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여름휴가 맞춤 '슈퍼트립 소노페스타' 진행
롯데온은 레저 인프라 전문기업 소노그룹과 손잡고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단독 기획 프로모션 ‘슈퍼트립 소노페스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
2025-05-21 이미현 기자 -
"멘탈 웰니스로 마음도 챙긴다"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6월 개강
롯데백화점은 오는 6월 1일 롯데문화센터 여름 학기 개강을 맞아 ‘멘탈 웰니스’를 테마로 다채로운 강좌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 
2025-05-21 이미현 기자 -
"9990원 반값 수박 맛보세요" 롯데마트, '꿀맛 수박 페스티벌' 개최
롯데마트는 오는 22~28일 여름 더위를 앞두고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행사카드(롯데·국민·신한·NH농협·삼성)로 결제 시 수박(5~9kg 미만/국산) 5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WM12수박’, ‘블랙
2025-05-21 이미현 기자 -
[Daily New유통] 이랜드문화재단, 하이트진로, 오뚜기 外
◇ 이랜드문화재단, ‘수호천사 展’ 개최이랜드문화재단이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6월1일까지 대규모 조각 전시 ‘수호천사 展’을 개최한다. 전시는 답십리 아트랩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전시다. 월요일은 휴관일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관람 가
2025-05-20 김보라 기자 -
편의점도 패션도 야구팬 ‘쿨링시트 밈’ 탑승 … 야구 팬덤 정조준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편의점 업계에 활기가 돌고 있다. 경기 침체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 속에서도, 야구 관련 굿즈와 먹거리 매출이 크게 늘며 분위기를 띄우고 있어서다.20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오는 28일 ‘마! 바다샌드크림’을, 6월에는 ‘마! 도라야끼
2025-05-20 이미현 기자 -
"저속노화 트렌드에 단백질 인기"… 편의점 업계, '슬로우 에이징' 공략
‘슬로우 에이징’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편의점 업계에서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출시가 활발하다.20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는 단백질 식품 브랜드 '랩노쉬'와 손잡고 프로틴 빵 4종을 출시했다.먼저 오는 22일 랩노쉬 프로틴도넛(플레인·초코) 2종을 출시
2025-05-20 이미현 기자 -
1분기 실적 뒷걸음질 … 패션업계, 해외 진출로 활로 찾는다
고물가 여파로 내수 소비가 위축되면서 패션업계에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 올해 1분기 주요 패션 기업들의 실적이 줄줄이 뒷걸음질치자 해외 시장을 돌파구로 삼고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2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5% 감소한
2025-05-20 김보라 기자 -
[단독] 최소주문금액 없앤 배민, '도착시간 보장' 도입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음식배달, 퀵커머스 서비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총력전에 나서고 있다. 한그릇 배달의 최소주문금액을 없애고, 음식 도착시간을 보장하는 등 배달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범사업에 나섰다. B마트 팝업, 카테고리 통폐합을 통한 퀵커머스 경쟁력
2025-05-20 최신혜 기자 -
홈앤쇼핑, 중소협력사 CCM 인증 지원 … "동반 성장"
홈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기업 피엠인터내셔널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고 20일 밝혔다.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경영 활동 전반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3년마다 평가하는 국가 공인 인증 제도다. 홈앤쇼핑은 공정
2025-05-20 이미현 기자 -
"선동열도 포토카드로" 세븐일레븐,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2025 KBO 프로야구 컬렉션 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올해 버전은 KBO 리그 10개 구단 선수 및 은퇴선수를 포함해 총 151명으로 구성돼 있다. 전년보다 10명가량 증가한 수치다.구단별 14명의 인기 현
2025-05-20 이미현 기자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강화 … '블랙 쿠션' 등 335가지 색상 세분화
아모레퍼시픽 뷰티브랜드 헤라는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제품 카테고리를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되고 있다.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2025-05-20 이미현 기자 -
이랜드이츠, '반궁·테루' 중심 가맹사업 본격화
이랜드이츠가 다이닝 프랜차이즈 ‘반궁’과 ‘테루’를 중심으로 올 상반기에 수도권과 지방 주요 거점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0일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오는 22일 생선구이와 솥밥 반상을 중심으로 한 한식 다이닝 브랜
2025-05-20 최신혜 기자 -
롯데홈쇼핑, 글로벌 수출 플랫폼 사업 본격화 … 탈모샴푸 '그래비티' 대만 판매
롯데홈쇼핑은 국내에서 인기 있는 패션, 뷰티 단독 브랜드를 대만, 일본 등 해외 홈쇼핑 채널로 확대하며 케이(K)브랜드 수출 플랫폼으로의 도약에 본격 나선다고 2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방송 콘텐츠 기획력과 단독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수출
2025-05-20 이미현 기자 -
맥도날드 해피워크 앰배서더 배우 유승호, 1천만원 기부로 나눔 동참
맥도날드 ‘해피워크’ 앰배서더인 배우 유승호가 중증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맥도날드 패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대규모 야외 행사다. 오는 5월25일 서울 월드컵공원
2025-05-20 최신혜 기자 -
농심, 외국인 유학생에 K-문화 알린다 … '매듭장' 체험 케잇데이 성료
농심이 최근 서울 잠실 국가유산체험센터에서 말레이시아 국비유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한국 무형유산을 직접 체험하는 ‘케잇데이’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국가무형유산 ‘매듭장’ 박형민 이수자가 한국 전통 공예 기술인 매듭장을 시연하고, 유학생들이 직접
2025-05-20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