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CJ제일제당이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Tray-Food) 제품을 선보이며 B2B(기업 간 거래) 분야 사업을 다각화한다. CJ제일제당은 CGV와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F&B 솔루션 ‘씨네밀(Cinemeal)’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

    2024-09-12 최신혜 기자
  • 하루에 58만병 팔렸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4억병 돌파

    롯데칠성음료 새로가 출시 2년만에 누적 판매 4억병을 돌파하며 제로슈거 소주 대표 브랜드로 잡았다고 12일 밝혔다.2022년 9월 중순 처음 출시된 새로는 4개월만에 누적 판매 5000만병을 달성한 데 이어 7개월만에 1억병을 돌파했다.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출시 2주

    2024-09-12 조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 탄소중립 실천 우수 학교에 공기정화식물 전달

    현대백화점이 가정과 학교에서 생활 속 친환경 실천에 앞장선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했다. 현대백화점은 정부의 탄소중립 생활 실천 챌린지 프로그램인 ‘기후행동 1.5℃ 스쿨챌린지’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경기도 파주시 운정초등학교를 비롯한

    2024-09-12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온라인, 외식 대신 '집밥'… 냉동 삼겹살 매출 170% ↑

    홈플러스 온라인은 인기 외식 메뉴를 집에서 만들어 먹는 ‘집밥족’ 고객이 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먼저 마트직송 기준 최근 6개월간(3~8월) 가성비 좋은 ‘냉동 삼겹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0%로 크게 올랐고, ‘양념 돼지

    2024-09-12 강필성 기자
  • "공항에서 맛보는 K-플레이버" SPC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 1터미널 특화 매장 오픈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캐릭터 콘셉트 스토어를 공항의 입지적 특성과 고객 편의를 반영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98㎡, 20석 규모로 조성된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터미널’ 매장은 탑승수속 구역과 면세구역에 접근성이 우

    2024-09-12 조현우 기자
  • 고데기·비데 토종 중소 제조사, 쿠팡 입점했더니… "2년만에 매출 3배"

    쿠팡은 중소 제조사들이 만든 한국산 가전 제품이 쿠팡 소비자들로부터 품질력을 인정 받아 판매가 급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가성비와 품질을 인정받은 이들 업체는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2024-09-12 강필성 기자
  • 풀무원, 중국에 'K-냉동김밥' 수출 첫 발… 연간 62만봉 목표

    풀무원이 중국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 냉동김밥을 수출하며 중국사업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12일 풀무원식품은 국내 식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중국거대 유통채널인 샘스클럽(Sam’s Club)에서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수출 제품은 ‘Tuna KimBap’(한식 참치

    2024-09-12 조현우 기자
  • 롯데홈쇼핑, 건기식 원료 사업 진출… 日 아사히그룹과 독점 업무협약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일본 아사히그룹 식품과 ‘건강기능식품 원료 독점 공급 및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일본 도쿄 스미다구 아사히그룹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 일본 아사히그룹 식품 가와하라 히로시 대

    2024-09-12 강필성 기자
  • 더 젊어진 하이트진로,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싹 바꾼다

    대한민국 맥주의 자존심 ‘하이트’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다.하이트진로는 출시 32년차를 맞은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199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50억병을 돌파(500ml 기준),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 사랑받아온 하

    2024-09-12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K패션 인기 브랜드 ‘아더에러’ 단독 입점

    롯데면세점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을 기반으로 한 문화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명동본점 10층에 단독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면세 채널에 아더에러가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아더에러는 2014년

    2024-09-12 강필성 기자
  • "소비자 부담 낮춘다" SPC 파리바게뜨, 식빵 가격 평균 7.3% 인하

    SPC그룹파리바게뜨가 9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식빵 가격을 평균 7.3% 인하한다고 12일 밝혔다.인하 대상 품목은 건강 식빵 대표제품인 ▲고식이섬유 1㎝ 통밀식빵 ▲귀리가득 홀그레인 오트식빵 ▲로만밀 식빵 등 3종으로 이달 말부터 권장소비자가 기준 200~400원씩 인

    2024-09-12 조현우 기자
  • 이마트, 포도·갈비·효도가전 총망라 쇼핑 대축제

    고객들의 풍요로운 한가위를 위해 이마트가 나섰다.이마트는 긴 연휴를 책임질 한가위 쇼핑 대축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샤인머스캣, 참다랑어회, 갈비, 삼겹살, 와인 등 대표 먹거리부터 안마의자, 마사지건 등 효도가전, 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가

    2024-09-12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신규가입 두 달 연속 증가세… 7월 10%↑ 8월 16%↑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의 신규가입자수가 티메프 사태 이후 두 달 연속 가파르게 증가 중이다. 롯데온은 지난 7월 새롭게 가입한 고객이 6월 대비 10%, 8월의 경우 7월 대비 16% 까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12일 밝혔다. 7~8월은 여름 휴가시즌으로

    2024-09-12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최초 외부 단독 매장 출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대구죽전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토이저러스는 전세계 31개국에서 1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완구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07년부터 운영하기 시작해 현재 전국 41개의 롯데마트 매장에서 토이

    2024-09-12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추석 선물로 받은 ‘보랭 가방’ 새로 태어난다

    롯데백화점이 명절 선물 포장에 일회성으로 사용되는 ‘보랭 가방’ 업사이클링(Upcycling)에 앞장서고 있다.‘보랭 가방’은 축산 및 수산 선물 세트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게끔 특수 제작한 가방으로, 롯데백화점에서만 연간 약 30만개 이상의 보

    2024-09-12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