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 "인도 공장 가동 … '헬스앤웰니스' 브랜드 강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가 올해의 사업 방향에 대해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브랜드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이 대표는 25일 오전 10시 서울시 양평동 롯데웰푸드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혔다.그는 “지난 2월 준공된 인도 푸네

    2025-03-25 최신혜 기자
  •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 "2028년 5조원 매출 달성 비전, 여전히 유효"

    “매출 5조 달성 비전은 여전히 유효하다.”2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제5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만난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는 ‘대내외 경영 여건이 어려운데 매출 비전 조정 계획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공시한 대로 2028년까지(달성하겠다)”면서

    2025-03-25 조현우 기자
  •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 "올해 유통업 사업 환경 어려워 … 신사업 차질없이 준비할 것"

    "신사업을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김영훈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는 25일 서울 영등포구 한화금융센터63에서 열린 '제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향후 사업 외형 확장 및 운영 효율화를 통한 수익 개선과 더불어 중장기적인 과제와 신사업을 차질없이 준비할 예정"이라며 이 같이

    2025-03-25 이미현 기자
  • 홈플러스 "대기업 상거래채권 우선 변제 아냐 … 소상공인 먼저"

    홈플러스는 "소상공인의 일정에 따라 대금을 문제없이 지급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25일 데일리 브리핑을 통해 '영세업자와 소상공인보다 대기업 협력사에 우선 변제가 이뤄지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어 "영세업자와 소상공인의 상거래채권을 우선적으

    2025-03-25 김보라 기자
  • 아마존, 밀라노에 첫 오프라인 H&B 스토어 오픈 … 국내 진출 가능성은?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처음으로 오프라인 H&B(Health & Beauty) 매장을 선보이면서 국내 진출 가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25일 외신 등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지난달 '파라파마시아 & 뷰티(Amazon Pa

    2025-03-25 이미현 기자
  • 아모레G, '아모레퍼시픽홀딩스'로 새 출발 …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

    아모레퍼시픽 지주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사명을 아모레퍼시픽홀딩스(AMOREPACIFIC Holdings Corp.)로 변경한다.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아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2025-03-2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호텔앤리조트, 세라젬, 자연별곡 外

    ◇ 에이스침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침대 부문 1위에이스침대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조사에서 침대 부문 2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

    2025-03-25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본업 경쟁력 강화, 내실 경영 통해 지속 성장"

    ㄷ신세계푸드가 올해 각 사업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25일 오전 9시 성수동 2가 백영 성수빌딩에 소재한 신세계푸드 대회의실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었다.신세계푸드는 "내실 있는 미래

    2025-03-25 최신혜 기자
  •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미주 시장 중심, 해외 사업 리밸런싱 가속화"

    "미주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 대한 리밸런싱(재구조화)을 가속화하겠다."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은 LG생활건강은 25일 오전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24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비유기적 성장을 위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미래 성장 동력을

    2025-03-25 김보라 기자
  • 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 "초격차 경쟁력 확보, 글로벌 사업 확장"

    "2025년 CJ제일제당 경영진과 임직원들은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공고히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강신호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25일 서울 중구 CJ인재원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 인사말에서 이같이 밝혔다. 

    2025-03-25 최신혜 기자
  • GS25 "돌아온 '김혜자 간편식' 2년여만에 8500만개 팔려"

    GS25는 김혜자 배우와 손잡고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이 재출시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8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1초에 1.3개씩, 하루 평균 11만4000개 이상 팔린 셈이다.  GS25는 지난 2023년 2월 15일 ‘

    2025-03-25 이미현 기자
  •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창립 80주년, 혁신·도전으로 뷰티 산업 선도"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이합니다. 변화하는 세상에 맞춰 민첩하게 스스로 혁신하며, 고객이 뷰티 산업에 기대하는 도전과 혁신에 과감히 투자하겠습니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25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밝혔다.이날 주주총

    2025-03-25 김보라 기자
  • 젊어진 로가디스, 14년만에 BI 리뉴얼

    로가디스가 14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로가디스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를 지향하는 도시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accessible edge(내가 소화할 수 있는 멋)'이라는 비전을 가

    2025-03-25 이미현 기자
  • 하이트진로 매화수, 누적 판매량 1.4억병 돌파 … 20대 주 소비층 공략

    하이트진로 ‘매화수’가 누적 1억4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2002년 출시된 매화수는 2020년 리뉴얼을 통해 화사한 패키지와 맛을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2월까지 판매된 매화수 병을 일렬로 세우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7번

    2025-03-25 조현우 기자
  • 신세계그룹, 산불 피해복구 위해 성금 5억원·구호물품 지원

    신세계그룹은 산불로 인한 지역사회의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억원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하며, 산불 피해 지역의 복구 및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성금 기탁과 함께 구호 물품 지원에도 나섰다. 이마트, 이마

    2025-03-25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