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두부터 버거까지 '더 매운맛' 열전

    식품업계가 올 하반기 매운맛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과거 매운맛 식품들은 일부 마니아층만 소비했지만 경기불황 장기화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 먹방(먹는 방송)등 다양한 요인으로 매운맛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2023-11-09 김보라 기자
  • "국내 시장은 좁다" SPC삼립, 美 H마트와 손잡고 현지 베이커리 시장 확대

    SPC삼립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SPC삼립은 미국 최대 아시안 유통 채널인 ‘H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미국 베이커리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SPC삼립은 지난 3일 서울 청담동 퀸즈파크에서 ‘SPC삼립-H마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H마트 관

    2023-11-09 김보라 기자
  • 홈앤쇼핑, 중소협력사 품질관리 교육… 동반성장 실천

    홈앤쇼핑은 중소협력사와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기용품 안전관리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교육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진행됐으며 가전·주방·생활 용품과 관련된 중소협력사가 참석했다.약 20개 협력사의 임직원이

    2023-11-09 강필성 기자
  • 풀무원푸드앤컬처, 공주휴게소 양방향 운영권 신규 수주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당진영덕 고속도로에 위치한 공주휴게소(대전·당진방향) 운영권을 수주하고 푸드코트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해 운영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공주휴게소는 당진방향 총부지 5만2114㎡, 대전방향 총부지 4만9748㎡로 푸드코트, 커피숍, 간식 매장, 편의점

    2023-11-09 김보라 기자
  • 컬리가 뽑은 서울 불고기 맛집 30곳, 고객 미식 경험 확대

    컬리는 불고기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필요한 각종 경험을 제안하는 ‘불고기 러버스 프로젝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컬리는 그간 식재료의 본질과 취향의 발견을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미식가를 위한 큐레이션 뉴스레터 ‘에피큐어’, 특정 영역의

    2023-11-09 강필성 기자
  • F&F 세르지오 타키니,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국내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세르지오 타키니는 올 가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오픈에 이어 내년 상반기 스타

    2023-11-09 김보라 기자
  • 몸짱소방관 달력 10주년, GS리테일 "화상환자 247명 도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소방의 날을 맞아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사업에 쓰이는 ‘2024년도 몸짱소방관 희망나눔달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몸짱소방관 희망나눔달력’ 사업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공감하는 현직 소방관 및 기업들의 사회

    2023-11-09 강필성 기자
  • hy, '복지기관 연계 기부 플랫폼' 사업 누적 모금액 3억 돌파

    hy는 ‘복지기관 연계 기부 플랫폼(이하 기부 플랫폼)’ 모금액이 누적 3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기부 플랫폼은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hy와 복지기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다.해당 사업은 각 복지기관이 관할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

    2023-11-09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제13회 동서커피클래식' 성료… 누적관람객수 총 1.7만명

    동서식품은 지난 8일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 인천 콘서트홀에서 개최한 ‘제13회 동서커피클래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동서커피클래식은 지난 2008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한 동서식품의 대표적인 문화

    2023-11-09 김보라 기자
  • "매운맛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 만두제품 ‘쉐푸드(Chefood) 크레이지 불만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소비자들 사이에서 야식, 안주 메뉴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매운맛 식품 시장을 공략한다.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는 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냉동 만두

    2023-11-09 김보라 기자
  • 11번가, 국가고객만족도 1위… 2년 연속 고객 만족 4관왕

    11번가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e커머스 부문 1위에 오르며 2년 연속 고객 만족 지수 4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 26년째를 맞는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

    2023-11-09 강필성 기자
  •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스위스에너지 멀티빗' 국내 론칭

    일동후디스가 ‘스위스에너지 멀티빗’을 국내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스위스에너지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이다. 100%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 및 제조된다. 스위스 건강기능식품 중 유일하게 원산지가 스위스임을 밝힐 수 있는 ‘스위스니스(S

    2023-11-09 김보라 기자
  • 골든블루 임직원, '함께, 걷고 기부하는 걷기 캠페인' 기부금 1200만원 조성

    골든블루는 임직원 걸음 기부 캠페인인 ‘함께, 걷고 기부하는 걷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 12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6일 골든블루 최현욱 부실장,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박미주 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

    2023-11-09 강필성 기자
  • '40년간 332억원 기부'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국민훈장 동백장 단독 수상

    세정그룹은 박순호 회장이 9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의 상인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다고 밝혔다.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 귀감이 된 분들을 발굴 및 포상해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

    2023-11-09 김보라 기자
  • 편의점에서 즐기는 베트남·대만의 맛, 세븐일레븐 글로벌 프로젝트 4종 [조현우의 주간 편의점]

    매일같이 신제품들이 쏟아지는 시대. 나오는 족족 먹어볼 수도 없고, 그렇다고 보기만 하자니 아쉬울 따름이다. 편의점은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플랫폼인 동시에 트렌드의 최전선. ‘주간 편의점’은 매 주 신제품 중에 가장 트렌디하고 톡톡 튀는 제품들을 대신 파헤쳐준다. &l

    2023-11-09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