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그룹, 2025년 임원 인사 단행… 조직 안정성·기업 경쟁력 강화
세정그룹은 사업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고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신속 대응 가능한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2025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세정그룹은 '삶의 변화를 주도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니지먼트 그룹'이라는 비전
2025-01-07 이미현 기자 -
'디지털 전환' DNA 심는 대상그룹… 성장동력 확보
대상그룹이 조직 전반에 데이터 기반 문화를 심기 위한 대규모 디지털 전환(DT)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대상그룹은 제품 기획부터 개발, 운영에 이르는 전 단계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DAYS(Data All Your Needs)’가
2025-01-07 조현우 기자 -
이번엔 '수건 케이크' 대란, CU서 완판 행진… 생산량 확대
CU는 2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수건케이크가 자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앱 포켓CU에서 예약판매 4일 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수건케이크는 수건을 돌돌 말아놓은 이색적인 모양이 특징인 케이크로 얇은 크레이프 안에 크림을
2025-01-07 이미현 기자 -
"프리미엄 300만원대 한우·굴비 선봬"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판매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에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본판매 기간 현대백화점은 정육‧수산‧청과‧주류‧건강식품 등 130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2025-01-07 이미현 기자 -
"미식·프리미엄 담았다"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돌입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보다 다양해진 프리미엄 상품 구성으로 2025년 설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는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설을 맞아 명절은 물론 신년 선물 수요까지 동시에 잡기 위해 작년보다 10% 가량 물량을 늘린
2025-01-07 이미현 기자 -
롯데마트∙슈퍼,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 진행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3월 6일까지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 'ZRT 3기'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ZRT'란 유통업 속 Z세대의 참신한 소비 인사이트를 얻고자 지난 2022년 말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학생 싱크탱크 프로그램이다. 이번 ZRT는 2
2025-01-07 이미현 기자 -
"우수 산지 한우부터 최상급 와인까지" 롯데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진행
롯데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전점에서 ‘따듯한 큐레이션’을 키워드로 2025년 설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속되는 장기 불황과 내수 침체 등의 어려운 국내 정세를 감안해 상품 선택에 들어가는 고민과 수고를 최소화하고 따듯한 마음을 담은
2025-01-07 이미현 기자 -
이랜드 후아유도 구스 충전재 오기재…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 공식 사과·전량폐기
이랜드그룹의 이랜드월드 자사 패션 브랜드 후아유의 구스다운 점퍼 제품의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 문제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충전재 검사 과정에서 제품에 표기된 거위 털 함량이 기준치에 미달한 것으로 밝혀진 데 따른 것이다.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는 7일 공식 후아유 홈페이
2025-01-06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6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서경배 회장도 참관
아모레퍼시픽은 '워너-뷰티 인공지능(AI)'기술이 CES 2025 혁신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CES 혁신상 수상은 올해까지 6년 연속이다.아모레퍼시픽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7일(현지시각)부터 열리는 올해 CES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 외에도 삼성전자 ‘마이크로 L
2025-01-06 이미현 기자 -
웅진씽크빅, '정해인' 웅진스마트올 광고 본편 공개
웅진씽크빅이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웅진스마트올’ 광고 캠페인 본편을 공개하고,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오픈한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편 광고는 ‘공부할 맛 난다! 1등 공부 맛집 웅진스마트올’ 콘셉트를 기반으로
2025-01-06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간 150억원 규모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가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서울 연남동에서 시작한 국내 최초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서 1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클래식 연어 포
2025-01-06 조현우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제주, 디너 뷔페 가격 30% 인하… 해외 여행객 공략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키친’이 1월부터 프리미엄 디너 뷔페를 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은 “기존 퀄리티는 그대로 유지하되 가격은 상하이와 도쿄, 마카오 등 주요 글로벌 호텔과 카지노 복합리조트
2025-01-06 최신혜 기자 -
고물가에 불티나는 가성비 SPA… '스파오·무신사' 잠실 롯데월드몰 입성
백화점·쇼핑몰 등이 SPA(제조·유통 일원화) 브랜드를 모셔가고 있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스파오, 무신사 스탠다드 등 SPA브랜드가 고객 유입을 이끄는 ‘키 테넌트’(핵심 점포) 역할을 하면서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
2025-01-06 이미현 기자 -
'흡연 천국' 인도네시아 담배 소비세 인상… KT&G 수익성 '훈풍' 기대감
KT&G의 주력 해외 판매국가인 인도네시아가 담배 소매 가격을 인상한다. 현재 ‘에쎄’와 ‘주아라’ 등 브랜드로 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는 KT&G로서는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는 ‘호재’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도네시아는 올해 1월 1일부로 소
2025-01-06 조현우 기자 -
[단독] 농심, 비건 레스토랑 철수… 적자에 '포리스트키친' 문 닫았다
농심이 2022년부터 운영해오던 비건 레스토랑 사업을 철수했다. 경기침체로 외식 소비가 저조한 데다, 비건 파인다이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지 않은 점이 배경으로 꼽힌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서 운영하던 비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포리스트키친'
2025-01-06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