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 라돈측정·화학실험실 완비… "고객 안전 책임"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침대공학연구소’에 ‘라돈 측정실’과 ‘화학 실험실’을 완비했다고 14일 밝혔다.에이스침대의 실험실은 매트리스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 불안증을 해소하고, 제품 안전성을 입증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인다는 방침에서 기획됐다.먼저 ‘라돈 측정실’에서는 환경

    2024-08-14 조현우 기자
  • 콘텐츠빵 개발 나서는 삼립, 콘텐츠 IP 협업 강화 ‘까통 프로젝트’ 론칭

    삼립이 ‘까통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콘텐츠빵 시장 개척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삼립이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플랫폼 ‘까통(Cartoon)’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웹툰, 애니메이션 등의 콘텐츠 IP와 협업해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까통은 ‘만화’를 뜻하는 ‘카툰

    2024-08-14 최신혜 기자
  •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GS샵이 히트 상품 육성 전략을 담은 ‘올인(ALL-IN) 패키지’로 공격적인 협력사 확장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GS샵은 8월 초부터 주요 협력업체를 찾아다니며 브랜딩 및 마케팅 솔루션 ‘올인 패키지’를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협력사가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2024-08-14 강필성 기자
  • 쿠팡, CJ제일제당과 로켓배송 재개… 1년8개월만에 합의

    쿠팡과 CJ제일제당이 1년 8개월만에 손을 잡았다.쿠팡은 CJ제일제당과 직거래를 재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동안 쿠팡과 CJ제일제당은 납품가에 대한 갈등으로 로켓배송 서비스를 중단한 바 있다.이번 거래 재개를 통해 쿠팡 고객들은 햇반, 비비고,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2024-08-14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하정우 아트와인 ‘콜 미 레이터’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국내 대표 아트테이너로 손꼽히는 하정우와 함께 아트와인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하정우 와인’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각종 SNS,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콜 미 레이터’ 와인을 오는 17일부터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재 하

    2024-08-14 강필성 기자
  • 도심에서 느끼는 예술의 향취… 신세계, 미디어아트 전시 연다

    신세계가 도심 속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8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신세계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함께 국내 작가 11명의 미디어아트를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파미에스테이션의 디지털 패널을 활용해 선보인다.이번 전시의 주

    2024-08-14 조현우 기자
  • 김장 준비 미리 한다… 롯데마트·슈퍼, 고랭지 절임배추 사전 예약 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절임배추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최근 장마에 이은 폭염과 더불어 재배면적의 감소까지 더해지며 배추 가격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실제로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가격정보에 따르면 8월 12일 기준 10㎏ 특등급 배추

    2024-08-14 조현우 기자
  • 이마트 "제철 맞은 프리미엄 포도, 저렴하게 사세요"

    이마트가 포도 제철을 맞아 샤인머스켓과 거봉 등을 할인해 판매하는 ‘슈퍼 포도 페스타’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8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l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에브리데이·트레이더스 3개 사업부는 통합 매입을 진행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확대한 총

    2024-08-14 조현우 기자
  • 노조 탈퇴 종용 시점 번복한 황재복 SPC 대표… '1월 말' 진술 여부에는 '묵묵부답'

    조합원의 노조 탈퇴를 지시·강요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황재복 SPC 대표 진술의 신빙성이 도마에 올랐다.황 대표는 허영인 SPC 회장으로부터 노조 와해 지시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시점에 대해 지속적으로 번복했다.1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부장판사 조승우)는

    2024-08-13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상반기 영업익 130% 껑충… 비용 효율화 효과

    하이트진로가 상반기 마케팅 비용 효율화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대폭 성장했다.하이트진로는 13일 실적발표를 통해 상반기 영업이익이 116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0.4%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28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늘었다.하이트

    2024-08-13 강필성 기자
  •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지역사업자와 공동 사업… 다시 공정위 판단 구할 것"

    CJ프레시웨이가 프레시원에 인력을 부당 지원했다는 공정거래위원회의 판단에 “프레시원은 지역 유통사업자와 함께 지역 식자재 유통 선진화를 위해 만든 공동 사업”이라고 말했다.13일 공정거래위원회는 CJ프레시웨이의 프레시원 11개사에 대한 부당지원 행위를 적발하고 시정명령

    2024-08-13 조현우 기자
  •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 브랜드 리뉴얼 ‘기대, 그 이상의 몰트’

     “싱글몰트 위스키에 기대할 수 있는 것,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는 최고의 셰리 위스키를 선보이겠습니다.” 한국브라운포맨이 13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셰리 캐스크 숙성이 특징인 하이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의 브랜드 리뉴

    2024-08-13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상반기 흑자전환… 온·오프라인 계열사 수익성↑

    이마트가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실적을 개선하며 연결기준 상반기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이마트는 13일 공시를 통해 연결 기준 2분기 영업손실은 지난해보다 184억원 개선된 34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7조5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2024-08-1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CU,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外

    ◇ CU, 초저가 PB 득템 시리즈 신상품 늘렸다BGF리테일의 편의점 CU가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중간 벤더를 통하지 않고 100% 직거래 시스템으로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성비를 극대화한 득템 시리즈 상품들을 출시한다.CU는 이달 단돈 1천원에 ‘H

    2024-08-13 강필성 기자
  • 무신사, 편의성 높여 스토어 전면 개편… “UI·UX 싹 바꿨다”

    무신사가 고객과 브랜드의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한 무신사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무신사는 뷰티, 플레이어, 아울렛, 부티크, 스니커즈, 키즈 등 6개 카테고리별 스토어의 빠른 성장세와 고객 및 입점 브랜드의

    2024-08-13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