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 집중호우 피해 지원에 성금 2억원·구호물품 기탁
동서식품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2억원의 성금과 구호물품 약 2000박스를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동서식품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한 큰 피해 규모와 장기화되는 복구 상황을 고려해 기부를 결정했다.해피빈과 전국푸드뱅크에 기탁한 성금과 커
2025-07-24 조현우 기자 -
농심, 日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 팝업 … "신라면 매력 알린다"
농심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농심은 서일본 최대 규모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K라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7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07-24 조현우 기자 -
무신사, '2025 임팩트 리포트' 발간 … 지역 상생·동반성장 강조
무신사가 2024년 한 해 동안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성과를 담은 ‘2025 무신사 임팩트 리포트’를 발간했다.24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공시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를 참조했다. 무신사의 ESG 경영
2025-07-24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업계 최초 2관왕 달성
한국콜마가 친환경 패키지 시리즈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업계 최초 2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종이스틱은 최고 등급인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 2021년 종
2025-07-24 김보라 기자 -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 8월 6일까지
CU는 오는 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K리그 및 '주토피아' 팬덤을 겨냥해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 컨셉으로 꾸며졌다. 여
2025-07-24 남수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 집중 호우 피해 복구에 3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이 7월 중순부터 이어진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3억원의 성금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되며, 충청∙전라∙경남 등 수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2025-07-24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 13만병 지원
하이트진로가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생수 13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충청남도 당진시와 태안군, 경상남도 산청군 등 수해 지역에 생수(석수 500㎖)를 지원한다. 지원된 생수는 현장에서
2025-07-24 조현우 기자 -
아성다이소, 폭우 피해 지역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아성다이소가 전국적인 폭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복구를 위해 2억원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구호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폭우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전례 없는 폭우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2025-07-24 김보라 기자 -
동원그룹, 호우 피해 지역 주민 위해 구호물품 9만여개 전달
동원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참치캔, 즉석밥, 간편식과 음료 등 9만여개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동원그룹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구호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동원그룹 관계자
2025-07-24 조현우 기자 -
에버랜드, KBO 콜라보 '최강레시' 한정판 굿즈 한 달 만에 6만개 판매
에버랜드가 프로야구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1000만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24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 따르면 에버랜드가 지난달 23일 출시한 프로야구 한정판 굿즈 '최강레시' 시즌2 판매량이 한 달 만에 6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최강레
2025-07-24 김보라 기자 -
한화갤러리아 "파이브가이즈 매각, 수익성 문제 아닌 전략적 검토"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한국 운영사인 한화갤러리아가 최근 불거진 국내 사업권 매각설에 대해 수익성 악화와는 무관한 전략적 검토라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한화갤러리아는 24일 "한국 파이브가이즈의 경쟁력은 글로벌 기준으로도 최고 수준으로 일각에서 제기된 수익성
2025-07-24 김보라 기자 -
동아오츠카,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ESG 경영 고도화
동아오츠카가 ESG 경영 성과를 체계적으로 담은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비상장사로 공시 의무가 없음에도 지속가능경영 고도화와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사회 구성원과의 투명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아오츠카는 앞으로
2025-07-24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브랜드 리뉴얼 … 모델에 레드벨벳 슬기 발탁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만에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떠오르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재정비하기 위함이다.먼저 브랜드 로고를 전면
2025-07-24 조현우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첫 홍콩 팝업에 3만여명 발길 … "중화권 공략 강화"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홍콩 중심부에서 진행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입증했다.에이피알은 지난 6월23일부터 7월6일까지 홍콩의 복합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에서 메디큐브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
2025-07-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백화점 대구, 스위트파크 1주년 맞이 행사 펼쳐
대구신세계 스위트파크가 25일 오픈 1주년을 맞이해 31일까지 일주일간 디저트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또 브랜드별 신메뉴도 소개하고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대구신세계 스위트파크는 지난해 7월 지하 1층 식품관 내 900평 (약 2975
2025-07-24 남수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