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기업 공식 홈페이지 론칭…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키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화장품 업계 중소기업과 뷰티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산업 정보를 모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올리브영은 공식 홈페이지를 ‘K뷰티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K뷰티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중소 협
2024-07-21 강필성 기자 -
단호해진 신동빈 롯데 회장 "혁신하지 않는 기업은 선도 지위 잃어버릴 것"
“예상치 못한 위기 발생해도 이를 극복하는 것이 우리 역할이다.”신동빈 롯데 회장은 19일 열린 ‘2024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그룹 경영 목표인 ‘지속가능 성장을 통한 기업가치 제고’를 달성하기 위해 강력한 실행력 발휘를 당
2024-07-19 문은혜 기자 -
[포토] FC 세븐일레븐 팝업, 아침부터 ‘오픈런’ 행렬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K리그-산리오캐릭터즈와의 3사 콜라보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 수시간 전부터 수십명이 긴 줄을 서면서 ‘오픈런’까지 이뤄지는 폭발적 흥행이 이뤄지고 있다. 19일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
2024-07-19 강필성 기자 -
롯데 하반기 VCM 참석한 신유열 전무, 미래 먹거리 질문에 '웃음'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19일 오후, 롯데그룹 주요 인사들이 2024 하반기 롯데 VCM(Value Creation Meeting, 사장단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열린 회의에는 신동빈 롯데 회장을 비롯해 롯데지주 대표이사 및 실장, 사
2024-07-19 문은혜 기자 -
김상현 롯데 유통군 부회장 “그룹에 트렌스포메이션 2.0 성과 공유할 것”
김상현 롯데 유통군 부회장 겸 롯데쇼핑 대표이사가 ‘2024 롯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트렌스포메이션 2.0‘ 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김 부회장은 19일 롯데호텔월드에서 기자와 만나 “VCM에서 ‘트렌스포메이션 2
2024-07-19 강필성 기자 -
롯데 유통군,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필품 4천명분 지원
롯데 유통군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 돕기에 동참한다.롯데 유통군은 지난주부터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 긴급 구호 물품은 생수, 이온음료, 컵라면 등 4000명분의 식품 위주로 구성했다. 롯데 유통군이 마련한 구호
2024-07-19 강필성 기자 -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
CJ온스타일은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준법경영시스템 ISO 37301은 지난 2021년 3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이다. 회사 경영 전반의 컴플라이언스 정책과 리스크 대응 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하고, 효과적
2024-07-19 강필성 기자 -
[Weekly New쇼핑] 장마에는 여행보다 집… ‘홈캉스’ 준비 해볼까
전국에 습하고 더운 장마가 이어지면서 바캉스 대신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가 유행하고 있다. 집중 호우로 불안한 외출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집에서 취미와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가 본격화된 것. ‘홈캉스’에는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나 휴가 분위기를 낼
2024-07-19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슈퍼, 전복 어가 위해 지속 가능 생산 장비 전달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에 힘을 보탠다.롯데마트와 슈퍼는 지난 18일 전라남도 완도군에 위치한 완도전복주식회사에서 ‘지속 가능한 전복 생산 장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전달식은 롯데마트와 슈퍼가 시행중인 ‘바다愛(애)진심’ 캠페인의
2024-07-19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장마철 ‘홈캉스’ 먹거리 행사… 3일 특가 판매
이마트가 장마철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캉스’ 대표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이마트는 21일까지 ‘서프라이즈 주말 3일 특가’ 행사를 열고 인기 먹거리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암소한우 전품목과 브랜드 냉장 돈육 전품
2024-07-19 강필성 기자 -
[포토]세븐일레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K리그·산리오' 콜라보 팝업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19일부터 8월1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이번 팝업은 세븐일레븐의 브랜드&플랫폼, K리그의 팬덤, 산리오의 캐릭터IP 파워 등 3사의 핵심 역량이 집결해 탄생했다. 세븐일레븐은 본격적
2024-07-18 문은혜 기자 -
[포토] 장마도 뚫은 오픈런… 롯데백화점 본점 '스포츠&레저관'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은 18일 본점 7층에 강북 상권 최대 규모로 '스포츠&레저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인기 상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수백명의 고객이 장마비를 뚫고 오픈런을 했다. 대표 인기 상품으로는 '아식스'의 '젤카야노'와 '슈퍼블라스트',
2024-07-18 문은혜 기자 -
코 앞으로 다가온 파리올림픽… 유통가, 세계 스포츠 축제 응원
글로벌 최대 스포츠 축제인 올림픽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자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편의점업계는 경기를 시청하며 야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치맥, 도시락 등 먹거리 마케팅을 펼친다.CU는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
2024-07-18 문은혜 기자 -
SSG닷컴, 연 1천만원 셀러 구독상품 내놨다
SSG닷컴이 1000만원 상당의 판매자(셀러) 구독 상품을 내놓고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 기존 셀러의 매출 분석 시스템인 ‘셀러리포트’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셀러 구독형 서비스를 시작한 것. SSG닷컴이 셀러 구독형 상품을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24-07-1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 IP 사업으로 키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흰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릭터 산업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국 최대 캐릭터
2024-07-18 문은혜 기자





