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百, 대규모 쇼핑축제 ‘신백페스타’ 개최
신세계백화점은 완연한 봄을 맞아 대규모 쇼핑축제인 ‘신백페스타’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월 쓱페스타 실적이 24.1% 신장하는 등 호실적을 보인 것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서도 전장르 카드 사은 행사는 물론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까지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2023-03-26 강필성 기자 -
롯데百, 뷰티·패션·와인 모아 봄맞이 대형 행사
롯데백화점이 ‘그린 브리즈(GREEN BREEZE)’를 테마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해, 봄맞이 쇼핑 수요를 사로 잡는다.롯데백화점은 전점에서 오는 31일부터 4월 16일까지 ‘그린 브리즈’를 테마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린 브리즈’는
2023-03-26 강필성 기자 -
김진태 한샘 대표 "최선을 다해 기업가치 극대화"
김진태 한샘 대표이사가 기업가치 제고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24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열린 제50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여러 주주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올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이날 주총에서는 △재무제표
2023-03-24 변상이 기자 -
"진짜 엔데믹이다" 주류업계, 신제품·리뉴얼 맥주로 '건배'
포근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맥주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준비에 나서고 있다. 저마다 신제품과 기존 제품의 리뉴얼을 준비하면서 본격적인 경쟁에 시동을 거는 것. 올해 ‘엔데믹’이 본격화되면서 여름 성수기를 둔 맥주업계의 경쟁은 어느 때보다 뜨거워질 전망이다.24일 주류업계
2023-03-24 강필성 기자 -
이랜드재단-킴스클럽, 아프리카 케냐 식수 개발에 6천만원 전달
이랜드재단과 이랜드킴스클럽은 지난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아프리카 케냐에 우물 개발을 지원하는 식수기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세계 물의 날’은 인구와 경제활동의 증가로 수질이 오염되며 전 세계적으로 먹는 물이 부족해지자 유엔(UN)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
2023-03-23 강필성 기자 -
롯데쇼핑-오카도가 '부산'으로 간 이유… 출혈경쟁 대신 수요 공략
“치열한 수도권 대신 부산을 택했다.”롯데쇼핑이 영국 오카도와 손 잡고 도입하는 첫번째 고객풀필먼트센터(CFC)로 부산을 낙점하면서 나온 유통업계의 평가다. 지금까지 온라인 글로서리(신선식품) 배송 서비스는 수요가 많은 수도권부터 시작하는 공식이었지만 롯데쇼핑은 이와
2023-03-2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오뚜기, 래코드, 신라면세점 外
◇ 풀무원 디자인밀, ‘정성한상’ 론칭 1주년 프로모션풀무원이 생애·생활주기 맞춤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의 직장인 영양 균형 도시락 ‘정성한상’이 론칭 1주년을 맞아 ‘둘 이상 모이면 혜택이 2배!’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직장에서 동료들과 즐겁게 식
2023-03-23 변상이 기자 -
GS샵, 'TV와 모바일' 연결… '크로스 라이브' 파일럿 방송
GS샵이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연결하는 방송을 선보인다.GS샵은 오는 24일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TV홈쇼핑 ‘샵라이브’와 모바일 앱의 라이브 커머스 ‘샤파라이브’를 연결하는 특집 방송 ‘크로스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크로스
2023-03-23 강필성 기자 -
쿠팡, 일하며 대학 다니는 직원 3년새 2.5배 늘어
쿠팡이 임직원들의 사이버대학 입학 현황을 공개했다.23일 쿠팡에 따르면 회사 임직원 중 사이버대학 등록자 수는 2019년 154명에서 지난해 386명으로 3년새 2.5배로 늘었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입학 인원은 1184명에 이른다.쿠팡 물류교육개발팀은 201
2023-03-23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창립 25주년 기념 ‘온리원세일’ 공동 개최
롯데마트와 슈퍼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통합 소싱의 시너지를 정점까지 끌어올려 ‘그로서리 1번지’에 걸맞는 역대급 행사를 선보인다.롯데마트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마트와 슈퍼,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오는 30일부터 4월 12일
2023-03-23 강필성 기자 -
신세계그룹, ‘또 한 번의 축제’ 랜더스데이 개최
신세계그룹은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로, 올해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2023
2023-03-23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참이슬, 태국 'KCON'서 한류 타고 '소주' 전파
하이트진로가 세계 최대 한류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을 통해 한류 문화와 함께 소주 알리기에 나섰다.하이트진로는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KCON 2023 THAILAND’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글로벌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홍보 활동을 펼쳤다고 2
2023-03-22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상반기 홈리빙페어’ 취급고 100억원 돌파
CJ온스타일은 최근 진행한 ‘2023 상반기 홈리빙페어(이하 홈리빙페어)’가 10일간 총 100억원대의 취급고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진행된 상반기 홈리빙페어 실적 대비 143% 신장한 매출이다. 홈리빙페어는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인 매년 3월
2023-03-21 강필성 기자 -
롯데면세점, 22년만에 인천공항서 철수했지만… "오히려 좋아"
롯데면세점의 분위기가 미묘하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자 입찰에서 모든 구역에 탈락, 공항 개장 22년만에 처음으로 입점에 실패했지만 도리어 안도의 목소리가 곳곳에서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높은 임대료로 적자만 기록하던 공항면세점의 비용을 절감함으로서 오히려 해외와 시
2023-03-21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지난해 10억병 팔렸다… 최대 판매 경신
출시 4주년을 맞이하는 ‘청정라거-테라’가 지난해 역대 판매량을 경신했다.하이트진로는 ‘테라’가 지난해 출시 후 처음으로 연간 판매량이 10억 병을 돌파, 전년 대비 약 11% 증가하며 최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수치는 하이트진로가 전체 ‘테라’ 판매량
2023-03-21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