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씽크빅, 역량 강화 AI 도입 초읽기 … "미래 교육 시장 선도"

    웅진씽크빅이 오는 하반기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솔루션 4종을 맞춤형 학습 지원과 교사 업무에 본격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그간 축적해 온 에듀테크 기술력과 학습 데이터를 교육 현장에 선제적으로 적용해 미래 교육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이번에 도입하는 AI

    2025-07-23 조현우 기자
  • 아워홈, 상반기 외식 사업 실적 22% ↑ … 공항 컨세션 견인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외식사업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22%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아워홈은 외식사업의 핵심축인 컨세션 부문 강화를 위해 공항, 대형병원, 쇼핑몰 등 주요 거점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2025-07-23 조현우 기자
  • 에이블리, 성수에 글로벌 전용 풀필먼트 센터 신설 … "유통망 강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서울 성수동에 글로벌 전용 풀필먼트 센터를 신설하며, ‘K패션 글로벌 유통망 강화’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신규 물류센터는 글로벌 권역 물류를 전담하며, 동대문 도매 상가와의 뛰어난 접근성을 고

    2025-07-23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프라퍼티, 풀무원푸드앤컬쳐, 하이트진로 外

    ◇ 신세계프라퍼티, 지역 아동 꿈 키우는 ‘2025 스타필드 플레이’ 진행신세계프라퍼티가 올해도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필드 플레이’를 진행한다.스타필드 플레이는 8월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수원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명지에서 27차수에 걸쳐

    2025-07-23 김보라 기자
  • 조희경 화요 대표 "20년 수출 노하우로 탄생한 '화요 19金' … 미래 전략은 '수출'"

    “화요 19金(금)을 통해 글로벌 K-푸드 씬(Scene)에서 한국의 올바른 예법을 제안하고자 한다.”지난 22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위치한 비채나에서 진행된 시음회에서 조희경 화요 대표는 “맛과 품격을 유지하며 한국의 정서, 현대인의 감성을 담아 화요 특유의

    2025-07-23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떠나요 맛캉스 행사 … 나들이·보양식 최대 50% 할인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떠나요 맛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와고메 와규 윗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한우 채끝/안심(각 100g/냉장)'은

    2025-07-23 김보라 기자
  • 이마트, 수입맥주 5캔 9800원 … 무더위 공략

    이마트가 오는 28일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 일부 RTD 주류를 포함해, 5캔을 9800원에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

    2025-07-2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센트럴 청년커피랩, 시즌2 2기 모집

    신세계센트럴과 서울시가 함께하는 청년 창업지원 사회공헌 프로그램 ‘청년커피랩 시즌2’가 다음달 7일까지 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청년커피랩은 신세계센트럴과 서울시 산하 기관인 서울광역청년센터, 커피 전문기관 엘카페딸이 예비 청년 사업가들의 성공적인 카페

    2025-07-23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여름나기 '고메위크' 진행

    롯데백화점은 삼복(三伏) 시즌을 맞아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Summer Gourmet Week)’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매년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삼복’은 1년 중 가장 더운 시기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는 기간이다. 실

    2025-07-23 김보라 기자
  • 아트로 물든 파라다이스시티, 美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가 22일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트로피컬 분위기의 회화 작품을 모티프로 차용해 여름 시즌 이벤트를 꾸미고 이를 활용한 굿즈들을 선보이는 내용이다.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여유와 행복의 메시지를

    2025-07-22 최신혜 기자
  • 쿠팡, 폭우 피해 이재민 돕기 위해 구호물품 4만개 전달

    쿠팡이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생필품 등 4만여개 구호물품을 피해 현장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쿠팡이 대한적십자사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구호물품을 기부하면 그 뒤 두 기관에서 광주광역시, 경상남도 함양 등 2곳으로 나눠 구호

    2025-07-22 남수지 기자
  • 유통업계,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지원 잇따라 … 성금·구호물품 전달

    유통업계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성금 기탁과 구호물품 지원에 발 빠르게 나섰다.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힘을 보태며 사회공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는 이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0억원을

    2025-07-22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3억원 기부

    현대백화점그룹이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 지원을 위해 구호 성금 3억원을 기부한다고 22일 밝혔다.성금 3억원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 이재민들의 생필품 지급과 대피시설 운영 등에 쓰일 예정이다.또 현대백화점은 고객과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모금 캠페

    2025-07-22 남수지 기자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5년산’ 크림서 100병 추첨 판매

    하이트진로가 지난 17일에 출시한 ‘일품진로 25년산’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에서 100병 추첨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8000병 한정 판매하는 일품진로 25년산은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최상급 프리미엄 오크 소주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2025-07-22 최신혜 기자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 잘 키운 PB, 경쟁 이커머스 등판

    경기불황, 고물가 등으로 유통업계가 전반적인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오프라인에서 자체브랜드(PB) 상품을 내세우는 동시에 이커머스 입점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22일 글로벌 소비자 데이터 기업 닐슨아이큐(NIQ)에 따르면 '2025 PB 리포트'에 따르

    2025-07-22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