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선수이자 ‘국민 여동생’ 신유빈 선수와 협업 상품 출시화제 된 신유빈 선수 경기 먹방에 협업 상품 개발주먹밥 2종, 컵델리 2종 출시, 에너지젤 사전 예약 행사 진행
  • ▲ ⓒGS리테일
    ▲ ⓒGS리테일
    편의점에서 신유빈 선수의 ‘먹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대한민국 탁구계의 신동이자 국민 삐약이로 사랑받는 신유빈 선수와 함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유빈 선수는 어릴 적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현재는 국가대표로 국제대회에서 활약하며 ‘국민 여동생’, ‘삐약이’라는 애칭으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상품 출시는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주먹밥과 바나나, 에너지 젤을 먹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시작됐다. 이러한 ‘먹방’ 장면이 SNS와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GS25가 신유빈 선수와의 재미난 협업을 기획하게 된 것이다.

    GS25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21일 출시되는 주먹밥 2종과 컵델리(소용량 반찬) 2종이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어머니가 만든 주먹밥을 먹고 힘을 냈다는 점과 애칭인 ‘삐약이’에 착안하여 주먹밥과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반숙란, 상큼한 카프레제를 담은 컵델리 상품을 준비했다.

    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신유빈 선수의 먹방하면 떠오르는 바나나, 구운란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신유빈 선수가 실제 경기에서 먹었던 에너지젤인 ‘요헤미티 에너지겔’도 오는 21~26일 ‘우리동네GS’ 앱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요헤미티 에너지겔’ 10입 상품으로 총 600개(편의점 500개, 슈퍼 100개)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최저가 수준인 2만1000원이다. 해당 상품은 사전 예약 행사 이후 10월부터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