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CJ온큐베이팅' 4기 출범 … "초격차 스타트업 25개사 발굴·육성"

    CJ온스타일은 국내 헬스앤뷰티(이하H&B)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CJ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4기 브랜드로 최종 25개사를 선발하고 이들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발된 CJ온큐베이팅 4기는

    2025-04-21 이미현 기자
  • G마켓, ‘판매자 스타배송’ 오픈 … 도착보장 서비스 전면 확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을 일반 오픈마켓(3P) 판매자까지 확대한 ‘판매자 스타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배송은 CJ대한통운

    2025-04-21 이미현 기자
  • G마켓, 분기에 1개 브랜드 집중 마케팅 … '올인' 론칭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신규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론칭하고 1회차로 ‘아모레퍼시픽 편’을 통해 혜택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으로 분기 1회 올인 브랜드를 선정, 마

    2025-04-21 이미현 기자
  • 코오롱FnC, 몽골 교수 초청해 '국내 순환패션' 연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KOICA IBS-ESG 이니셔티브’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2~18일 몽골 국립과학기술대학교 교수를 대상으로 한국 초청 연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한국 초청 연수는 순환패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025-04-21 이미현 기자
  • hy '야쿠르트 라이트', 2년7개월만에 가격인상 … '220원→250원'

    hy가 ‘야쿠르트 라이트’ 가격을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야쿠르트 라이트는 5월1일부터 기존 220원에서 250원으로 30원 오른다. 이번 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7개월 만이다.hy는 “원당, 포장재 등 원부자재와 물류비, 인건비 상승으로 제조 원

    2025-04-21 최신혜 기자
  • 최경 코스맥스 대표 "UN '여성역량강화원칙' 가입 … 우수 여성 인재 확보·육성"

    코스맥스는 UN의 여성역량강화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 이하 WEPs)에 가입하고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여성 인력의 효율적인 운용 방안을 수립하고 차세대 K뷰티 리더십 육성을 위해 다양성이 보장되

    2025-04-21 이미현 기자
  • 하이트진로, 깔끔한 목넘김 구현한 발포주 '필라이트 클리어' 출시

    하이트진로가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의 새로운 라인업 ‘필라이트 클리어’를 25일 출시한다. 2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등에 이은 9번째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 트렌드인 ‘깨끗하고 깔끔한 맛’에 주목해

    2025-04-21 최신혜 기자
  • 농심, 故 이주일 '크레오파트라' 광고 40여년만에 다시 튼다

    농심이 코미디언 故 이주일을 모델로 한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광고를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농심은 광고를 통해 코미디언 이주일을 기억하는 세대에게는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크레오파트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이

    2025-04-21 조현우 기자
  • 체험 강화한 '올리브영 페스타' 노들섬서 열린다 … 23일 티켓팅 오픈

    CJ올리브영은 오는 23일 오후 12시부터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입장권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올리브영이 2019년 처음 선보인 ‘올리브영 페스타’는 매해 인기 있는 국내 뷰티&헬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2025-04-21 이미현 기자
  • 용기 경량화 기술 덕 …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1220톤 플라스틱 줄였다

    롯데칠성음료는 ESG 경영 실천과 지속가능한 순환경제 선도를 위해 추진한 패키지 경량화 활동으로 지난해 약 1220톤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감축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플라스틱 감축은 환경 보존과 자원 저감을 목표로 한 ESG활동으로, 먹는샘물 제품군 ET-CAP(Ex

    2025-04-21 최신혜 기자
  • GS더프레시, 발달장애 청년 재배 토마토 200t 매입 … 판로 개척 지원

    GS더프레시가 발달장애 청년들의 자립을 위한 판로 개척에 앞장서며 ESG 경영을 강화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발달장애 청년들이 직접 생산·재배한 토마토의 매입 규모가 누적 200톤을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GS더프레시는 지난 2021년부터 발

    2025-04-21 이미현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 '푸드케어 놀이터' 부스에 1만명 방문 … 푸드테크 접점 확대

    삼양라운드스퀘어가 ‘2025 대한민국 과학기술축제’에서 진행한 푸드케어 놀이터 부스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연구하고 있는 푸드케어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5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공모전의 인지도를

    2025-04-21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LG생활건강, 롯데웰푸드, 배스 앤 바디 웍스 外

    ◇ 헤지스, 2025 여름 시즌 건지 컬렉션 글로벌 출시LF 헤지스가 변화하는 계절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2025년 여름 프리미엄 컬렉션 건지(Guernse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컬렉션 모티브는 영국 채널 제도에 위치한 ‘건지 섬(Baili

    2025-04-21 김보라 기자
  • N-경제포커스

    관세 전쟁 여파에 韓 향한 중국산 '2차 공습' 예고

    미국과 중국 간 관세 전쟁이 격화하면서 중국산 초저가 제품이 한국시장으로 향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수출길이 막힌 중국 제조업체들이 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저가 공세를 펼칠 수 있어 업계의 긴장감이 커지고 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국은 지난 9일 중국산 제품

    2025-04-20 이보현 기자
  • [Daily New유통] 하이트진로, 세븐일레븐, CU 外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2025 MBN선셋마라톤 in 영종’ 공식 협찬 성료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가 지난 19일 열린 마라톤 대회 '2025 MBN 선셋마라톤 in 영종'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인천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에서 열린 '2025 MBN

    2025-04-20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