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텐트 등 20여종 시리즈 출시출시 기념 제주도 해비치 호텔앤리조트와 협업브랜드 체험부터 하이킹, 별보기 체험까지
  • ▲ ⓒ코오롱인더스트리
    ▲ ⓒ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스포츠가 야외 활동을 테마로 한 ‘고 와일드(Go Wild)’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자연을 자유롭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아, 여름 야외 활동에 적합한 총 20종의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시리즈 전반에는 수리부엉이와 돌, 나무 등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활용한 디자인이 담겼다.

    대표 제품인 ‘원터치 팝업 텐트’는 수리부엉이의 얼굴 프린팅이 특징이며 초보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구조와 3.5㎏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흡습속건 기능과 데오드란트 테이프가 적용된 반팔 티셔츠 4종, 메시 안감으로 착용감을 높인 기능성 반바지 3종, 수납력과 휴대성이 뛰어난 경량 백팩과 사코슈 백이 함께 출시됐다.

    코오롱스포츠는 고 와일드 출시를 기념해 제주도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와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첫번째로 해비치 호텔과 리조트 수영장 사이 잔디광장에는 ‘Go Wild Picnic’ 텐트존이 운영된다. 현장에는 고 와일드 시리즈의 ‘원터치 팝업 텐트’와 캠핑 체어가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로 대여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소속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하이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6월 한라산 윗세오름을 시작으로 7, 8월에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인근 오름을 오르는 코스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주관하는 천문 해설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관찰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 글라스 바를 고 와일드 아이템으로 꾸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협업 캠페인을 기념해 6월 19일까지 코오롱스포츠 온라인몰에서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숙박권, 코오롱스포츠 원터치 팝업텐트 및 고 와일드 (Go Wild) 시리즈 반팔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