녀공용 패딩 스니커즈 ‘슈퍼베드2’는 발등을 패딩 구조로 감싸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뮬처럼 신을 수 있어 겨울 캠핑이나 일상에서 따뜻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제품이다. ‘워몬2’는 패딩 슬립온 형태의 제품으로, 신고 벗기 쉬운 구조이며 기모 안감이 적용돼 발을 감싸는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
- ▲ ⓒ락앤락
◇ 락앤락,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콘텐츠 IP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콘텐츠 IP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금번 업무 협약식은 지난 25일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락앤락은 국내 우수 캐릭터 및 콘텐츠 IP를 접목한 리빙·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자사 유통망과 마케팅 경쟁력을 활용해 시장 확대에 나선다.양사는 또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콘텐츠IP 마켓 등 전시부스 제작, 홍보 지원 등 중소 콘텐츠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업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생활용품부문 1위 수상유한킴벌리는 26일 열린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생활용품부문 1위와 함께 제조부문 지속가능성보고서상를 수상했다.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는 매년 KSI, KRCA 조사를 통해 지속가능성 우수 기업을 공인하고 시상하고 있다.50개 산업군 213개 기업(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지속가능성지수 평가 결과, 유한킴벌리는 생활용품산업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I 1위는 올해로 15회째다. 동시에 2024 유한킴벌리 지속가능성보고서 ‘사람이 희망이다’는 국내 발간된 507개의 지속가능성보고서 중 제조부문 우수보고서로 선정되며, 14회째 수상을 이어가게 됐다. -
- ▲ ⓒLF
◇ LF 라움, 글로벌 신진 브랜드 전략 육성 본격화LF가 글로벌 패션 트렌드 변화에 맞춰 해외 신진 브랜드 도입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주목 받는 덴마크 코펜하겐 주얼리 브랜드 ‘리에 스튜디오(LIÉ STUDIO)’ 팝업스토어를 편집숍 ‘라움 웨스트’에서 선보인다.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북유럽 주얼리 브랜드 ‘리에 스튜디오’는 덴마크 코펜하겐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쌍둥이 자매 아말리&세실리 무스가드가 2021년 설립한 브랜드로, 미니멀하지만 존재감 있는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움 웨스트 1층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되며 바쁜 현대 여성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세련된 액세서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팝업에서는 ▲2026 프리스프링(Pre-Spring) 시즌 컬렉션 공개 ▲신상품 가죽 가방 및 벨트 상품 국내 오프라인 단독 런칭 등 특별한 혜택이 마련된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MZ 컬렉터 취향의 ‘잭다니엘스 싱글배럴 라이’ 국내 면세 단독 론칭신세계면세점이 미국 테네시 위스키의 아이콘 잭다니엘스(Jack Daniel’s)의 프리미엄 라인 ‘싱글배럴 라이(Single Barrel Rye)’를 국내 면세 단독으로 출시했다.‘싱글배럴 라이’는 대부분의 라이 위스키가 51~90% 이상의 강한 배합 비율을 택하는 것과 달리, 70% 라이 비중의 조화로운 구조로 완성됐다. 45도 도수로 병입된 이번 제품은 잘 익은 과일의 깊이, 오크의 따뜻한 풍미, 잭다니엘스 특유의 스파이스가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잭다니엘스 싱글배럴 라이’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날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개최 … “겨울 제철 먹거리 초특가”홈플러스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제철 먹거리 등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를 개최한다.미국산 ‘옥먹돼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은 990원에 준비했다. 7대 카드 결제 시 ‘딸기(500g)’는 50% 할인하고,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한 1295원에, ‘특란 30구(1인 2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1000원 할인한 6990원에 담아갈 수 있다.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서귀포점 제외)’과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 품목(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하고, 제철 맞은 ‘남해안 생굴(250g)’은 5490원에 판매한다. ‘산지 그대로 알배기’는 50% 할인한 2990원, ‘꿀밤고구마(3kg)’는 5000원 할인한 9990원에 내놓는다. -
- ▲ ⓒG마켓
◇ G마켓, 경기도 중소셀러 대상 맞춤형 판매 컨설팅 진행G마켓은 지난 25일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무료 판매 컨설팅’을 진행했다. G마켓 영업 MD가 직접 참여해 이커머스 판매 전략과 마케팅 활용법, 세무 전략 등을 공유하고,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현실적인 판매 조언과 상담을 희망하는 G마켓 입점 희망 셀러 및 기존 셀러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경기도 소재 총 50여 개사가 참여했다.현장에는 G마켓 영업 MD들이 직접 참여한 ‘1:1 상담’도 진행했다. 기업 별 상품 경쟁력 분석, 카테고리 적합성 진단, 판매 확대 전략 등 현실적인 컨설팅이 제공되며 실질적인 상생 네트워킹의 장이 마련됐다. -
- ▲ ⓒGS25
◇ GS25 퀵커머스 특화 상품으로 연말 홈파티 수요 잡는다GS25가 배달∙픽업 주문이 급증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마라샹궈, 치즈 오븐 스파게티 등 퀵커머스 특화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먼저 MZ세대 인기 배달 메뉴 ‘마라샹궈’를 2~3인용으로 구성한 ‘마라샹궈파티팩’을 지난 21일 출시했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12월 말까지 우리동네GS앱에서 배달∙픽업 주문 시 10% 할인된 1만1610원에 구매할 수 있다.오는 28일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한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GS25 ‘고피자’ 시리즈의 첫번째 사이드 메뉴로, 고객 설문에서 고피자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로 선정돼 개발됐다. 가격은 3900원이다. -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내륙에서 온 '충주 레드탄금향' 1만9990원 판매롯데마트는 오는 27일 충북 내륙 지역에서 수확한 '충주 레드탄금향(1.5kg/박스)'을 1만 9990원에 선보인다.'레드탄금향'은 폭염·폭우 등 이상 기후로 인한 수확 지연에 대응하고자 충북 충주에서 육성한 감귤 품종으로, 제주 외 중부 내륙 지역에서 재배에 성공한 감귤이다.롯데마트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충주 자이언트 레드탄금향(2입)'을 9990원에, '제주 GAP 감귤(2.5kg/박스)'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농할 20%를 적용해 1만 960원에 할인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