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제주소주' 전격 인수… 하이트·롯데 소주 2강에 도전장
오비맥주가 신세계L&B로부터 제주소주를 전격 인수한다. 이를 통해 하이트진로와 롯데칠성음료가 양분하고 있는 소주 시장이 3강 체제로 재편될지 이목이 집중된다.11일 오비맥주는 신세계그룹 주류 계열사 신세계L&B가 운영하는 제주소주를 인수 합병한다고 밝혔다
2024-09-11 조현우 기자 -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가족 돌봄 청년에 '행복한 장학금' 전달
SPC그룹이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 및 가족 돌봄 청년 150명에게 ‘SPC행복한장학금’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SPC행복한장학금프로그램은 학업 및 생활 유지를 위해 일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12년부터 연 2회씩 진행하고
2024-09-11 조현우 기자 -
고풍스런 저택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잔…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가 ‘장충라운지R점’을 통해 특화매장 확장에 속도를 낸다.11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9월 12일 10번째 스페셜 스토어인 장충라운지R점을 연다고 밝혔다. 그간 스타벅스는 특별한 장소에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더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인 스페셜
2024-09-11 조현우 기자 -
이랜드 효자된 '스파오·미쏘', 가성비 무기로 '매출 쌍끌이'
이랜드의 대표 SPA브랜드 스파오와 미쏘가 최근 3개월 연속 매출이 두 자릿수 신장하며 전체 패션사업의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 소비 양극화 추세에 따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SPA 브랜드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랜드 패션부문에서 효자 브랜드
2024-09-11 이미현 기자 -
[Daily New유통] 다이소몰, NS홈쇼핑, 이랜드이츠 外
◇ BGF리테일, ‘2024 독도 사랑 후원금’ 전달BGF리테일은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로 구성된 ‘CU 독도사랑 원정대’가 직접 독도를 방문해 ‘2024 독도 사랑 후원 행사’를 가졌다.지난 9일 독도로 출발하기 전 BGF리테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개최된 발대식에서
2024-09-11 강필성 기자 -
1박에 4750만원? 불꽃축제 앞두고 특급호텔 배짱영업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10월5일, 약 3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일부 특급호텔이 객실료를 터무니없이 인상하며 원성을 사고 있다. 호텔 가격 폭등은 매년 이 기간 반복되는 현상으로 수요공급의 법칙에 따른 것이지만, 도를 지나친 범위에 대해서는 적정 규제가
2024-09-11 최신혜 기자 -
月 3990원에 배달비 무제한… 우아한형제들, 구독서비스 '배민클럽' 오픈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구독 프로그램 ‘배민클럽’을 정식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멤버십 프로그램이다.배민클럽 가입 고객은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에 대해서도 무료 혜택을 받
2024-09-11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신동빈 회장 특명' 빼빼로데이 알리기 나선다
롯데웰푸드가 두 달 앞으로 다가온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리포터를 모집한다. 발탁된 리포터들은 한국에서 빼빼로데이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SNS콘텐
2024-09-11 조현우 기자 -
협업 강화하는 CJ제일제당-컬리, '공동기획' 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11일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콘소메맛’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올해 1월 양 사가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2024-09-11 조현우 기자 -
CJ온스타일, 셀럽 라방 '터졌다'… 평균 시청자 30배 '30만' 돌파
CJ온스타일이 야심차게 출범한 블록버스터급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라방으로서는 전례 없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면서 그야말로 화제몰이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향후 라방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CJ온스차일의 ‘탈TV’ 전략이 순조로
2024-09-11 강필성 기자 -
"1분당 6잔"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130만 잔 돌파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의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이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으며 판매량 상승세에도 가속도가 붙고 있다.오비맥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출시 약 5개월 만에(8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2024-09-11 강필성 기자 -
지역사회와 정 나누는 시몬스, 이천시에 4천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전달
시몬스가 갑진년 추석에도 지역사회와 명절의 정을 나눈다.11일 시몬스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경기도 이천시에 40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상품권으로, 전국 전통시장이나 상점에서 사용할 수
2024-09-11 조현우 기자 -
9·10월 황금연휴 해외로 해외로, 모두투어 예약률 최대 45% '껑충'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9월과 10월,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이 전년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1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올 추석 연휴(9월13일~15일 출발 기준) 해외여행 예약률은 전년 대비 35% 늘었다. 이번 추석 연휴는 토요일에 시작돼 수요일까지 5
2024-09-11 최신혜 기자 -
한달만에 8만개 팔려…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불티
LG생활건강은 자사 제품인 ‘CNP 립세린’과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제품이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들이 현지화에 성공하면서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한
2024-09-11 이미현 기자 -
'제주 메밀·예산 쪽파'로 만든다… 지역 상생 이어나가는 식품·외식업계
식품·외식업계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농가와 상생을 꾀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해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농협경제지주와 손잡고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
2024-09-11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