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서울신라호텔, 뷔페 가격 3월부로 최대 5.7% 인상… 한끼 19만원대
서울 3대 호텔뷔페로 꼽히는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가격이 3월1일부로 인상된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더 파크뷰는 3월부터 평일 저녁, 주말·공휴일 저녁 성인 이용가격을 기존 18만5000원에서 19만2000원으로 3.7% 가량 인상한다.주말 브런치 뷔페 가격은
2024-02-05 최신혜 기자 -
스타벅스, '종이 쇼핑백 ·다회용 백' 유상판매… 친환경 정책
스타벅스가 오는 20일부터 종이 쇼핑백과 음료 제공용 다회용 백을 유상으로 판매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친환경 정책 강화 및 개인 다회용 백 이용 활성화의 일환으로 종이 쇼핑백을 사이즈 관계없이 100원, 다회용 백은 500원에 유상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백 운영 정책을
2024-02-05 최신혜 기자 -
동원F&B, ‘덴마크 하이’ 론칭…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시장 공략
동원F&B가 프리미엄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를 론칭하고 액상 발효유 시장 공략에 나섰다.5일 동원F&B에 따르면 덴마크어로 안녕을 뜻하는 ‘하이(Hej)’는 건강과 안부를 묻는 인사말로, 덴마크 유산균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
2024-02-05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새로운 글로벌 BI 선봬… "K-푸드 세계화 박차"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K-푸드 브랜드 위상에 맞는 모습으로 거듭난다.CJ제일제당은 한국 식문화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단장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K-푸드 불모지’로 여겨지는 서유럽과 무슬림 인구를 겨냥한 할랄 시장 개척 등을 목
2024-02-05 최신혜 기자 -
한국맥도날드, 식품안전관리 상위 1% 점장에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
한국맥도날드가 ‘2023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을 진행하고 식품 안전 분야 최상위 점장을 시상했다.5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식’은 한국맥도날드가 식품 안전 관련 ▲법적 사항 준수 ▲각종 내·외부 점검 결과 ▲전반적인 식품 안전 관리
2024-02-05 최신혜 기자 -
40살 팔도비빔면, '딸기' 담은 봄한정판 출시
팔도는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이하 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18억개에 이른다
2024-02-05 강필성 기자 -
버거킹,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 초기 안착… 라인업 다각화
버거킹은 지난달 29일 출시한 ‘오리지널스 솔티드 에그’가 출시 이후 3일간 목표 판매량 대비 135%를 상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오리지널스’는 지난해 8월 버거킹이 런칭한 신규 제품 라인이다. 차별화된 재료로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4-02-05 강필성 기자 -
윤윤수 휠라 회장, 프리미엄 라인 'FIL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브 탄주'와 서울서 회동
휠라는 윤윤수 휠라 회장과 한국을 찾은 레브 탄주(Lev Tanju) 팔라스 창립자 겸 FILA+(휠라플러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가 지난 1일 만나 글로벌 프리미엄 라인 FILA+와 관련된 논의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이번 만남은 레브 탄주 CD의 방한으로 성사
2024-02-05 문은혜 기자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매일유업은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고소한 맛과
2024-02-05 강필성 기자 -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회장 "루게릭병 환자 지원에 5천만원 기부"
영원아웃도어는 서울 중구 소재의 영원무역 명동 빌딩에서 성기학 회장과 승일희망재단 공동대표이자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션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가 전달한 5000만원의 기부금은 승일희망재단이 올해 12월 개원을 앞두고 있는
2024-02-05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 돌파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가 출시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는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이다. ‘6 in 1
2024-02-05 문은혜 기자 -
롯데월드타워·몰, 송파구 돌봄 1200세대에 '설 맞이 쌀 나눔' 나서
롯데월드타워·몰이 설 명절을 맞아 송파구 돌봄 이웃을 위한 ‘쌀 나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지난 2일 송파구청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2024년 설 맞이 쌀 전달식’에는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와 서강석 송파구청장 등이 참석했다.올해 ‘설 맞이 쌀(백미 10㎏) 나눔’은
2024-02-05 조현우 기자 -
K팝 플랫폼 장착한 GS25, '르세라핌' 미니3집 판매
GS25가 르세라핌 미니앨범 3집 ‘EASY’를 편의점 업계에서 단독 판매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2월 6일 오전 10시부터 GS25의 모바일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2종이 판매된다. 예약 구매자들은 원하는 배송지에서 2월 20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GS2
2024-02-05 조현우 기자 -
자기관리에 지갑 여는 MZ… 롯데홈쇼핑, 스포츠∙뷰티 등 이색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은 이영표 축구양말, 뷰티 인플루언서 기획 브랜드 등 MZ세대의 취미, 자기관리 니즈를 반영한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취미생활, 자기관리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2024-02-05 문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전시… 800여점 소장품 전시
아모레퍼시픽은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 기념 전시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 1924-2024’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월 1일 개막한 이번 전시는 올해 12월 27일까지 경기도 오산 ‘아모레 뷰티 파크’ 내에 있는 ‘아모레퍼시픽
2024-02-05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