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종가, 日 시부야 한복판서 김치 알린다 … 5월 황금연휴에 김치 팝업
대상 김치 브랜드 ‘종가’가 일본 도쿄 한복판에서 김치 팝업 스토어를 연다.14일 대상에 따르면 4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도쿄 시부야구에 위치한 ‘크레인즈 6142’에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KIMCHI BLAST TOKYO 2025)’을 운영한다.&nb
2025-04-14 조현우 기자 -
GS25, 북미 품절대란 스포츠음료 '프라임' 단독 출시
GS25가 영미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글로벌 인기 음료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16일부터 유통사 독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명에 달하는 세계적 유튜버 KSI와 로건 폴이 공동 개발한 음료 브랜
2025-04-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KBO·K리그와 협업 … 한정판 유니폼 선봬"
무신사 플레이어는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캠페인은 직관 시즌을 맞아 5월 5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아이템을 발매한다. 스포츠
2025-04-14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본점에 '바샤커피' 국내 2호점 오픈… 커피바도 선봬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일 본점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2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데 이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두번째 매
2025-04-14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짜슐랭', 3년만에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오뚜기는 짜장라면 ‘짜슐랭’이 2022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3년만에 누적 판매 1억개를 돌파했다. 14일 오뚜기에 따르면 짜슐랭은 더욱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를 특징으로 출시 초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쫄깃한 면발과 양파기름, 파기름
2025-04-14 최신혜 기자 -
신라면세점-정관장 맞손 … 차별화된 건강식품 경쟁력 강화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브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과 한승
2025-04-14 김보라 기자 -
"무조건 익일배송" … CU, 업계 최초 '내일도착 보장' 택배 서비스
CU는 업계 최초로 동일 권역 내 단 하루 만에 택배를 받을 수 있는 ‘CU내일보장택배’ 서비스를 14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현재 CU가 운영하고 있는 택배 서비스는 자체 물류망을 활용한 ‘CU알뜰택배’와 기존 택배사가 배송하는 ‘일반 택배’, 집 앞까지 찾아가는 ‘
2025-04-14 김보라 기자 -
김정수 삼양 부회장, 美 코첼라 현장서 '불닭 글로벌 1위 도약' 강조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이 올해 첫 글로벌 현장경영 행보로 미국을 방문했다.삼양식품은 김 부회장이 현지시간 11일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에서 개막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 현장을 찾았다고 14일 밝혔다.김 부회장은 삼양식품과 코첼라의 국내
2025-04-14 최신혜 기자 -
현대벤디스,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서 '커피 배달 로봇 서비스' 도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는 오는 21일부터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에서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권대장'을 활용한 '커피 로봇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 근무 직원이 식권대장 앱을 통해
2025-04-14 김보라 기자 -
발란發 정산 대란에 우린 "이상無" … 유통업계, 명품 셀러 지원 강화
유통업계가 최근 ‘발란’ 등 명품 온라인 플랫폼의 정산지연으로 애로를 겪고 있는 판매자(셀러) 지원에 나섰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이날부터 최근 명품 버티컬 업체의 정산지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빠른 정산을 지원하는 ‘11번가 안심정산
2025-04-14 김보라 기자 -
호카·써코니도 입점 … 롯데온, '러닝 스테이션' 리뉴얼 오픈
롯데온은 러닝 트렌드에 발맞춰 오는 14일 러닝 전문관인 ‘러닝 스테이션(RUNNING STATION)’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봄철 러닝 시즌에 맞춰 세분화된 고객 니즈 맞춤형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뒀다.롯데온은 지난달 10일 ‘러닝 스테이션’을
2025-04-14 이미현 기자 -
[Daily New유통] 공차코리아, 쿠팡, 롯데홈쇼핑 外
◇ 공차코리아 ‘블랙 밀크티’, 누적 판매 8000만잔 돌파공차코리아가 2012년 출시한 블랙 미릌티가 누적 8000만잔 판매를 넘어섰다. 판매된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높이는 약 9600㎞로, 에베레스트산(8848m)의 약 1085배에 달한다.2012년 국내 시장에 진
2025-04-13 조현우 기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재개관 10주년 맞아 '김치 REMIX' 개최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재개관 110주년 기념행사 ‘김치 REMIX (feat. 뮤지엄김치간)’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치의 변천사와 식품 트렌드 분석 데이터 전시물들을 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전시물을 보며 전통
2025-04-13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업계 첫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간 … "입점업체 보호"
무신사가 국내 패션 기업 최초로 ‘그린워싱(Green-washing)’ 문제를 방지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그린워싱이란 친환경적이지 않은 제품 또는 기업의 경영과 관련된 활동을 친환경적인 것처럼 표현하는 것을 일컫는다.앞서 무
2025-04-13 조현우 기자 -
편의점 '1000원의 행복'은 이제 끝났다
최근 물가 급등으로 편의점에서 1000원을 들고 작은 컵라면이나 삼각김밥도 구매할 수 없게 됐다.지난 12일 GS25와 CU 편의점에서 1000원짜리 한 장으로 살 수 있는 컵라면이나 삼각김밥, 과자, 음료는 찾기 힘들었다.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오리온
2025-04-13 김성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