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인터내셔널그룹, K뷰티 글로벌 진출 본격 지원오리온 꼬북칩,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NOL, 최대 14.2만원 할인으로 충청북도 여행 활성화 지원
-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6월 매주 주말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가 6월 매주 주말 소형 가전제품 특가 모델을 선착순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선착순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6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전국 전자랜드 모든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주차 별로 보조배터리 행사 모델을 2900원에, 키보드∙마우스 세트와 믹서기, 멀티 쿠커, 전기 그릴, 헤어드라이어 등 인기 가전을 99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지점별 10대씩으로 수량이 한정되며, 조기 소진 시 해당 주차 행사는 종료된다. -
- ▲ ⓒ이베이재팬
◇ 이베이재팬, 日 ‘홈뷰티’ 트렌드에 K뷰티 디바이스 4배↑
이베이재팬이 자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에서 올 1~4월 기준 K뷰티 디바이스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큐텐재팬의 최대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는 성장세가 더 두드러진다. 2025년 1분기 행사(2/28~3/12) 기준 전년 동기 행사 대비 6배 늘었다.
비교적 고가 카테고리인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K제품을 찾는 데에는 K뷰티 전반적으로 일본 시장에서 쌓아온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K뷰티라면 믿고 쓸 수 있다’는 인식이 고가 제품에도 지갑을 활짝 열게 했다는 해석이다. -
- ▲ ⓒ세정그룹
◇ 웰메이드, ‘지금 딱 필요한 여름 아이템’ 모은 기획전 진행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지금 딱 필요한 '여름 베스트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썸머 에센셜(Summer Essential)’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브랜드 모델 남궁민이 선택한 올여름 필수 아이템 4가지를 선보인다. 국민 남성복 '인디안'부터 클래식 스타일 '브루노바피',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까지 브랜드별 여름 니트, 스트라이프 셔츠 등 여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했다. -
- ▲ ⓒG마켓
◇ G마켓,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스타박스카 챌린지’ 이벤트
G마켓은 오는 22일까지 도착보장 ‘스타배송’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와 함께 하는 택배박스 꾸미기 이벤트 ‘스타박스카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택배박스로 자동차를 만들어 SNS에 올리는 방식이다. G마켓에서 스타배송 상품 구매 후 택배박스로 받은 현대자동차 콜라보 박스 또는 일반 스타배송 박스를 활용해 장난감 자동차를 만들고, 이를 #지마켓 #스타박스카 #현대자동차 #투싼 #현대SUV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캐스퍼’ 자동차를 증정하고, 총 20명에게는 ‘캐치! 티니핑x현대 키즈 컬렉션’을 증정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돌체앤가바나 뷰티, 립 스틸 3종 선봬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뛰어난 발색과 지속력, 촉촉함을 자랑하는 ‘립 스틸로’로 여름 여심 잡기에 나섰다.
립 스틸로는 발림성과 텍스처(제형), 피니시(마무리)에 따라 매트, 사틴, 시어 3가지 라인의 총 5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편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본격적인 립 스틸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달 돌체앤가바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문가영과 함께 한 ‘립 스틸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
- ▲ ⓒ풀무원
◇ 풀무원, 충북 음성 두부공장 견학 시설 리뉴얼풀무원은 충북 음성에 위치한 두부공장의 고객 견학 시설을 리뉴얼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먼저 공장 3층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에는 체험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요리 만들기 과정을 볼 수 있는 모니터와, 고객이 원하는 두부를 시식해 볼 수 있는 시식대를 새롭게 도입했다.체험객이 스튜디오 내부에 배치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등 풀무원 요리가전을 이용해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공장 옥상에는 프로그램 참여 고객들이 자연과 교감하며 편히 쉴 수 있는 친환경 휴식 시설 ‘팩토리 가든’을 조성했다. 해당 공간에는 휴게 시설과 함께 콩을 직접 심고 가꿔볼 수 있는 텃밭 체험존이 설치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색다르고 의미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
- ▲ ⓒ오리온
◇ 오리온 꼬북칩,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오리온 꼬북칩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관광 상권에 위치한 매장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K-스낵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꼬북칩 캐릭터 ‘꼬북이’가 스트라이프 셔츠와 카고 바지를 매치해 무신사 감성의 힙한 스트릿 패션으로 변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 ▲ ⓒ강원심층수
