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잉 노가리칩' 대박에, '키스틱 노가리스틱·오잉 노가리땅콩' 라인업 확장

    롯데웰푸드가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응용한 ‘키스틱 노가리스틱 청양마요맛’과 ‘오잉 노가리땅콩 청양마요맛’을 출시하며 어른용 간식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21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오잉 노가리칩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올해 1월까지 누적 1000만봉 이상 판매된

    2024-02-21 최신혜 기자
  • SPC섹타나인,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 출시

    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BC카드와 함께 선불충전카드 ‘해피페이 카드’를 출시했다.21일 섹타나인에 따르면 이번 해피페이 카드 출시는 핀테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해피페이 카드’는 고객의 은행

    2024-02-21 최신혜 기자
  • 김명진 교원투어 사업대표,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 접견… 교류 활성화 나서

    교원투어는 지난 20일 김명진 사업대표와 바트울지 바트에르덴 몽골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이 만나 교류 활성화와 협력체계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21일 밝혔다.교원투어와 바트에르덴 장관은 ▲교류 활성화 및 우호 협력체계 구축 ▲몽골 여행상품 홍보 ▲단체 여행객 불편 해

    2024-02-21 문은혜 기자
  • GS25, 청주 명물 ‘푸냥이푸딩젤리’ 생산량 5배 늘려… 젤리 매출 1위

    GS25는 지난 8일 출시된 ‘푸냥이푸딩젤리’가 SNS 등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젤리 매출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푸냥이푸딩으로 유명한 충북 청주시 소재의 명소 카페노리는 대구 지역 모남희에 이은 GS25의 ‘지역 명소 전국구 만들기 프로젝트’의 2호 제휴처다.

    2024-02-21 문은혜 기자
  • 큐텐 시너지 본격화… '티몬·위메프·인터파크커머스' 작년 매출 나란히 상승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커머스가 큐텐(Qoo10)과 함께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티몬은 지난해 거래액이 직전년보다 66% 상승했고, 위메프와 인터파크커머스도 합류 이전인 지난해 1분기대비 4분기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해외 직구

    2024-02-21 강필성 기자
  • "딸기 장사 잘했네"… 세븐일레븐, 겨울시즌 딸기 50톤 팔아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부터 현재까지 원물 딸기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바나나, 사과 등 여타 과일 매출이 10% 수준인 데 비해 높은 성장세다. ‘세븐팜굿민설향딸기’는 전체 과일 카테고리에서 1위를

    2024-02-21 문은혜 기자
  • CU, SNS 인증템 '연탄빵' 출시 2주만에 7만개 팔려

    CU가 이달 출시한 ‘원조 연탄빵(3600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원조 연탄빵은 연탄 모양의 빵 틀을 개발한 뒤 특허를 취득한 지역 유명 베이커리 ‘1983 브레드’와 함께 내놓은 차별화 디저트다.21일 CU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출시 하루 만에 4000개가 판매

    2024-02-21 문은혜 기자
  • ‘더현대 서울’ 성공 DNA, 태국 수출… "중소·중견 브랜드 해외 판로 개척"

    현대백화점이 더현대 서울의 성공 노하우를 태국에 수출한다. 태국 대표 리테일그룹과 손잡고 방콕 대형 쇼핑몰 내 ‘K콘텐츠 전문관’을 선보이고, MZ세대를 사로잡은 독창적인 매장 운영 방식 전수에 나선다. K콘텐츠 전문관 일부를 국내 중소·중견 브랜드로 채워 이들의 해외

    2024-02-21 강필성 기자
  •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애플페이 결제 도입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애플페이(Apple Pay)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21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근거리통신기술(NFC) 단말기를 도입해 애플페이 및 컨택리스(Contactless, 비접촉식) 카드 결제

    2024-02-21 문은혜 기자
  • 오비맥주, 협력사 탄소배출까지 '측정·관리'

    오비맥주는 탄소회계 소프트웨어(SaaS) 기업 후시파트너스와 협업해 탄소배출량 측정 관리 체계를 협력사까지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는 지난해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후시파트너스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후시파트너스는 오비맥주 협력사의 탄소배출량을 계산 및 검증하고,

    2024-02-2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무신사, 농심, G마켓 外

    ◇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축제 시즌 맞아 ‘에너지위크’ 진행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스포츠 경기 개막 시즌을 맞아 ‘에너지위크 #스포츠타임: 시즌 개막’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에너지위크는 본격적으로

    2024-02-21 문은혜 기자
  • CJ온스타일 "에이피알 성장 가능성에 투자했더니 매출 470% 껑충"

    에이피알, 프란츠, 글램팜 등 뷰티업계 게임체인저로 새로운 콘셉트의 중소형 브랜드가 급부상하고 있다. 이들 모두 지난해 CJ온스타일의 원플랫폼을 통해 크게 성장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CJ온스타일은 원플랫폼을 통한 중소형 뷰티 브랜드 육성과 브랜드 직접 투자의

    2024-02-21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반값 우럭' 선보인다

    롯데마트가 우럭회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카드 결제 시 ‘우럭회(300g)’을 반값인 1만9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이번 반값 우럭회 행사는 롯

    2024-02-21 조현우 기자
  • 선불·자동충전까지… 이마트, '이마티콘' 서비스 리뉴얼

    이마트가 모바일 금액권 ‘이마티콘’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22일 새롭게 선보이는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이다.지난 2018년 첫 발행한 이마티콘은 점차 거래액이 늘고있으며 지난

    2024-02-21 조현우 기자
  • BTS부터 ITZY까지… K팝스타와 손잡는 맥도날드·코카콜라

    식품·프랜차이즈업계가 K팝 스타와의 협업을 통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K컬처 위상이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며 팬덤 파워가 나날이 세지고 있는 데 착안한 협업이다. BTS, 뉴진스, 있지, 엔믹스 등 굵직한 팬덤을 등에 업은 아티스트들과 컬래버

    2024-02-20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