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클로, 느린학습 아동 돕는 '천천히 함께' 멘토 해단식 … 아동 240명 수혜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교육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느린학습 아동을 돕기 위해 운영하는 천천히 함께 교육지원사업의 멘토 해단식을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 컨벤션센터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천천히 함께는 경계선지능 아동(느린학
2025-12-22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아모레퍼시픽재단, 롯데칠성음료, GS25 外
◇ W컨셉, 제도권 패션 온라인 전환 통로W컨셉은 올해1~11월 ‘제도권 브랜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제도권 브랜드는 백화점 등 전통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를 뜻한다. 이터널그룹, 대현, 시선인터내셔날, 바바패션
2025-12-22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운명 가를 D-7 … 인수 불발, 파산·청산 현실화되나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 정상화가 잇단 매각 실패와 유동성 악화가 겹치며 표류하고 있다. 회생계획안 제출 시한인 오는 29일까지 인수합병(M&A)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기업회생절차 폐지나 파산·청산 수순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거론된다. 대형마트
2025-12-22 김보라 기자 -
"우리가 더 싸고, 더 빨라" … '탈팡족' 공략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로 이커머스에서 쿠팡을 이탈한 이른바 '탈팡'족을 노리고 상품과 배송에 주력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롯데마트와 네이버는 제휴를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온라인 그로서리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 그로서리
2025-12-22 남수지 기자 -
농심 美 시장 '투트랙' … 주력 신라면에 '라면 셰프'로 다인종 공략
농심이 미국 시장에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요리를 재해석한 ‘라면 셰프’ 라인업을 선보인다.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자사 주력 브랜드인 ‘신라면’과 함께 다인종 국가인 미국 시장을 ‘투트랙’으로 공략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2025-12-22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 152종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23일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각 직업의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 패키지로, 총 152종의 카드로 구성돼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희소성에 따라
2025-12-22 남수지 기자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2026년 더 큰 혜택으로 온다
이마트가 새로운 ‘고래잇 캠페인’ 슬로건을 공개하고, 2026년에 더욱 강력해진 ‘고래잇 페스타’로 고객 혜택 확대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새로운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혜택을 나누겠습니다. 이마트는 갈수록 고래잇>으로 올해 고래잇이 고객이 ‘
2025-12-22 남수지 기자 -
11번가, 30일까지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 최대 1만1000원 할인
11번가가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연말 행사를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적립 한도를 최대 1만1000원까지 확대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
2025-12-22 남수지 기자 -
하나투어, 2026 여행 키워드는 'M.O.M.E.N.T.U.M.' … "나를 중심으로 선택"
하나투어가 내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2026 여행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M.O.M.E.N.T.U.M.)를 22일 공개했다.2026년 하나투어 여행 트렌드 키워드인 ‘M.O.M.E.N.T.U.M.’은 나를 중심으로 한 선택과 행동이 여행의 각 분야(AI, 취향,
2025-12-22 최신혜 기자 -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2026년 CU 키워드는 'F.A.S.T.E.R' … 글로벌·차별화"
CU가 다가오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편의점 산업의 핵심 키워드를 ‘FASTER’로 정하고 주요 경영 전략을 밝혔다.22일 CU가 2026년 편의점 키워드로 제시한 ‘FASTER’는 빠르고 힘차게 달려나가는 말의 기상을 나타낸 것으로 대내외 불확실한
2025-12-22 남수지 기자 -
롯데GRS, 롯데월드에 복합 식음공간 '잇츠 월드' 연다
롯데GRS가 다양한 식음 서비스 경험 제공을 위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잇츠 월드’를 열었다고 22일 밝혔다.잇츠 월드는 함박 스테이크 전문점 ‘두투머스’와 일본 라멘 브랜드 ‘무쿄쿠’, 젤라또 매장 ‘젤씨네’를 함께 운영하는 복합 매장이다.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2025-12-22 조현우 기자 -
'굿 이브닝' 스타벅스, 18시 이후 음료 30% 할인했더니 주문량 ↑
스타벅스 코리아가 저녁 시간대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12월31일까지 이어가며 연말 모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22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굿 이브닝’ 프로그램은 18시 이후 케이크 혹은 샌드위치를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
2025-12-22 최신혜 기자 -
롯데시네마, 고객 취향 분석한 '2025 연말대상' 개최
롯데시네마가 2025년 한 해 동안 함께한 고객들을 위한 이색 시상식 ‘2025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을 개최해 다양한 기록을 세운 수상자를 22일 공개했다.올해로 10회를 맞은 ‘연말대상’은 관객들의 취향과 관람 패턴을 다양한 기준으로 분석해 소개하는 롯데시네마의 대표
2025-12-22 최신혜 기자 -
CJ온스타일 라방, 연간 순접속자 8천만 돌파 … "2명 중 1명 MZ"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의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이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약 4000만명)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CJ온스타일 라방
2025-12-2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국립생물자원관, 자생식물서 차세대 화장품 소재 찾는다
한국콜마가 기후에너지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과 손잡고 자생식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개발에 나선다. 국내 자생식물 기반 소재 연구를 지속해 온 한국콜마는 이번 국립생물자원관과의 협업을 통해 관련 연구를 미생물 분야까지 확대할 방침이다.한국콜마와 국립생물자원관
2025-12-2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