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정관장 ‘화애락큐’ 리뉴얼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 진행NS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전문 프로그램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GS25, 건강 간편식 통합상품 ‘칼로리라인업’ 4종을 동시 출시
  • ▲ ⓒGS홈쇼핑
    ▲ ⓒGS홈쇼핑
    ◇ GS샵, ‘화애락과 함께하는 코트야드 호캉스’ 선봬

    GS샵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정관장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큐’ 리뉴얼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방송 중 ‘정관장 화애락큐’ 6박스(판매가 58만5000원)를 구매하는 고객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2인 숙박권(2인 조식포함) 또는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2박스 중 택할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화애락큐’는 건강에 관심이 증가한 여성들이 갱년기를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를 반영했다. 기존 제품에 비타민D,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추가해 갱년기 여성들의 고민인 뼈 건강, 신경 건강, 근육건강 기능까지 더했다는 설명이다.

    선택 옵션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2인 숙박권은 8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호텔 이용시 ‘웰컴키트(화애락 파우치 1개, 화애락 이너제틱 10포, 동인비 미마스크 스틱 2개)'도 제공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NS홈쇼핑은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5분 동안 프리미엄 리빙 전문 프로그램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김선희의 더 스페셜’은 김선희 브랜드디렉터가 쇼핑큐레이터로 나서, NS홈쇼핑이 엄선한 브랜드와 제품의 철학을 소개하고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에 방송된다.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컨셉으로 품격있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TV홈쇼핑의 명품리빙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첫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실리트(Silit)를 선보인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건강관리 니즈에 ‘건강 간편식’ 라인업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건강 프레시푸드(Fresh Food)’ 라인업을 강화한다. 건강 간편식 통합상품 ‘칼로리라인업’ 4종을 동시 출시한 것. GS25가 선보인 ’칼로리라인업’ 4종은 ‘290kcal두부면샐러드파스타’, ‘300kcal치킨스테이크도시락’, ‘305kcal곤약닭가슴살김밥’, ‘320kcal로스트치킨샌드위치’다.

    최근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영향으로 외부 활동을 삼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건강 지향적 삶을 추구하는 고객이 주요 대상이다.

    GS25는 이번 간편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봄 맞이 공기청정기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15일까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모델과 함께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5만점 제공한다. LG전자 에어컨 행사모델과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행사모델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69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한대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 ▲ ⓒAK플라자
    ▲ ⓒAK플라자
    ◇ AK&홍대, 공사 벽면을 비대면 쇼핑 공간으로 활용해

    AK플라자가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AK&홍대’가 인테리어 공사 중인 벽면을 활용해 QR 스토어를 운영한다.

    AK플라자는 최근 ‘AK&홍대’를 새로운 분위기로 탈바꿈 시키기 위해 일부 매장인테리어 교체, 브랜드 변경 등 여러 공간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QR스토어’는 통상 백화점에서 고객의 안전과 쇼핑 불편 최소화를 위해 필수로 설치하는 공사 벽면(가설)을 활용해 고객에게 소소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먼저 고객이 AK&홍대 공사 벽면에 인쇄된 특가 상품을 확인하고 제품 이미지 옆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AK몰에 등록된 상품페이지로 연결되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공사 벽면을 쇼핑 외에도 지역 상생에 활용했다. 2층 공사 벽면에는 홍익대학교 ‘한글꼴연구회’와 협업해 ‘애경(사랑과 존경)’을 모티브로 한 레터링 작품이 전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