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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그룹, 집중 호우 피해 극복에 5억원 기부
CJ가 집중 호우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을 위해 구호 성금 5억원을 기부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구호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돼 폭우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 물품 제공, 긴급 주거 시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CJ 주요 계열사들도 구호 물품 지원
2025-07-22 조현우 기자 -
오리온 '꼬북칩 양념치킨맛', 韓·美 동시 출시 … "꼬북칩 스낵 로드 구축"
오리온이 꼬북칩 양념치킨맛을 미국과 한국에 동시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꼬북칩 양념치킨맛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낵 ‘꼬북칩’에 한국인의 소울푸드 양념치킨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한류와 K-푸드 열풍 속에 양념치킨이 외국인들도 즐겨먹는
2025-07-22 조현우 기자 -
[다시 차이나㊦] [르포] 세계 2위 패션 소비국 '中' 상하이 신천지에 깃발 꽂은 K패션
사드(THAAD)사태와 궈차오(國潮, 애국소비) 열풍으로 얼어붙었던 중국 시장이 다시 열리고 있다. K패션 기업들도 발 빠르게 움직이며 새로운 기회를 모색 중이다. 뉴데일리는 현장 르포와 기업 전략 분석을 통해 다시 차이나를 향한 K패션의 재도전을 짚어본다.[편집자주]
2025-07-22 상하이=김보라 기자 -
폭염에 폭우까지 … 1년만에 20% 오른 닭고기 가격 어디까지 오를까
수개월째 닭고기 수급에 비상등이 켜지며 가격이 오름세를 거듭하고 있다. 5월 닭고기 세계 1위 수출국 브라질서 촉발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으로 인해 수급에 차질이 빚어지기 시작한 데다 이른 폭염과 극심한 호우로 100만마리 이상 닭이 폐사돼 당분간 닭고기
2025-07-22 최신혜 기자 -
윤호중 hy·팔도 회장, 폭우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윤호중 hy·팔도 회장이 수해이재민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생활안정과 피해지역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윤 회장은 취임 당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조하며 꾸준히
2025-07-22 조현우 기자 -
콜마그룹 경영 분쟁 격화 … 부친 윤동한 회장, 법원에 검사인 선임 청구
콜마비앤에이치는 윤동한 콜마그룹 회장이 21일 대전지방법원에 콜마홀딩스를 상대로 상법 제467조에 따른 검사인 선임 신청을 냈다고 22일 밝혔다.검사인 선임 제도는 소수주주 보호와 경영 투명성 확보를 위해 회사의 업무 집행과 재산 상태를 조사하도록 법원에 요청하는 절차
2025-07-22 김보라 기자 -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출범 … "안전 강화한 새 공장 조속히 건립"
SPC그룹이 ‘변화와 혁신 추진단’을 출범하며 안전경영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안전을 강화한 스마트 공장 건립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등 구체적 변화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SPC그룹은 ‘변화와 혁신 추진단’을 출범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조직
2025-07-22 최신혜 기자 -
[부고] 이건준(BGF리테일 고문)씨 모친상
▲변금문 씨 별세, 이건혁, 이건준(BGF리테일 고문), 이건식, 이옥자, 이건숙 모친상 = 21일, 호반병원 장례식장 1호실, 발인 24일 오전 06시 30분, 장지 홍천군 남면 신대리 선영. 010-8054-8922.
2025-07-22 남수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천회·판매 1천억 돌파 … 업계 최초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사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000회를 기록하고 판매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2020년 4월 헤라(HERA)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본사 내 라이브 전담 조직과 전용 스튜디오를 신설하며 라이브커머스 역량 확
2025-07-22 김보라 기자 -
"프리미엄 베이커리로 차별화" … 실적 부진에 경쟁력 키우는 커피 브랜드
커피 브랜드들이 베이커리 특화 매장을 열고,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등 메뉴 확대에 나서고 있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남양유업이 운영하는 백미당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인근에 베이커리 특화 로드숍 ‘당산점’을 열었다.당산점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이어 두 번째 베이커리
2025-07-22 조현우 기자 -
쿠팡, 업계 최초 다회용 '에코백' 배송 도입 … "친환경 정책 안착 속도"
쿠팡이 신선식품 다회용 배송용기인 프레시백에 이어 일반 제품에 대해서도 업계 최초로 다회용 배송용기 ‘에코백’(가칭)을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에 따르면 '에코백' 배송은 인천, 부산, 제주 일부 캠프 지역에서 시범 운영한다. 또
2025-07-22 남수지 기자 -
롯데홈쇼핑, 日 백화점서 꼼데가르송 라방 …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확대"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를 통해 이탈리아, 미국, 뉴질랜드에 이어 일본과 프랑스로 글로벌 현지 생방송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이세이미야케’, ‘꼼데가르송’ 등 일본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30여 종을 선보이는 현장
2025-07-22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상반기 사케·백주 매출 3.5배 신장 … 2030 비중 확대"
GS리테일이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의 올해 상반기(1~6월) 사케 및 백주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0.1% 신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와인25플러스가 카테고리를 본격 확대한지 2년 만에 거둔 성과다.GS리테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매출만으로도
2025-07-22 남수지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서 中 관광객 매출 3.5배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패션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는 가운데 중국인 관광객 거래액이 최근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구매자의 절반 이상이 10~20대일 만큼 젊은 중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K-패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2025-07-22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고잔점 오픈 한 달 만에 매출 556% ↑
이랜드리테일의 유통형 SPA(제조·유통 일괄) 패션 브랜드 NC베이직은 지난 6월21일 NC고잔점에 정규 2호점 오픈 한 달 만에 전년 동기 대비 55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이랜드리테일은 9900원 이너웨어 품절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신
2025-07-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