◇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여름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대교그룹과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가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천년동안 여름김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년동안 여름김치’는 한정 생산∙판매되는 프리미엄 김치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최상급 배추를 사용해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강원 영월 청정 고지대에서 자란 배추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로 절여 아삭한 식감을 선사한다.안동 태양초 고춧가루, 광천 토굴 새우 육젓, 남해 마늘 등 100% 국산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동해 고성 수심 605m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로 만든 청정한 소금을 사용해 깔끔한 감칠맛을 더했다. -
- ▲ ⓒ오뚜기
◇ 오뚜기, ‘오즈키친 미트볼’ 출시오뚜기가 간식·반찬·안주 등 집에서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오즈키친 미트볼’ 3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로 클래식한 맛을 더한 ‘토마토 미트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로제크림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로제 미트볼’ ▲레드와인의 풍미와 양송이의 씹는 맛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데미글라스 미트볼’ 총 3종이다.100%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구성되어 간편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
- ▲ ⓒ백미당
◇ 백미당, ‘아이스크림 보냉백’ 한정 출시백미당이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보냉백’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백미당 대표 메뉴인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을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백미당은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백미당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메뉴를 4개 이상 포장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시즌 한정 보냉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매장별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출시동서식품이 콤부차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발효식초)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동서 애사비 콤부차’ 3종을 출시했다.콤부차는 홍차나 녹차를 우려 유익균, 당과 함께 발효시킨 차 음료로,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애사비 콤부차 레몬 라임’, ‘동서 애사비 콤부차 피치 패션프룻’, ‘동서 애사비 콤부차 파인애플 망고’ 등 3종이다.동서 애사비 콤부차는 국내산 현미와 하동산 녹차로 만든 콤부차 분말에 국내산 사과를 발효시킨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더해 신맛과 단맛의 밸런스와 진하고 풍부한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 ▲ ⓒ놀유니버스
◇ NOL, 최대 14.2만원 할인으로 충청북도 여행 활성화 지원NOL은 9일 오전 10시부터 7월7일까지 ‘WELL&COME 충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충청북도 숙소 1000여개를 대상으로 투숙일 기준 8월22일까지 적용 가능한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특히 투숙일 60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원, 연박 시 최대 3만원 추가 할인하는 국내숙소 쿠폰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휴 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구매하면 최대 1만2000원 추가 할인 가능해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14만2000원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 문베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파트너십 확장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호텔 라운지 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 새롭게 입점했다.문베어는 지난 5월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여름 한정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입점은 양사 간 두 번째 파트너십으로, 문베어는 ‘제이제이 마호니스’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며 브랜드 접점을 넓혔다. -
-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서울시와 한강공원서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진행우아한형제들이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잇그린과 함께 다회용기 활성화 캠페인 ‘지구 온도 식히는 배민그린 피크닉’을 전개했다.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부터 배민이 친환경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음식 배달 주문이 많은 공간 중 하나인 한강공원에서 1500여명의 나들이객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주문 방식을 안내하고, 쿠폰 지급 등을 통해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
- ▲ ⓒ삼양라운드스퀘어
◇ 삼양라운드스퀘어,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개최삼양라운드스퀘어는 한국과학창의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접수를 진행한다.첫 개최되는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의 주제는 ‘극한의 기후환경에서 활용될 식품 및 푸드테크 아이디어’다. 