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르포] 성수서 만나는 '패션 거장' … 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몰입형 팝업스토어

    서울 성수동, 낡은 공장 건물 틈새로 익숙한 실루엣이 눈길을 끌었다. 묶은 머리와 검은 선글라스, 날렵한 옆모습으로 완성된 이 문은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얼굴을 형상화한 것이다.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칼 라거펠트 이머시브(몰입형) 팝업

    2025-05-16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대표이사에 김태원 한화갤러리아 부사장 선임 … "변화·혁신 이어갈 것"

    아워홈은 임시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에 김태원 한화갤러리아 미래사업TFT장(부사장)을 선임했다고 16일 밝혔다.김 신임 대표는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한화그룹에 입사해 ▲한화갤러리아 전략실장 ▲한화그룹 건설·서비스 부문 전략 담당 ▲갤러리아

    2025-05-16 조현우 기자
  • 故 신춘호 농심그룹 회장,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 헌액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지난 5월 15일 한국경영학회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열고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 신 선대회장(1930

    2025-05-16 조현우 기자
  • 공항 이용객 증가에, 면세 시장 공략하는 KT&G … "해외영토 확장"

    KT&G(사장 방경만)가 공항 이용객 증가에 맞춰 면세전용 ‘K-담배’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16일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 3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 방문객은 161만4596명으로 전년 동월(149만1596명) 대비 8.2% 늘어난

    2025-05-16 조현우 기자
  • N-경제포커스

    창업주 윤동한 회장 중재 거부한 장남 … 콜마家 남매 갈등 격화

    콜마그룹 오너 2세 남매 간 경영권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났다.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계열사 콜마비앤에이치를 둘러싼 이른바 '남매의 난'이 본격화되고 있다. 창업주이자 아버지인 윤동한 회장이 직접 중재에 나섰지만 지주사 콜마홀딩스는 "혈연보다 주주가치가 우선"이라며 강

    2025-05-16 김보라 기자
  • [르포] 배양균 조합해 직접 만들어보는 '무당 야쿠르트' … hy가 알려주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모든 것

    "hy는 한국인의(장에서), 한국인에 의한(hy에서 개발한), 한국인을 위한(국내에서 생산한), 세계 수준의 K-프로바이오틱스를 만들어가는 것이 꿈입니다."15일 오후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hy빌딩에서 만난 김주연 hy 중앙연구소 신소재 개발팀 팀장은 "hy는 무려

    2025-05-16 최신혜 기자
  • EU-中 라이신 반덤핑 관세 반사이익 … CJ제일제당·대상 바이오사업 '맑음'

    CJ제일제당과 대상의 바이오 사업 실적이 우상향하고 있다. 특히 유럽이 중국산 저가 라이신 반덤핑에 대해 고요율의 관세를 부과하면서 앞으로의 시장 상황도 밝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상을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1304억원, 영업이익 573억원을 기록했다.

    2025-05-16 조현우 기자
  • 아모레퍼시픽, 美 존스홉킨스 공동연구 통한 '저속노화 효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공동 운영 중인 NBRI 프로그램을 통해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성분' 등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피부 노화 및 면역 반응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련 연구 성과는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05-16 이미현 기자
  • "엄마·아빠 회사 왔어요" GS리테일, 임직원 가족 초정 '패밀리 데이'

    GS리테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는 ‘패밀리 데이(Family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회사 업무 환경 경험을 통해 유대감과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일과 가정의 조화를 통해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2025-05-16 이미현 기자
  • '휠라' 미스토홀딩스, 1분기 매출 1조2375억 … 전년比 4.6% ↑

    미스토홀딩스의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전년 대비 4.6% 신장한 1조2375억원, 영업이익은 1627억원으로 0.3% 감소했다고 16일 밝혔다.사업 부문별로 살펴보면, 아쿠쉬네트 부문은 골프공 신제품 호조 및 골프 클럽 성장 모멘텀 지속으로 견고한 입지를 바탕으

    2025-05-16 김보라 기자
  • "발달장애 아동과 추억 만들고, 벽화 그리고" 식품업계, 전국 각지에 온정의 손길 나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식품업계가 전국 각지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식 우려 및 돌봄 공백이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맞이 결식 우려 아동

    2025-05-16 최신혜 기자
  • 중고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 무료 수거·상품 상태 보장 서비스 도입

    무신사는 올해 3분기 론칭 예정인 패션 중고거래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에 ‘무료 수거’와 ‘상품 상태 보장’ 기능을 적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달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회원 패널 1360명을 대상으로

    2025-05-16 이미현 기자
  • "종이팩 회수해 고품질 종이로" 매일유업, 순환경제 확산에 앞장

    매일유업이 종이팩 분리배출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종이팩 택배회수 시범사업’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매일유업은 지난 5월 15일 한솔제지 대전공장에서 환경부, ㈜카카오, CJ대한통운㈜, 한솔제지㈜와 함께 국민들의 종이팩 분리배출 편의성을 높이고 회수율을 개선하

    2025-05-16 조현우 기자
  • 다이소, '뷰티풀데이' 연다 … "매일 다른 인기 뷰티 득템 찬스"

    다이소는 오는 19~23일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뷰티풀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인기 뷰티 아이템을 보다 손쉽게 득템할 수 있도록 5일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행사 첫날 19일에는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

    2025-05-16 이미현 기자
  • 세라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채널 확대 … "소비자 접점 확장"

    세라젬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알칼리 이온

    2025-05-16 조현우 기자
이전 256 257 258 259 26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말이나 말든지
391화: 얼마나 뻔뻔한지

유통 많이 본 기사

  • 01

    담배·시중과 850원차, 화장품은 역전 … 면세점 텅텅, 가격 메리트 없자 진열대만 슬쩍 보고 발길 돌려

  • 02

    [만나보라] 日 수입 화장품 1위 된 K-뷰티 … 아모레퍼시픽이 말하는 경쟁력

  • 03

    [르포] 도쿄 전역에 스며든 K-뷰티 … '깐깐한 일본 소비자' 사로잡다

  • 04

    대구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짓는다 … "2028년 개장 목표"

  • 05

    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협업 캠페인

  • 06

    "'큐텐재팬'은 K-뷰티 브랜드 확장의 숨은 조력자"

  • 07

    [단독] 올해 2번 인상한 명품 시계 IWC, 1월 또 올려 … 명품값 줄인상 이어질까

  • 08

    [대까기] 겨울의 꽃 '딸기' 향연 …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최강자는

  • 09

    [단독] "글로벌 현지 맞춤형 김치로 공략" CJ 비비고, 호주서 '비건김치' 출시

  • 10

    유니클로, 韓 매출 1조3524억 기록 … '역대 최대' 수준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