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대교에듀캠프, 에이피알, 한국필립모리스 外

    ◇ 오리온 ‘참붕어빵’,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베트남 출시오리온이 베트남 현지에서 ‘참붕어빵’을 출시했다. 베트남 참붕어빵은 제품명부터 맛, 식감까지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선보였다. 제품명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봉방’으로 정했다.

    2024-08-20 최신혜 기자
  • 인터파크투어 "계약조건 못 지키면 패키지 변경 차액의 200% 보상"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패키지 구매 고객과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계약조건 불이행시 200%로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쇼핑 여부, 일정변경, 숙소·식사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패키지 여행 중

    2024-08-20 최신혜 기자
  •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얼리버드 티켓 전량 매진

    무신사 뷰티는 9월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전량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3일간 성수동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뷰티 오프라인 행사다. 앞선 16일부터 3일간 무

    2024-08-20 최신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시장 공식 진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2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지난 8일 태국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의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오픈 당일에는 글로벌 미

    2024-08-20 최신혜 기자
  • "가격 잡았더니, 매출 날았다"… GS25 '리얼프라이스', 7개월만에 매출 200억 달성

    GS25의 소구형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가 본격 도입 7개월만에 2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GS25는 물가 안정 및 소비자 만족을 위해 ‘리얼프라이스’상품을 본격 도입한 1월 이후 5월까지 100억원 매출을, 7월까지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2024-08-20 강필성 기자
  • 롯데홈쇼핑, 프리미엄·실용성 잡은 FW 패션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9월 8일까지 패션 특집전 ’24 FW 뉴 컬렉션 쇼(New Collection SHOW)’를 열고, 단독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올해 F/W 시즌 패션 키워드로 ▲소재 고급화 ▲실용성

    2024-08-20 강필성 기자
  • 중동에 빠진 세븐일레븐, 두바이 초콜릿 신상 디저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차별화 두바이 초콜릿 신상품을 포함한 중동 디저트 6종을 출시한다.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이 SNS상에서 젊은이들의 핫템이라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원료인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카다이프를 사용해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두바

    2024-08-20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2133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와 함께 고금리와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는 영향으로 자금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다.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5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

    2024-08-20 강필성 기자
  • '초격차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 '5스타' 선물세트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품 명절 선물 세트인 ‘5스타’ 물량을 대폭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5스타’는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유명 산지와 직접 협력해 최상급의 상품을 엄선해 만든 초격차 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브랜드다. 바이어가 한우·수산·청과의 국내 명

    2024-08-20 조현우 기자
  • AI로 만든 음악 들으며 쇼핑… 롯데마트, 색다른 고객경험 강화

    롯데마트가 AI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먼저 생성형 AI 음원 제작 플랫폼 이용해 만든 음원을 8월 8일부터 매장 배경음악(BGM)으로 송출중이다.이번에 공개한 음원은 ▲롯데마트, 즐거운 시간 ▲요리하다, 지친 너를

    2024-08-20 조현우 기자
  • "버거·커피 저렴하게" 롯데온, 명절 맞이 상품권 특별 판매

    롯데온이 추석을 앞두고 롯데GRS 지류 상품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9월 8일까지 할인 판매하는 지류상품권은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3개 브랜드다.해당 교환권은 실제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상품권 형태이며, 10장 가격을 지불하면 2

    2024-08-20 조현우 기자
  • 이마트, 글로벌서 인정 받은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 출시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이마트가 준비한 상품은 ‘오로바일렌 250㎖ 3종 선물세트’, ‘우토피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링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총 3종이다.이마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2024-08-20 조현우 기자
  • 조제분유 수출 앞서나가는 매일유업, 中 수출 '제2공장' 허가 획득

    매일유업이 유업계에서 처음으로 중국 조제분유 수출을 위한 제2공장 허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최대 수출국인 중국 시장 공략에서 한 발 앞서나가게 됐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 7월 기존 평택공장 외 아산공장을 중국 조제분유 수출이 가능한 제2공장 허가를

    2024-08-19 조현우 기자
  •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B2C 통합으로 메가 플랫폼 구축… 글로벌 시장 뒤흔들 것"

    야놀자 그룹이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을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하는 ‘놀(NOL) 유니버스’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일상 속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로 붙여진 놀 유니버스 생태계는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전

    2024-08-19 조현우 기자
  • 불황에 '소주' 불티… 와인·위스키 매출 감소세에 다급해진 주류업계

    상반기 성적표를 받아든 주류업계의 표정이 어둡다. 코로나19 이후 급격하게 성장했던 주류업계의 성수기도 잠시였다. 올해 들어 주류 전반의 매출 감소가 이어지면서 소비침체가 본격화됐기 때문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소주의 매출만 성장하면서 불황형 소비가 본격화되고

    2024-08-19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