폭염, 한파, 가뭄 등의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푸드테크에 대한 아이디어와 이를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공모전은 과학을 사랑하는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인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한국과학창의재단 온라인지원시스템 내 ‘청소년 푸드테크 경진대회 Roundsquare Prize’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K-스타쥬’ 4기 참가자 모집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실습 프로그램인 ‘K-스타쥬’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K-스타쥬’는 유망한 젊은 한식 셰프들을 육성하는 퀴진케이(Cuisine. K) 프로젝트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최고 수준의 한식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셰프들의 한식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이번 4기 프로그램에는 ‘산’, ‘소설한남’, ‘솔밤’, ‘소울’, ‘주은’, ‘정식당’ 등 국내 유명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총 6곳이 참여한다. 서류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은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참가 접수는 6월19일까지 퀴진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단백질 음료 ‘오트몬드 프로틴’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에 단백질 함량을 높인 '오트몬드 프로틴' 3종을 출시한다.오트몬드 프로틴은 제로 슈거 단백질 음료로 소비자가 당에 대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250ml 한 팩당 달걀 약 3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21g을 함유했다. 250ml 팩 형태의 단백질 음료에 없던 새로운 쿠키앤크림 맛,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초코 맛, 귀리와 아몬드 풍미를 담은 고소한 맛을 선보인다.신제품은 근육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CAA(가지사슬아미노산) 3200mg과 아르기닌 1400mg을 담았다. 운동 전, 후나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칼슘, 인, 마그네슘 등 미네랄 3종을 함유했다. -
- ▲ ⓒ시몬스
◇ 시몬스, ‘뷰티레스트 마르코니’ 출시시몬스가 ‘뷰티레스트 마르코니(Marconi)’ 신제품을 출시했다.마르코니는 고밀도의 우수한 탄성을 지닌 ‘BD 폼’을 통해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으며, 최적의 하중 분산으로 안락함을 제공하는 에어밴드식의 ‘ABS 파이브 존 폼’을 적용해 신체 각 존 별로 서로 다른 탄력으로 몸을 균형 있게 받쳐준다.마르코니에는 다른 시몬스 뷰티레스트 모델들처럼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시몬스 고유의 ‘바나듐 포켓스프링’이 내장됐다. 이를 통해 월등히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한다.여기에 이탈리아 명품 직물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고인장력 특수 부직포로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하나하나 감싸 침대 이용 시 소음과 스프링의 마모, 손상을 방지한다. -
-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하이‘ 신규 TV CF 공개동원F&B가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 신규 TV CF를 공개하고 캠페인을 전개한다CF에는 덴마크 하이 그릭 요거트와 요구르트를 즐기는 가족이 등장해 덴마크산 유산균, 당 저감, 영양소 등 덴마크 하이를 선택한 이유를 소개한다.동원F&B는 신규 TV CF 공개에 맞춰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북유럽 여행권과 시그니엘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LF
◇ LF 바네사브루노, 25SS 서머 캡슐 컬렉션 공개
LF의 바네사브루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가지와 일상 모두에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는 ‘25SS 서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은 전 세계 여름 여행지로 각광받는 스페인 마요르카(Mallorca)의 예술가 마을 데이아(Deià)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중해의 따사로운 햇살과 여유로운 무드, 짙은 자연의 색채를 담아낸 감성적인 휴양지룩으로 구성되며,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활용한 의류 13종과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원피스, 팬츠류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자체 개발 젤리푸딩 상품 ‘후루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신개념 디저트 ‘젤리푸딩’을 자체적으로 개발, 오는 11일부터 ‘후루츄’ 2종(망고맛, 딸기맛)을 출시한다.
후루츄는 워터젤리와 푸딩 사이의 새로운 식감의 마시는 푸딩 상품이다. 바로 섭취 시에는 하단 입구로 쭉 짜서 마시며 음미하거나 또는 얼린 뒤 상단의 절취선을 잘라내고 먹을 수도 있다. 6시간 이상 냉동 보관 시에는 젤라또 같은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망고, 딸기와 같이 상큼한 과일맛으로 출시되어 하절기 디저트로도 잘 어울린다.
세븐일레븐은 후루츄 2종을 한정물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2+1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레드페스티벌 … "혜택 대방출 가격은 반값, 적립은 100배"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 매일 쇼핑 지원금,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올해는 총 20개의 참여사가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홈쇼핑 최대 20% 적립, 7% 카드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
◇ 알리바바인터내셔널그룹, K뷰티 글로벌 진출 본격 지원
알리바바인터내셔널그룹이 대한화장품협회(KCA)와 손잡고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K-뷰티 글로벌 점프! 비즈니스 & IP 전략 컨퍼런스’를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트라디노이에서 개최한다.
총 4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된 본 컨퍼런스에서는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전략팀의 ‘2025년 글로벌 뷰티 시장 동향 분석 및 K-뷰티를 위한 성공 전략’ 등이 발표된다. 또한, 커피 및 다과와 함께 네트워킹 기회도 주어지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알리익스프레스 및 라자다 담당자와의 1대1 맞춤 컨설팅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