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컨부터 비빔면까지" 유통업계는 벌써 여름대전
유통업계가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다는 날씨 전망에 따라 여름나기를 위한 계절 가전과 리빙 제품들을 발빠르게 움직이는 것이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은 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년 대비 2주 이상 빠르게 냉방가전 판매
2025-04-10 김보라 기자 -
한국P&G "다우니와 페브리즈 조합으로 봄맞이 옷장정리 끝"
한국 P&G가 상쾌한 향의 다우니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는 물론 함께 사용할 경우 탈취 효과와 향 지속성을 높일 수 있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의 3단계 옷장정리 방법을 제안한다.‘다우니 세탁세제 탈취실내건조’는 세탁물의 불쾌한 냄새의 원인으로 지적되는 오래된 냄새
2025-04-10 이미현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비건향수 '화이트티 오 라일락'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오는 20일 화이트티 컬렉션 ‘화이트티 오 라일락’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화이트티 오 라일락’은 비건 향수로 고급스러운 자스민, 통카빈, 프레쉬한 라일락 노트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퍼플 라일락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아 더욱 여성스러운 감
2025-04-10 이미현 기자 -
현대그린푸드, MZ세대 제철코어 트렌드에 '신선식품 사전예약' 매출 ↑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제철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현대그린푸드의 ‘신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올해 3월 진행한 신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9% 신장했다고 1
2025-04-10 최신혜 기자 -
콜마홀딩스,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 개최 … 아마존 성공 전략 공유
콜마홀딩스는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콜마홀딩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세미나는 오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
2025-04-10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에 '행복한 장학금' 2.5억원 전달
SPC그룹이 올해 1학기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을 선발하고 2억5000만원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SPC행복한장학금은 허영인 회장의 “매장에서 일하는 젊은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라”는 뜻에 따라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SPC그룹의 대표
2025-04-10 조현우 기자 -
농심, 흑백요리사 만찢남 손잡고 '냉짜파게티' 선봬
농심이 ‘농심면가60’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흑백요리사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조광201을 선정하고, 짜파게티를 차갑게 즐기는 이색 요리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
2025-04-10 최신혜 기자 -
마녀공장, 伊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성료
마녀공장은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인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1967년부터 시작해 50년 이상의 전통과 권위가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56회를 맞이했다. 지난달 20일부터 3일
2025-04-1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도쿄 시부야에 '마뗑킴' 일본 1호 매장 오픈
무신사는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이달 하순 일본에서 첫 번째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마뗑킴의 일본 1호 매장은 이달 24일 일본 도쿄의 대표 번화가로 불리는 시부야에 오픈한다. 하루 평균 유
2025-04-10 김보라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1Q 영업익 흑자 … 거래액·매출도 20%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전 부문에서 거래액 및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 1분기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10일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올 1분기(1~3월) 거래액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가량 증가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탑라인(거래액 및 매출) 성장을
2025-04-10 김보라 기자 -
CJ, 미국 진출할 스타트업 발굴 … "CJ 사업 연계·투자 검토"
CJ가 미국 진출이 유망한 스타트업 발굴 및 글로벌 스케일업(Scale-Up, 사업확장)이 가능하도록 하는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CJ글로벤터스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3기 프로그램에는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 B2B스타트업 전문 글로벌
2025-04-10 최신혜 기자 -
"편의점, 집 앞 뷰티 플랫폼으로" … GS25·CU, 화장품 사업 확대
최근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 뷰티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이 뷰티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GS25는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
2025-04-10 김보라 기자 -
한국 넘어 글로벌 1위 도전 … 삼양식품, '불닭소스' 디자인 리뉴얼
삼양식품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소스’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핫소스를 처음 접하는 신규 소비자 및 디지털 콘텐츠와 체험형 마케팅에 익숙한 MZ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됐다. 불닭소스의 아이덴티티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더욱 직관
2025-04-10 조현우 기자 -
K뷰티 랜드마크 '올리브영N 성수', 4개월 만에 방문객 100만명 돌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11월 서울 성동구에 문을 연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의 누적 방문객 수가 지난 3월 말 기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모객 효과
2025-04-10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앞장 … 천안시와 '시니어 우친' MOU
GS리테일이 고령화 사회의 핵심 과제인 노인 일자리 창출과 건강한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한 협력의 폭을 넓힌다.GS리테일은 10일 천안시청에서 천안시, 천안시니어클럽과 함께 ‘GS리테일X천안시 시니어 우친’ 도보 배달 사업 추진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5-04-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