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츠 약진에도 충성고객 지켰다… 배민 선불충전금 '역대 최고치' 갱신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쿠팡이츠의 맹추격에도 선불충전금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9일 배달의민족 '선불충전금 운용 현황 공시'에 따르면 2024년 4분기 배민의 선불충전금 총 규모는 344억500만원으로 집계됐다. 전년 동기 293억원 대비 17.4% 증가한 수치

    2025-01-09 최신혜 기자
  •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24일 영업종료… "명동 본점·인천공항점 운영 집중"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이달 24일 영업을 종료할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24일 영업 종료를 목표로 부산점 운영 특허권을 반납하기 위해 세관과 협의중이라고 9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0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서류를 세관에 제출할 예정이다. 신세계

    2025-01-09 이미현 기자
  • SPC팩,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 국가 신기술 인증

    SPC그룹의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이 개발한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이 국가 신기술 인증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국가 신기술 인증(NET, New Excellent Technology)은 기업·대학 등이 개발한 신기술의 상용화를 촉진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

    2025-01-09 조현우 기자
  • 풀무원, 유명 레스토랑과 '바릴라' 릴레이 협업… B2B 사업 확장

    풀무원식품이 파스타 브랜드 바릴라(Barilla)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릴레이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풀무원은 국내 독점 공급 중인 바릴라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해 8월부터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을 이어오고

    2025-01-09 조현우 기자
  • bhc, 지난해 '매운맛' 치킨 잘 팔렸다… 인기 1위는 '뿌링클'

    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인기 메뉴를 9일 발표했다.bhc가 지난해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뿌링클’이 전체 메뉴 중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후라이드치킨 ▲핫후라이드치킨 ▲맛초킹 ▲양념치킨이 인기 순위 상위권에

    2025-01-09 최신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에딧샵', 론칭 1년 만에 월매출 165% ↑

    아모레퍼시픽은 뉴커머스 채널의 온라인 플랫폼 ‘에딧샵(A-dit SHOP·사진)’이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월 매출 기준 165% 이상 성장했다.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2025-01-09 이미현 기자
  • hy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시 한달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hy는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우유 섭취 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유당분해 우유다.몸속 유당분해효소가 부족하면 소장 내 유당이 분해되지 못하고 장 속 미생물에 의해 가스가 생성되고

    2025-01-09 최신혜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상반기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기업인 ‘스트림 엠파이어 홀딩스’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말레이시아는 아세안(ASEAN)의 상징적인 경제 대국이자 국교가 이슬람교인 대표적인 할랄 시장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의 전략

    2025-01-09 조현우 기자
  • BAT로스만스, 던힐 파인컷 5종 패키지 리뉴얼

    BAT로스만스 ‘던힐(Dunhill)’이 패키지 리뉴얼의 첫 단계로 새로운 디자인의 슬림형 제품군 파인컷 5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시간의 흐름에 변하지 않은 가치’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던힐의 전통과 클래식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면서도 소비자

    2025-01-09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