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초대형 ‘노티드 월드’ 플래그십 선봬단독 메뉴와 40여종의 굿즈 선보이고 곳곳에 포토존 조성6층에서는 ‘컵 케이크’ 테마의 전시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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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이 디저트와 전시가 결합된 초대형 핫플레이스를 선보이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 잠실 롯데월드몰 5층과 6층에 340평 규모의 ‘노티드 월드(Knotted World)’ 플래그십 스토어를 최초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노티드 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컵케이크’와 40여종의 인기 굿즈를 한 자리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레인보우 바닐라’, ‘민트 초코’, ‘피스타치오 체리’ 등 총 8가지의 ‘컵케이크’로 이번 잠실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다.‘우유 생크림’, ‘클래식 바닐라’, ‘얼그레이’와 같은 베스트셀러 도넛을 비롯해 커피 및 음료 등 70여종의 다양한 F&B 메뉴를 선보이고, 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가 그려진 ‘노티드 월드’ 전용 포장 패키지를 준비해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그 외에도 인형, 텀블러, 쿠션 등 ‘노티드’의 시그니처 캐릭터들을 활용한 40여종의 굿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은 ‘노티드’와 협력해 이색 F&B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9월 ‘노티드’ 운영사인 ‘GFFG(Good Food For Good)’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롯데백화점만을 위한 메뉴 및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길옥균 델리&스낵(Deli&Snack)팀장은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200여 차례의 미팅을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