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최종 선발'김주방장중화제육'팀 우승 … 롯데웰푸드 제품화, 세븐일레븐 판매"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도 펼쳐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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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신제품 출시 상생 캠페인 ‘어썸바잇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최종 품평회를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어썸바잇트는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먹거리에 진심인 소비자들과 롯데웰푸드가 함께 지역별로 숨겨진 ‘놀라운 한 입’을 발견한다는 의미의 캠페인이다.지난 25일 롯데웰푸드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품평회 및 시상이 이뤄졌다.롯데웰푸드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에 지친 소상공인을 대신해 맛집 홍보에 나설 전국 심청이(가족, 친구, 단골 손님 등)들의 사연을 접수했다. 지난 프로젝트 대비 약 8배 이상인 600여 건의 사연이 접수됐고, 예선을 거친 후 최종 품평회에서 5개팀이 30여명의 심사위원 앞에서 치열한 경쟁을 치렀다.심사위원은 현업 실무자(롯데웰푸드, 롯데중앙연구소, 세븐일레븐, 동반위)는 물론 셰프 및 전문가, 네이버 클립 크리에이터 등 여러 그룹으로 구성해 다방면에서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접전 끝에 ‘김주방장중화제육’ 팀이 최종 우승을 거머줬다. 불향 가득한 제육볶음에 대한 사장님의 진심이 담긴 국내 최초의 ‘중화제육두부덮밥&바오번’ 메뉴는 맛과 완성도, 메뉴 독창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우승한 ‘김주방장중화제육’ 팀을 포함한 본선 진출 5개 팀에게는 롯데웰푸드와 동반위의 상생 협력 기금으로 출연된 상금 4000만원이 각각 전달됐다. 우승 메뉴는 롯데웰푸드가 제품화를 진행하고, 세븐일레븐을 통해 전국 곳곳에서 판매될 예정이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출시에 그치지 않고 동반위, 네이버 클립과 손잡고 심청이들의 추천 맛집이 전국 팔도에 알려질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